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야구팬들에게 극대화된 재미 선사다저스 ‘프레디 프리먼’, 파드리스 ‘잰더 보가츠’ 공식 모델 선정사전 예약 시 스페셜 카드인 ‘임팩트 선수팩’ 등 지급
  • 컴투스는 글로벌 신작 야구 게임 ‘MLB 9이닝스 라이벌’의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열고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들어갔다.

    신작 ‘MLB 9이닝스 라이벌’은 컴투스의 20여 년 야구 게임 제작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한 글로벌 야구 게임 타이틀이다. 생동감 넘치는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다양한 플레이 모드, 유저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등 리얼 야구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다. ‘라이벌’이라는 게임명 역시 극대화된 경쟁과 대결의 재미를 전 세계 야구팬들에게 선사하는 게임의 특성을 담았다.

    이번 브랜드 페이지에는 ‘MLB 9이닝스 라이벌’ 출시에 앞서 타이틀 소개와 실제 게임 플레이 화면, 다양한 플레이 모드 등 게임의 재미를 미리 살펴볼 수 있는 여러 정보가 공개됐다.

    컴투스는 ‘MLB 9이닝스 라이벌’의 공식 하이라이트 모델로 선정된 LA 다저스 ‘프레디 프리먼’과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잰더 보가츠’의 게임 속 모습도 브랜드 페이지에 공개했다.

    컴투스는 ‘MLB 9이닝스 라이벌’의 출시를 앞두고 지난 18일부터 한국을 비롯해 미국, 대만, 일본 등 글로벌 전역에서 동시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 예약은 이번 브랜드 페이지에서도 참여 가능하며, 모든 참여 유저에게는 스페셜 카드인 ‘임팩트 선수팩’ 및 여러 아이템이 선물로 제공된다. 참여자 수에 따라 ‘고급스카우트 티켓 10장’ 등 다양한 아이템도 추가로 지급된다.

    이 외에도 정식 출시 전까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다채로운 이벤트로 기대감을 높이고 글로벌 야구 게임 팬들과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MLB 9이닝스’ 시리즈는 MLB 공식 라이선스 기반의 모바일 야구 게임이다. 전 세계 누적 6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고, 구글플레이 121개 지역, 애플앱스토어 80개 지역 스포츠게임 매출 TOP 10을 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