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0일까지 스페셜 객실 패키지 선보여패키지 예약 시 싱가포르항공 1000원 당 2마일리지 적립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러스 회원 레스케이프 이용 시 객실 등 10% 할인
  • ▲ ⓒ레스케이프
    ▲ ⓒ레스케이프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싱가포르 항공과의 제휴를 맺고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과 함께 특별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19세기 벨에포크 시대의 우아함과 섬세함을 담은 레스케이프 객실에서 숙박을 하며 싱가포르 시그니처 문화를 제안하는 스페셜 객실 패키지 ‘테이크 어 슬링 슬립(Take a Sling Sleep)’으로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패키지 이용시 싱가포르항공의 마스코트 곰인형을 제공해 여행의 특별한 굿즈를 모을 수 있도록 제안한다.

    레스케이프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바(Bar) 마크 다모르에서 월드 클래스 바텐더의 오리지널 레시피로 제조된 싱가포르 슬링 칵테일을 맛볼 수 있다. 

    이번 제휴를 기념해 ‘테이크 어 슬링 슬립’ 패키지 고객에게는 1000원 당 4마일리지 적립을 받을 수 있는 더블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선착순 50객실 한정으로 싱가포르항공 에코백을 제공한다. 

    이번 패키지 외에도 레스케이프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객실 패키지를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싱가포르항공의 마일리지 프로그램인 ‘크리스플라이어(KrisFlyer)’를 1000원 당 2마일리지씩 적립받을 수 있다. 

    싱가포르항공의 멤버십인 크리스플러스(Kris+) 회원에게는 레스케이프의 전 객실, 레스토랑, 바, 스파 이용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레스케이프 박기철 총지배인은 “호텔을 방문하는 국내외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나가기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를 늘려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