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간 네이버 해피빈 통해 진행
  • ▲ ⓒ한화투자증권
    ▲ ⓒ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은 MZ세대를 대상으로 친환경 사회공헌 캠페인 'MZ는 그린에 진심! ZZIN-GREEN'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6월 한 달간 네이버 해피빈(온라인 기부 포털)을 통해 진행된다.

    캠페인 참여자들은 퀴즈를 통해 친환경과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대한 MZ세대의 솔직한 생각을 확인할 수 있다.

    회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MZ세대가 가지는 친환경에 대한 인식 제고와 공감대 형성에 앞장설 예정이다. 

    참여자들은 한화투자증권이 지속가능한 내일을 위해 실천하고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살펴보는 '착한클릭'과 응원 댓글을 통해 해피빈 기부 아이템인 콩을 받을 수 있다. 

    회사는 캠페인 종료 후 참여자들이 응원하는 환경 단체 2곳에 기부금 최대 2000만원을 전달할 계획이다. 기부금은 도시숲을 조성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