우수고객 일간 거래량 달성 이벤트 등 진행
  • KB증권은 오는 7월 28일까지 'COOL~거래 3종세트!' 국내선물옵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국내선물옵션 신규 및 장기 미거래(2022년 11월 1일 이후 미거래 기준) 비대면 개인고객이 이벤트를 신청할 경우, 신청일 익일부터 3개월이 되는 달의 말일까지 이벤트 종목에 대해 최대 97% 온라인 수수료 할인 혜택(코스피200선물 기준)을 제공한다. 단, 이벤트 종목별로 적용되는 수수료는 상이할 수 있다.

    이벤트 종목으로는 코스피200선물(미니 포함), 코스닥150선물, 개별주식선물, 통화선물, 국채선물, 코스피200옵션(미니, 위클리 포함), 코스닥150옵션 및 개별주식옵션이다.

    또한 지점·비대면 계좌 구분 없이 국내선물옵션을 거래하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우수고객 일간 거래량 달성 이벤트도 진행한다. 별도의 신청절차는 없으며, 일간 약정금액이 ▲선물 종목은 250억원 이상 ▲옵션 종목은 10억원 이상인 경우 각 10만원의 상금이 제공된다. 상금은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으로 최대 250만원까지 증정된다.

    아울러 최근 3개월간 매월 국내선물옵션 거래내역이 있는 우수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 한해 옵션시뮬레이터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단 유선으로 이벤트 신청이 필요하다.

    회사는 옵션시뮬레이터를 이용하면 과거 데이터를 기반으로 옵션 거래 전략 및 성과 분석을 확인해 볼 수 있어 국내선물옵션 거래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이홍구 WM영업총괄본부장은 "국내선물옵션 고객에게 보다 나은 거래 환경을 조성해드리고자 할인 수수료, 상금 증정 그리고 옵션 분석 도구 제공 등의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국내파생상품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고, 거래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의 관심에 부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