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개 파트너사 등 관계자 50여명 참석…파트너십 전략 공유프로젝트 성장 및 웹3 생태계 확장 위해 장기적 협력관계 지속 예정3월 마케팅 올인원 서비스 '부리또 파트너스' 출시…홀더 수 증대 등 기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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빗썸 부리또 월렛이 파트너사를 중심으로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 및 글로벌 진출 협력에 본격 나선다.웹3.0 가상자산 지갑 플랫폼 빗썸 부리또 월렛을 운영하는 블록체인 기업 로똔다는 '2024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올해 첫 회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에서는 빗썸 부리또 월렛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30개의 기업의 주요 관계자 50명을 초청해 올해 중점 사업 추진 방향과 파트너십 전략을 공유했다. 또 내달 정식 출시를 앞둔 '부리또 파트너스' 서비스를 소개하는 시간도 마련됐다.빗썸 부리또 월렛은 지난해 2월 정식 서비스 출시 이후 웹2, 웹3 분야의 기업들과 웹3 프로젝트의 성장과 생태계 확장을 목표로 블록체인 서비스 개발 및 공동 마케팅 등 여러 활동을 전개해왔다. 빗썸 부리또 월렛은 앞으로 파트너사와의 장기적인 협력관계 구축을 통해 프로젝트 성장과 웹2, 웹3간 생태계 연결에 지속해서 이바지해나갈 방침이다.파트너사들을 위한 마케팅 지원 서비스도 출시한다. 빗썸 부리또 월렛 앱 내 정식 도입을 앞둔 '부리또 파트너스'는 부족한 인력 리소스로 어려움을 겪는 협력사들의 업무 프로세스 효율화와 프로젝트의 양적 성장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해당 서비스를 통해 △유저 이벤트 현황 △홀더, 팔로워 수 등의 마케팅 지표 관리 △사용자 커뮤니티 강화 △에어드랍 솔루션 △트랜잭션 데이터 확보 등 웹3 마케팅에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들을 하나의 서비스에서 통합으로 제공한다.뿐만 아니라 부리또 포인트 활용 등을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신민철 빗썸 부리또 월렛 대표는 "다양한 파트너사 협업을 통해 웹3 교두보 역할과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에 적극 참여할 수 있었다"며 "파트너사들과의 지속적인 소통 및 니즈 파악을 기반으로, 마케팅 효율 극대화를 위한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이어 "다음달 유저를 위한 리워드 서비스 출시도 계획 중인만큼 자체 서비스 강화를 기반으로, 파트너사들과 상호 발전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나가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