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1일 추가 공개 캠페인도 100만뷰 돌파
-
교원 웰스는 올해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 '좋았어, 달랐어, 믿고써, 웰스써'편이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지난 4월5일 교원 웰스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처음 공개된 후 약 4개월 만이다.교원 웰스는 미스터트롯의 이찬원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정수기로 깨끗한 물을? 너무 당연한 얘기 아닌가요?'라는 질문으로 정수기 선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데 중점을 뒀다.교원 웰스가 지난달 1일 추가로 공개한 기부 캠페인 영상 '마음써-프라이즈'도 한 달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뷰를 넘겼다.교원 웰스는 출범 20주년을 기념해 정수기·공기청정기 인기 제품 3종에 이찬원 팬덤의 공식 색인 로즈골드를 적용한 '이찬원 에디션'을 선보이고 판매 수익금 일부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하는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교원 웰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광고 모델 이찬원과 함께 교원 웰스의 건강 가전 솔루션을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