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출시한 배추김치 이어 신제품 갓파김치 출시28일 롯데홈쇼핑 판매 개시, 11월 초 온라인 판매 예정배추김치 출시 한 달 만에 7억원 이상 매출… "포장김치 인기 지속"
-
지난 8월 배추김치 출시로 김치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이번에는 '갓파김치'를 내놓으며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배추김치 출시 2달여만에 갓김치와 파김치를 한데 묶은 갓파김치를 후속상품으로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갓파김치는 신선한 국내산 제철 갓과 쪽파에 롯데호텔 특제 육수와 육젓, 새우를 가미해 담갔다.
알싸한 감칠 맛과 재료 본연의 아삭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진한 풍미 속에 어우러져 두 김치의 먹는 즐거움을 극대화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갓파김치는 오는 28일 오전 10시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첫 공개된다.
방송 중 ▲갓파김치(4kg) ▲배추김치(5kg)·갓파김치(2kg)가 판매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에서 지난 8월과 9월 두 차례 판매된 배추김치는 방송 15분 만에 완판된 바 있다.
11월 초부터 롯데호텔앤리조트 이숍(e-Shop)과 롯데온,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온라인 판매도 개시한다. 가격은 갓파김치 4kg 기준 7만1900원으로 책정됐다.
갓파김치의 출시를 지휘한 대한민국 11대 요리 명장 김송기 총괄셰프는 “올해는 기상이변으로 인한 재룟값 급등까지 겹쳐 김장에 부담을 느낀 소비자들이 사 먹는 김치에 눈을 돌리고 있다”며 “출시 한 달 만에 7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던 배추김치에 이어 틈새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는 갓파김치도 좋은 성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