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시럽 별첨해 달콤한 맛 높인 것이 특징비빔면 계절 한정판 누적 3000만개 판매"색다른 맛과 콘셉트로 시장 확대에 앞장설 것"
-
‘팔도비빔면 가을에디션(이하 비빔면 가을에디션)’이 출시 3주 만에 완판됐다.
8일 팔도에 따르면 가을에디션 100만개가 모두 소진됨에 따라 2018년 ‘윈터에디션’부터 선보인 모든 계절 한정판이 완판을 기록했다. 한정판 제품 누적 판매량은 3000만개에 이른다.
팔도가 지난 10월 선보인 비빔면 가을에디션은 메이플 시럽(5g)을 별첨한 것이 특징이다. 메이플 시럽은 단맛뿐만 아니라 비빔면 고유의 ‘매콤새콤달콤’한 풍미를 높여 감칠맛을 더해준다.
팔도 연구진은 비빔면에 각종 토핑과 과일소스를 더해 즐기는 SNS 레시피를 참고해 해당 제품을 개발했다. 색다른 한정판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더욱 높은 만큼, 팔도는 이색 비빔면으로 시장 확대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