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바 제라늄’ 협업 특별 게스트 바텐딩 개최파크 하얏트 서울, 파티시에 김나래 셰프 디저트 프로모션 '프렌치 구떼' 선봬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미식 봄캉스 위한 ‘스프링 세이보리‘ 프로모션
-
만물이 생동하고 닫힌 입맛이 다시 돋는 봄이 슬금 다가오고 있다. 호텔업계에서 본격적으로 식음 프로모션을 준비하는 시기다. 올 봄에도 각 호텔은 유명 셰프, 바텐더 등과 함께 먹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갖가지 메뉴를 준비했다.
2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파크 하얏트 서울의 '더 라운지'에서는 파크 하얏트 파리 방돔 김나래 셰프가 선보이는 특별한 오후의 간식, ‘프렌치 구떼'를 3월11일부터 4월21일까지 선보인다.
미식의 나라 프랑스의 애프터눈 티 타임을 의미하는 구떼(Goûter)는 언제 어디서든 일상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의 시간을 의미한다.
메인 디저트로 둥글게 구워낸 슈 페이스트리 사이에 헤이즐넛을 얹어낸 파리 브레스트와 피칸과 다크 초콜릿, 밀크 초콜릿이 잘 어우러져 촉촉함과 바삭한 식감을 가진 쿠키, 바닐라와 초콜릿의 맛이 잘 어울려진 마블 케이크, 파트 푀유테의 베이스로 만들어진 신선한 제철 과일 타르트, 브리오슈 초콜릿 타르트가 준비된다.
가격은 1인 기준 6만8000원이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2월29일 청담 유명 칵테일바 '바 제라늄'의 김소연 바텐더를 특별 초청해 게스트 바텐딩 행사를 개최한다.
‘향에서 오는 색다른 즐거움’을 지향하는 ‘바 제라늄’은 천연 향료를 활용한 향기로운 칵테일로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바 제라늄과 함께 하는 이번 행사는 호텔 본관 3층에 위치한 스피크이지 콘셉트 바 ‘바 닉스(Bar NYX)’에서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열린다.
‘행키-핑키 No.2’는 ‘월드 칵테일 배틀’ 우승 칵테일인 ‘행키-핑키’ 레시피에 바 닉스와 어울리는 모던한 감성을 더해 새롭게 탄생한 칵테일이다. ‘퀸 오브 스코틀랜드’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원조 스코틀랜드의 ‘던디 케이크’에서 영감을 받은 체리, 아몬드 등의 재료로 색다른 향미를 선사한다.
제주 특산물 청보리를 넣은 ‘제주 시즈널 펀치’는 고소한 맛에 애플망고의 달콤함, 맨드라미 꽃의 향긋함이 조화를 이뤄 누구나 부담없이 마시기 좋은 칵테일이다. -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은 건강한 제철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스프링 세이보리’ 프로모션을 3월1일부터 5월31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MZ세대를 중심으로 당, 나트륨 등 식품 첨가물 비중은 낮추고 음식 본연의 맛을 살린 ‘로우 스펙’ 메뉴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함에 따라 마련됐다. 신선한 봄나물을 활용한 계절음식부터 퓨전 한식 다이닝, 봄철 활력을 되찾아줄 메뉴까지 다채롭게 선보인다.
부산과 울진에 위치한 코오롱 계열 리조트 및 호텔은 제철 나물로 만든 영양식을 조식으로 선사하는 ‘헬시 스프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은 세발나물 샐러드, 냉이 달래 겉절이, 취나물 된장 무침을, 울진 금강송 에코리움은 냉이 된장국을 제공해 산뜻한 봄내음을 만끽할 수 있다.
경주 코오롱호텔은 맛과 건강을 모두 담은 봄 시즌 한정 메뉴가 가득한 ‘바이브 오브 스프링’ 이벤트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