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력 감소 및 노쇠진행 예방 서비스거동 불편한 어르신 위한 방문 재활운동 서비스도"어르신 일상 건강하게 지킬 수 있도록 최선"
  • 대교뉴이프가 시니어 운동습관 및 노쇠진행을 예방하는 신체케어 서비스와 프리미엄 방문재활운동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시니어 신체케어 서비스는 어르신의 일상생활 운동 습관화, 근력 감소 및 노쇠진행을 예방하는 서비스로 월 4회, 주 1회 30분간 신체 기능 능력에 따른 1:1 신체활동을 돕는다.

    일상생활의 기본적인 식사, 목욕, 옷 갈아입기, 보행 등을 꾸준하게 유지하기 위한 시니어 맞춤 패시브 스트레칭과 신체 부위별 활동북 콘텐츠인 실버핏 트레이닝 워크북을 활용해 신체 활동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가격은 10만원이다.

    병원 입원 치료가 불가능한 경우와 질환 수술 및 비수술적 치료 이후 거동이 불편한 환자를 집에서 편하게 재활운동을 도와주는 프리미엄 방문재활운동 서비스도 선보인다.

    프리미엄 방문재활운동 서비스는 국가공인 자격을 갖추고 노인성 질환 재활운동 경험이 풍부한 전문 물리치료사, 건강운동관리사, 작업치료사가 가정에 방문하여 프리미엄 재활운동을 제공한다.

    최초 1회는 무료로 대상자의 건강기능 상태를 테스트하고 재활운동의 장·단기 목표를 설정해 고객 맞춤형 재활 프로그램을 구성한다.

    가격은 60분 1회 기준 8회권 88만원, 10회권 104만5000원, 20회권 198만원이다. 90분 1회 프로그램은 8회권 112만원, 10회 133만원, 20회 252만원이다.

    대교뉴이프 관계자는 “신체적 기능 예방과 질환 발병 시 기능 회복을 위한 관리를 통해 어르신들의 일상을 건강하게 지킬 수 있도록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