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파트너스' 회원사 100여곳 초청우수 비즈파트너 시상…공정거래협약
  • ▲ SK에코플랜트와 협력사 관계자들이 '2023 동반성장데이'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K에코플랜트
    ▲ SK에코플랜트와 협력사 관계자들이 '2023 동반성장데이'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K에코플랜트
    SK에코플랜트는 최근 비즈파트너(Biz.Partner, 협력사) 대상 송년행사 '2023 동반성장데이'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SK에코플랜트가 올해 협력사와 함께한 동반성장활동을 리뷰하는 세션이 진행됐다.

    매년 시행중인 정기총회와 회원사 공장 방문 등 정례행사는 물론 협력사 ESG밸류업(Value-up)을 위한 ESG평가 및 지원 프로그램, 동반성장대여금 등 각종 지원제도 운영현황을 공유했다.

    또한 SK에코플랜트가 중소기업·스타트업과 상생 및 혁신기술 발굴을 위해 운영중인 다양한 오픈이노베이션 플랫폼 및 기술공모전 등에 대해서도 소개했다.

    아울러 우수 협력사 시상식도 진행했다. SK에코플랜트∙자회사와 올해 협업한 협력사중 △품질 △안전 △조달 △동반성장 △ESG 등 5개 분야별로 우수한 성과를 거둔 업체 9곳이 선정됐다.

    박경일 SK에코플랜트 사장은 "올한해 사업동반자로서 적극적으로 협력해준 모든 협력사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며 "앞으로도 공정거래 원칙을 바탕으로 동반성장을 위해 다양한 상생협력 방안을 강구하고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