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레이싱 코어’ 트렌드 부상신세계면세점, ‘중국남방항공’ 회원 대상 제휴 서비스동원홈푸드, 애너하임 국제 식품 박람회서 ‘저칼로리·K소스’ 선봬
-
◇ 무신사, ‘레이싱 코어’ 트렌드 부상봄·여름 시즌에 카레이서의 패션에서 영감을 받은 패션 스타일이 새로운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스트릿 패션 브랜드 크리틱(CRITIC)의 경우 ‘레이싱 니트 집업’을 무신사에서 선발매해 주목받았다. 레이싱 재킷을 니트웨어로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지난해에만 무신사에서 6000장가량 판매될 만큼 크리틱의 대표 인기 상품이다.
이번 봄 시즌 컬렉션에서는 레이싱 니트 집업에 유명 스포츠카나 모터사이클 브랜드를 재치있게 패러디한 그래픽을 반영해 8가지 새로운 디자인으로 선보인다.캐주얼 의류를 전개하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네이머클로딩, 듀테로 등도 가상의 레이싱팀 엠블럼이나 브랜드 로고를 적용한 레이싱 볼캡을 잇달아 선보였다. -
◇ BYC, 20-30대 겨냥한 ‘올데이롱’ 라인 런칭BYC가 2030을 위한 새로운 홈웨어 라인 ‘ALL DAY LONG(롱데이롱)’을 론칭한다.올데이롱은 20-30대 젊은 소비층을 타깃으로 하루 종일 자유롭고 편안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자연을 닮은 베이직한 컬러와 자연스러운 무드로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에 BYC만의 섬유기술 노하우로 편안한 착용감의 제품을 선보인다.
-
◇ 널디, 24SS 컬렉션 공개하며 마케팅 박차널디가 24SS 신규컬렉션 공개와 함께 세븐틴 디에잇과 두 번째 룩북을 선보이며 브랜드 메시지 전파에 나섰다.에이피알은 널디 자사몰을 통해 24SS 신규 컬렉션과 그룹 세븐틴 멤버 ‘디에잇’과 함께한 두 번째 룩북을 함께 공개했다.대표 제품인 ‘리본 타이 윈드브레이커’는 아웃도어 소재에 절개와 리본 디테일을 접목시켜 러블리하면서도 힙한 발레코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에이피알은 지난해 처음 널디 브랜드 뮤즈로 활약한 그룹 세븐틴의 ‘디에잇’과 함께한 신규 룩북도 공개했다. 여러 트렌드를 반영한 신규 컬렉션의 특징답게 널디와 디에잇의 다양한 조화를 선보였다.
-
◇ 신세계면세점, ‘중국남방항공’ 회원 대상 제휴 서비스신세계면세점이 중국 3대 항공사로 꼽히는 중국남방항공 9700만 회원을 대상으로 멤버십 등급 부여, 쇼핑지원금 제공 등 혜택을 지원한다.특히 중국남방항공 최상위 등급인 플래티넘 회원에게는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VIP 라운지 이용권도 제공해 더 쾌적한 면세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제휴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최대 23만원의 쇼핑지원금과 최대 31만5000원의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시내면세점 명동점, 부산점을 비롯해 인천공항점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
◇ NS홈쇼핑, ‘팻버닝 와사비 다이어트W’ 출시NS홈쇼핑이 3월 16일 오전 10시25분 ‘팻버닝 와사비 다이어트W’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NS홈쇼핑이 만든 ‘팻버닝 와사비 다이어트W’는 섭취하는 지방은 몸밖으로 빼주고, 축적된 지방은 UCP2단백질 (열생성 단백질)의 활성화를 통해 태우는 것을 돕는다.하루 1알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되며 12주 분량은 19만8000원, 더블 구성 24주 분량은 9만8000원 할인된 29만8000원이다.
-
◇ 쿠팡, 서울랜드 이용권 최대 62% 할인쿠팡이 와우회원 전욜 할인코너 골드박스에서 서울랜드 이용권을 할인 판매한다.먼저 3월 17일에는 서울랜드 6개월 시즌권을 제공한다. 대인과 소인 시즌권이 각각7만4000원, 5만5000원이며 4월 7일까지 등록 및 발급이 가능하다. 등록일로부터 6개월간 이용할 수 있다.3월 21일에는 종일권을 할인 판매한다. 이번에는 고객 수요가 높은 1인권을 대인 소인 공통 1만9900원에 선보인다. 종일권의 유효기간은 4월 21일까지다.
-
◇ 대교CNS, ‘터그보트’ 디지털서비스 이용지원시스템 등록대교CNS가 운영하는 스마트 학습케어 서비스 ‘터그보트’가 기관 이용자 접점을 확대한다.디지털서비스 이용지원시스템은 정부가 공공 디지털서비스 이용 촉진을 위해 도입한 ‘디지털서비스 전문계약제도’다. 기관은 클라우드 서비스 도입 시 수개월 소요됐던 기존의 복잡한 절차를 거치지 않고 디지털서비스 이용지원시스템을 통해 빠르게 계약할 수 있다.터그보트는 학습 컨설팅 프로그램을 통해 자기주도적 학습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스마트 학습 케어 서비스다. 집중력, 감정 등의 변화를 데이터로 분석한 인공감성지능을 기반으로 AI 학습 컨설팅을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
◇ 신세계사이먼, ‘하리보X인스탁스 미니12 스페셜 패키지’ 출시신세계사이먼이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진행 중인 ‘하리보 블루밍 가든’을 기념해 3월 16일까지 ‘하리보X인스탁스 미니12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패키지는 즉석카메라(폴라로이드)인 인스탁스 미니12 화이트 본품과 미니필름 10매를 비롯해 하리보 필름프레임 스티커 10매 및 하리보 엽서로 구성됐다.패키지는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내 ‘하리보 블루밍 가든’ 행사장에 마련된 굿즈 판매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
◇ 풀무원 올가홀푸드, ‘우리밀 물냉면∙쫄면’ 출시
풀무원 계열 올가홀푸드가 우리 땅에서 키운 밀가루로 만들어 더욱 쫄깃하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우리밀 물냉면∙쫄면’을 출시한다.
‘우리밀 물냉면(910g, 8900원)’은 우리 땅에서 자란 밀가루와 메밀가루를 여러 번 치대어 뽑아낸 쫄깃한 식감의 면이 특징인 제품이다. 냉면의 면발은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최적의 0.9mm 두께로 뽑아 냉면 특유의 쫄깃함과 부드러움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우리밀 쫄면(470g, 8900원)’은 우리 땅에서 자란 밀가루에 국산 감자 전분을 넣은 반죽을 여러 번 치대어 더욱 탱탱한 식감의 면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
◇ 성시경·멜로망스·스텔라장 조합 ‘여기어때 콘서트팩’으로
여기어때가 강원도 속초에서 다섯 번째 콘서트팩을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팩은 5월17일부터 2박3일간의 일정으로 진행한다. 한화 리조트 설악 쏘라노에서의 2박과 △성시경 △멜로망스 △스텔라장 가수들이 함께하는 프라이빗 공연이 포함됐다.
콘서트팩은 ‘응모 후 추첨' 방식(래플)으로 판매한다. 다음달 10일까지 1000원으로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 후 응모자 전원에게 여기어때 포인트로 환급해 준다. 당첨자는 총 400팀(1인2매, 총 800명)을 선발해 4월22일 발표한다.
-
◇ 동원홈푸드, 애너하임 국제 식품 박람회서 ‘저칼로리·K소스’ 선봬
동원홈푸드가 12일부터 16일(현지시간)까지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에서 열린 ‘국제 자연식품 박람회’에 참여해 저칼로리와 비건 소스, 한식 퓨전 소스 등을 선보였다.
이번에 전시된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소스는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소스 본연의 맛과 감칠맛은 그대로 유지하고 열량을 낮춘 제품이다. 동원홈푸드는 비비드키친을 전 세계인들에게 선보여 판매를 늘려나간다는 계획이다. -
◇ BBQ, 교육 프로그램 혁신 나서
제너시스BBQ 그룹이 올해 입사한 BBQ 공채 35기가 교육부터 현장의 목소리와 현업과의 소통을 반영해 즉시 현업에서 성과를 낼 수 있는 S-OJT(Structure on the Job Training)등을 도입했다.
S-OJT 교육은 기존의 신입사원 교육 프로그램에 맞춰 진행되는 일방적인 교육이 아닌 직무에 맞는 기본 교육과 현업 부서의 선배와 함께 근무를 하면서 업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빠르고 정확한 성과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한 프로그램이다.
6주간 진행된 S-OJT는 매장 운영, 관리 및 상권 분석과 상담을 담당하는 현장 직군, 현장을 지원하는 마케팅실, 미래성장전략팀 등 전원이 참여했다. -
◇ bhc치킨, 사이드 신메뉴 ‘뿌링진미채튀김’ 출시
bhc치킨이 새로운 사이드 메뉴 ‘뿌링진미채튀김’을 출시한다.
‘뿌링진미채튀김’은 튀긴 진미채에 달콤 짭쪼름한 뿌링클 시즈닝을 더한 메뉴로, bhc치킨의 기술력으로 자체 개발한 후라이드 치킨 전용 파우더 ‘배터믹스’를 활용해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
◇ CJ프레시웨이 헬씨누리, 대한요양병원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CJ프레시웨이의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헬씨누리’가 지난 14일 대한요양병원협회와 업무협약을 맺고 전국 요양병원을 대상으로 건강한 식문화 조성에 나선다.
양측은 이번 협약을 통해 전국 요양병원 환자 및 직원의 급식 질 향상과 영양 증진 등을 목표로 사업 지원과 상호 교류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양측이 보유한 노인 의료 및 급식 서비스 운영 역량을 결집해 요양병원의 건강한 식문화 형성을 위한 교육 · 홍보 사업, 상품 · 서비스 콘텐츠 개발 등에 함께 나선다는 계획이다. -
◇ SPC 파스쿠찌, 슈크림 신제품 3종 출시
SPC 파스쿠찌가 봄 시즌을 맞아 슈크림을 활용한 신제품을 출시한다.
파스쿠찌는 △'슈크림 젤라또' △‘슈크림 젤라또 콜드브루 라떼’ △‘슈크림 콜드브루 쉐이크’를 선보였다. 슈크림 신제품 외에 달콤한 패션후르츠와 상큼한 시칠리아 레몬으로 만든 ‘패션 레몬 스파클링’도 출시했다. -
◇ SPC 배스킨라빈스, ‘파워퍼프걸 사각 파우치 3종’ 사전예약
SPC 배스킨라빈스가 워너브러더스 디스커버리 글로벌 컨슈머 프로덕트사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파워퍼프걸’과 협업해 ‘파워퍼프걸 사각 파우치 3종’ 굿즈를 선보인다.
‘파워퍼프걸 사각 파우치 3종’은 알파세대부터 MZ세대까지 사랑하는 ‘파워퍼프걸’ 주인공 ‘블로섬(핑크)’, ‘버블(블루)’, ‘버터컵(그린)’ 각 캐릭터의 얼굴과 고유 컬러를 담았다. 또한, 부드러운 터치감의 벨보아 소재로 포근함과 함께, 투 포켓의 넉넉한 수납력으로 활용도까지 높였다.
배스킨라빈스는 굿즈 출시를 기념해 3월21일까지 해피오더를 통해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인트 사이즈(9800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할인 혜택을 적용해 4900원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