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디즈니 캐릭터 협업 제품 출시K리그 축구스타 라벨에 새긴 동원F&B무라벨 제품에는 묶음 라벨에 적용
-
생수업계가 인기 캐릭터와 유명 인사를 라벨에 새긴 '콜라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물 한모금을 마셔도 기분 좋게 마실 수 있도록 재미를 더한 것이다.30일 농심에 따르면 디즈니코리아와 협업을 통해 백산수 330㎖ 제품에 디즈니 캐릭터 이미지를 삽입한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 제품은 '미키 마우스' '미니 마우스' '곰돌이 푸' '도날드 덕' 등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 10개의 이미지를 제품 라벨에 새긴 것이 특징이다.무라벨 제품은 묶음용 포장에 캐릭터 이미지를 넣었다. 농심은 백산수 디즈니 콜라보 제품 출시를 맞아 구매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13일부터 26일까지 주요 대형마트 3사에서 제품을 구매한 영수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다이슨 에어랩 세트, 디즈니 캐릭터 상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농심 관계자는 "330㎖를 주로 마시는 어린이들에게 백산수에 대한 친근감을 더하기 위해 디즈니코리아와 손잡고 협업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밝고 사랑스러운 디즈니 캐릭터를 보며 더욱 시원하고 기분 좋게 백산수를 마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동원샘물을 판매하는 동원F&B도 K리그 대표 선수들이 라벨에 새겨진 동원샘물 'K리그 에디션'을 선보인다.이번에 출시된 동원샘물 ‘K리그 에디션’은 현재 K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기성용, 조규성, 이승우 선수 등 3인을 제품 라벨에 담았다.월드컵과 올림픽, 아시안컵 등에서 국가대표로 활약한 리그 대표 선수들을 동원샘물 제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에디션 제품 라벨에 등장하는 3인의 선수들은 동원샘물 공식 인스타 계정에서 진행한 팬 투표를 통해 정해졌다.동원F&B는 무라벨 제품을 제외하고 현재 판매되고 있는 모든 동원샘물(2L, 500ml, 300ml)을 'K리그 에디션 제품'으로 교체할 예정이다. 동원샘물 한정판 제품 출시를 기념해 9월까지 소비자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동원F&B는 "개인과 환경의 건강을 추구하는 동원샘물의 브랜드 정체성이 스포츠에 접목되면서 소비자 접근성이 확장되고 있다"며 "향후 스포츠 마케팅을 한층 강화해 대한민국 K리그에 후원하는 동원샘물을 대한민국 대표 샘물로 육성해 나가겠다"고 밝혔다.앞서 지난 2020년 제주삼다수도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제주삼다수X카카오프렌즈 캠핑 에디션'을 출시해 눈길을 끌었다. 당시 카카오 캐릭터인 라이언과, 제이지, 무지, 프로도 등이 각기 다른 방식으로 캠핑을 즐기는 모습을 삼다수 라벨에 담아 인기를 끌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