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정관장, LPGA 스타 안드레아 리와 후원 계약 체결아성다이소, ‘이지쿨(EASY COOL) 의류’ 출시G마켓, ‘e-마케팅페어’ 셀러 모집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美 브랜드 ‘리포메이션’ 론칭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리포메이션의 국내 첫 단독 매장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오픈한다. 리포메이션이 아시아에 매장을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리포메이션은 2009년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빈티지 숍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패션과 지속가능성의 공존을 핵심가치로 삼고 있다. 국내에 정식으로 소개된 적은 없지만 인기 아이돌 멤버들이 착용한 의상이 화제를 모으면서 일명 ‘아이돌 원피스’, ‘원피스 맛집’ 등으로 불리고 있다.

    신세계 강남점 오픈에 이어 이달 말 신세계 센텀시티점에 두 번째 매장을 오픈하며, 자체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에서도 판매를 시작한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미쟝센 이너플렉스 라인 출시

    아모레퍼시픽 미쟝센이 신제품 이너플렉스 라인을 출시했다. 이너플렉스 라인은 샴푸 전 사용하는 0단계 모발강화제부터 모발강화 샴푸, 모발강화 트리트먼트까지 총 3종으로 구성했다.

    전 제품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았다. 이너플렉스 10일 이상 사용으로 강화된 모발은 펌 형성력도 개선되어 탈색모를 비롯한 손상모로 펌을 하지 못했던 고객들의 고민 해결을 도와준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캐나다 참전 가평전투지 숲길 조성 사업’ 후원

    아워홈은 한국전쟁(6.25전쟁) 정전 70주년 및 한국∙캐나다 수교 60주년을 맞아 추진된 ‘캐나다 참전 가평전투지 숲길 조성 사업’을 후원했다.

    지난 18일 경기도 가평 캐나다 참전비 경내에서 진행된 ‘캐나다 참전 가평전투지 숲길 조성’ 기념식에는 김동연 경기도지사, 쥐스탱 트뤼도 캐나다 총리, 서태원 가평군수, 이동훈 아워홈 부사장 등이 참석했다.

    지난 2021년 캐나다 측 제안으로 착공을 시작한 가평전투지 숲길은 구간거리 1.6km 숲길로서 D구역인 677고지에는 육각정자로 된 휴식공간인 캐나다 하우스가 설치돼 있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케라시스 그린티오일 퓨리파잉 샴푸 출시

    케라시스에서 땀과 노폐물로 답답한 두피를 시원하게 클렌징 하고 정수리를 향긋하게 관리해주는 ‘그린티오일 퓨리파잉 샴푸’를 출시했다.

    케라시스 그린티오일 퓨리파잉 샴푸는 각종 노폐물과 땀으로 찝찝한 지성 두피와 정수리를 개운하고 향기롭게 관리해주는 두피 딥 클렌징 샴푸이다. 산뜻한 두피 관리를 위해 두피진정과 피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주 녹차씨 오일’을 함유했다.

    샴푸 후 향긋한 잔향이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도록 향수의 발향 단계처럼 탑 노트(사용 후 30분가량 나는 향), 미들 노트(사용 후 30분~4시간 나는 향), 베이스 노트(잔향)로 구성됐다.
  • ▲ ⓒ애경산업
    ◇ 무신사 스탠다드, 감사세일 진행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는 2023년 상반기의 신상 및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23SS 감사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감사세일은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에서 오는 28일까지,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오는 29일까지 열린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감사세일 기간에 ‘라이브 특가’를 비롯해 리얼 특가, 땡스박스 등을 통해 티셔츠, 데님, 스니커즈 등 주요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계획이다.
  • ▲ ⓒ에이블씨엔씨
    ▲ ⓒ에이블씨엔씨
    ◇ 이른 무더위에… 에이블씨엔씨 "선케어 매출 32% 증가"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온 여름 날씨에 맞춰 선케어 제품 수요 잡기에 나선다.

    네이버 데이터랩 쇼핑 인사이트에 따르면 화장품/미용 카테고리 내 인기 검색어에서 선크림은 올해 3월까지 10위권 밖이었으나 4월에는 5위, 5월에는 4위로 순위가 급상승했다. 실제 에이블씨엔씨 공식몰 에이블샵에서도 선크림/선스틱 매출이 5월 2주차 기준으로 전월 동기 대비 32% 증가했다.

    미샤는 공식몰 에이블샵에서 ‘자외선 철벽방어, 선케어 대전’을 진행하며 누적 판매량 2000만개 이상을 달성한 세이프블록 라인을 비롯해 선케어 제품을 최대 50% 할인 및 1+1 혜택에 제공한다.
  • ▲ ⓒ일동후디스
    ▲ ⓒ일동후디스
    ◇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20주년 기념 SNS 이벤트 진행

    일동후디스가 6월11일까지 ‘후디스 산양유아식 20주년 기념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후디스 산양유아식’과 ‘트루맘 초유밀 산양 플러스’ 제품을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인스타그램 후디스트루맘 계정 내 #산양유아식 게시물 중 한 가지 사진을 골라 캡처 또는 리그램하여 트루맘 계정 태그와 함께 스토리를 추가하면 된다. 

    참여자 대상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후디스 산양유아식’ 제품을, 50명에게 ‘트루맘 초유밀 산양 제품’을 제공한다. 제품 리뷰를 남긴 당첨자 중 베스트 리뷰어 5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5만원도 증정 예정이다.

  • ▲ ⓒ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정관장, LPGA 스타 안드레아 리와 후원 계약 체결

    KGC인삼공사가 19일(미국 현지시간) LPGA스타 안드레아 리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안드레아 리는 2019년 프로로 데뷔한 스탠포드 출신 골프 선수로 지난해 LPGA 앱손 투어와 어메이킹크리 포틀랜드클래식 투어에서 우승을 거머쥐며 최근 미국에서 가장 주목받는 골퍼다. 

    최근 미국 R&D센터 개소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미국 시장 개척에 나서고 있는 KGC인삼공사는 현지 맞춤형 제품을 다양화하면서도 베트남계 헐리웃 배우 키우 친과 한국계 헐리웃 배우 아덴 조와도 브랜드 앰버서더 계약을 체결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 ▲ ⓒ빽다방
    ▲ ⓒ빽다방
    ◇ 빽다방, 인기 캐릭터 ‘햄뿡이’ 콜라보 기념 프로모션

    빽다방이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인 ‘햄뿡이’와 콜라보를 진행한다.

    빽다방은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22일부터 28일까 ‘햄뿡이가 선택한 메뉴’라는 콘셉트로, 멤버십 앱 내에서 음료 2종(완전수박주스, 아이스크러시 파인애플)의 1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빽다방 멤버십 앱 내 이벤트 탭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하면 발급 즉시 멤버십 픽업오더·배달오더를 통해 사용 가능하다. 쿠폰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인 1회 선착순으로 발급받을 수 있다.
  • ▲ ⓒ피자헛
    ▲ ⓒ피자헛
    ◇ 피자헛, 포켓몬과 함께하는 영화관람권 증정 이벤트 진행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포켓몬가오레’ 세트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포켓몬스터 극장판 영화관람권을 증정한다

    포켓몬가오레 세트는 몬스터볼 패키지와 포켓몬 피자, 콜라가 포함된 ‘포켓몬가오레 몬스터볼 세트’, 포켓몬 피자와 콜라 구성의 ‘포켓몬가오레 배틀 세트’로 출시됐다. 두 세트 모두 메가리자몽X 또는 피카츄 중 1종의 포켓몬가오레 스페셜 디스크가 랜덤 제공되며 아케이드 게임에서 배틀 시 사용 가능하다.

    해당 세트 2종은 오는 31일까지 자사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한정 판매된다. 오리지널 엣지 기준 방문 포장 시 포켓몬가오레 몬스터볼 세트는 2만7500원, 포켓몬가오레 배틀 세트는 2만55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 ▲ ⓒ이브자리
    ▲ ⓒ이브자리
    ◇ 이브자리 "10년 이상 장기운영 대리점 전체 64%"

    이브자리의 10년 이상 장기운영 대리점 수가 전체 64%로 집계됐다.  현재 전국 이브자리 대리점 수는 346곳이며 직영점, 백화점 매장을 합한 총 점포 수는 400개에 이른다.

    지난해 기준 창업 3년 내 이브자리 매장 유지율은 93%로, 폐업률 10% 미만의 낮은 수치를 보이며 사업 안정성을 입증했다. 이 같은 결과로 전국 346개 이브자리 대리점 중 장기운영 점포에 해당하는 10년 이상 대리점이 19%, 15년 이상이 13%, 20년 이상이 32% 비중을 차지했다.

    346개 대리점 중 이브자리를 운영하는 가족을 보고 창업한 사례가 전체 31%인 109개로 나타났다. 대를 이어 2세∙3세가 경영하는 점포가 35곳, 가족 및 친인척을 보고 창업한 점포가 74곳으로 분석됐다.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 동서식품, 6만명 방문한 팝업스토어 ‘카누 하우스’ 성료

    동서식품은 지난 3월25일부터 5월21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진행한 카누(KANU) 브랜드 팝업스토어 ‘카누 하우스’ 운영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 곳은 MZ세대 사이에서 ‘여러 팝업스토어 중에서도 꼭 가봐야 할 곳’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약 두 달 간의 운영 기간 동안 누적 방문객 총 6만1597명, 일 평균 방문객 1000여명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카누 하우스는 카누의 역사와 제품 라인업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카누리움과 오피스, 홈, 에스프레소 바, 루프탑 등 층마다 콘셉트에 따라 꾸며진 다채로운 공간을 마련했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25, 한판 가격에 두 판 1+1 ‘ㅃ피자’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쿠캣과 함께 냉동 특화상품 ‘ㅃ피자’를 선보였다.

    GS25와 쿠캣은 ‘ㅋㅋ만두’에 이어 외식 및 배달 상품의 대표주자인 피자를 두 번째 냉동 특화상품으로 선정하며 ‘ㅃ피자’를 출시하게 됐다. ‘ㅃ피자’는 1+1을 연상시킬 수 있도록 ‘ㅃ’ 초성으로 재미있게 네이밍됐고, 상품명처럼 1인이 즐기기 적합한 7인치 사이즈의 피자 2판이 들어간 상품이다. 

    가격은 6500원(360g)으로 책정돼 100g 당 가격이 시중의 냉동피자 대비 최저가 수준을 자랑하며, 1판 가격으로 2판을 즐길 수 있다. ‘ㅃ피자’는 GS리테일 냉동 특화상품으로 편의점 GS25 외에도 오프라인 채널인 슈퍼마켓 GS더프레시와 온라인 채널인 GS프레시몰, 우리동네GS앱 배달/픽업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 ⓒGS리테일
    ◇ CJ온스타일, 결혼 성수기 맞아 웨딩 페어 진행

    CJ온스타일은 오는 28일까지 ‘웨딩페어’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기간 내 각 일자별로 9개의 혼수 상품 브랜드 13% 미리 주문 적립 행사를 진행한다. 혼수 가전으로 제격인 ‘LG전자’, ‘SK매직’부터 대표 주방용품 브랜드 ‘놋담’, ‘쿠쿠’ 그리고 ‘일룸’ 등 가구 브랜드도 준비됐다.  

    CJ온스타일 전 채널을 통틀어 관련 방송도 다채롭게 선보인다. TV 홈쇼핑에서는 먼저 오는 23일 모던한 디자인의 기능성 소파인 ‘에싸 클로에소파’를 판매하고 27일 굿라이프에서 프랑스 명품 플레이팅 세트 ‘필리빗 테이블웨어’를 소개한다. 모바일 라이브에서도 인기 혼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버드와이저, 투모로우랜드 한정판 패키지 출시

    버드와이저(Budweiser)는 세계 최대 EDM 페스티벌 ‘투모로우랜드(Tomorrowland)’ 공식 후원을 기념해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붉은색 바탕에 두 브랜드의 엠블럼을 부각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버드와이저 브랜드의 신조를 적은 문양과 나비, 왕관, 눈동자를 결합한 투모로우랜드의 엠블럼을 제품 전면에 크게 배치했다. 

    투모로우랜드 패키지는 500ml 용량의 캔 제품으로 22일부터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켈리와 함께하는 2023 센텀맥주축제 후원

    하이트진로는 센텀맥주축제 조직위원회가 주관 및 주최하는 ‘켈리와 함께하는 2023센텀맥주축제’에 특별 후원사로 참여한다. 하이트진로는 최근 출시 후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라거의 반전-켈리’를 앞세워 자사 제품들의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2023부산센텀맥주축제는 영화의 전당 두레라움 광장에서 23일부터 28일까지 매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4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입장권은 현장 구매 및 예스24에서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다.

    하이트진로는 축제 기간 동안 행사장 곳곳에 이벤트존과 브랜드존, 포토존 등을 운영하며 다채로운 즐길 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축제에서는 출시 예정인 켈리 생맥주를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다. 
  • ▲ ⓒ지마켓
    ▲ ⓒ지마켓
    ◇ G마켓, ‘e-마케팅페어’ 셀러 모집

    G마켓과 옥션은 6월 11일까지 국내 유일 중소셀러 온라인박람회인 ‘e-마케팅페어’에 참여할 판매자를 모집한다. ‘e-마케팅페어’는 중소상공인과 지역 생산자들의 온라인 판로 확대와 판매 활성화를 돕기 위해 지난 2009년부터 선보인 업계 최초 판매 지원 온라인 박람회로, 이번에 15회차를 맞는다. 
     
    올해는 판매 지원 강화를 위해 행사 규모를 대폭 확대했다. 기존 연 1회 진행했던 행사를 상하반기 2회로 늘려, 제품 노출도를 높인다. 참여 요건으로 △마을기업 지정 기업 △국가기관 인증 농식품 판매 △수산물 이력제 상품 판매 △G마켓 수산대전 참여 △전통시장 등에서 영업 중 △G마켓 스마일배송 판매 △2023년 G마켓, 옥션 신규가입 등이 있다.
  •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이지쿨(EASY COOL) 의류’ 출시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이지쿨(EASY COOL) 의류’를 출시한다.

    이번 상품은 편안하고 시원한 느낌으로 착용할 수 있도록 ‘메쉬 소재, 냉감 소재, 따로 봉제선이 없는 프리컷 공법’을 사용한 상품들로 구성했다. 이너웨어, 속옷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이너웨어는 반팔 티셔츠와 런닝을, ‘이지쿨 속옷’은 여성용 의류로 기획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