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삶이 될 거야' 주제로 공감대 강화 및 브랜드 인지도 제고
  • ▲ ABL생명이 자사 상품 및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새로운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 ⓒABL생명
    ▲ ABL생명이 자사 상품 및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새로운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 ⓒABL생명
    ABL생명은 자사 상품 및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It's gonna be A Better Life(더 나은 삶이 될 거야)'를 주제로 새로운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광고 영상은 일상생활 속에서 더 건강해져야 할 이유가 1000개가 넘는 청춘들의 모습을 리드미컬한 음악을 통해 연출하며 ABL생명이 곁에서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ABL생명은 건강등급 적용으로 보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ABL 건강하면 THE보험' 상품 라인업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2020년 12월 '(무)ABL건강하면THE소중한종신보험'을 시작으로 △(무)ABL건강드림선지급GI종신보험 △DIY(무)ABLTHE건강통합보험 등을 판매하고 있다.

    은재경 ABL생명 영업채널담당임원(전무)은 "이번 광고 영상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MZ세대들과 공감대를 강화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자 했다"며 "올해 창립 70주년을 맞은 만큼 앞으로도 고객들의 건강한 삶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