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4일까지 론칭 기념 이벤트도 실시
  • NH투자증권은 유튜브 채널 투자로그인의 신규 콘텐츠 ‘떡상메이트’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6월 4일까지며  아이패드, 인스탁스 미니, 영풍문고 모바일 교환권을 지급한다.

    회사는 투자로그인을 ‘가능성을 키우는 업생(up生·업그레이드라이프) 채널’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떡상메이트는 그 첫번째 콘텐츠로서 재능으로 갓생(God+生) 사는 두 명의 MZ세대가 만나 서로의 재능 콜라보를 통해 시너지를 노리는 내용이다.

    갓생이란 신을 뜻하는 '갓'(God)과 '인생'을 합한 신조어로 특정한 목표를 정하고 이를 성취하기 위해 일상을 살아가는 것을 말한다.

    떡상메이트 1화에는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에 출연해 화제가 된 댄서 과천꿀수박 이서인 씨와 트와이스 작곡가로 알려진 싱어송라이터 마치(MRCH) 윤지영 씨가 여름에 어울리는 상큼한 보컬과 시원한 댄스가 담긴 콜라보 필름을 제작한다.

    론칭을 기념해 채널 구독 이벤트도 진행한다. 1화 출연자에게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10세대 1명, 인스탁스 미니 5명, 영풍문고 모바일 교환권 1만원권을 30명에게 증정한다.

    회사는 앞으로도 구독자들의 삶을 업그레이드할 콘텐츠 제작에 매진할 계획이다.

    이성복 나무마케팅부장은 “투자로그인은 MZ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며 “구독자들의 가능성을 키우고 삶이 업그레이드되는 플랫폼이 될 수 있길 희망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