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년 연속 초등교육서비스 부문 1위올바른 학습 습관 형성 및 자기주도학습 선도 평가유아교육서비스 부문에서도 15년 연속 1위
  • ▲ ⓒ대교
    ▲ ⓒ대교
    대교 눈높이가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초등교육서비스 부문에서 26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매년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인지도, 충성도 등 각 브랜드의 경쟁력을 평가하는 제도다.

    유아교육서비스 부문에서도 1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눈높이스쿨원, 눈높이수학, 눈높이국어 등 주요 눈높이 제품과 눈높이놀이수학똑똑, 눈높이한글똑똑 등 유아 전문 학습 프로그램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초등 전 교과를 연계해 5000개로 세분화한 개념 모듈을 통해 최적화된 학습 경로를 제시하고 올바른 디지털 학습 습관 형성과 자기주도적 학습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평가를 받았다.

    대교 관계자는 “향후에도 세계에서 가장 전인화된 교육기업으로 성장하며 교육의 새로운 가치를 지속 창출할 것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