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사 최초이자 경기도 첫번째 ‘무신사 스탠다드’인스타그래머블한 인테리어에 다양한 패션 상품 선봬뷰티, 컨템포러리 매장도 새롭게 리뉴얼 오픈
  • ▲ ⓒ롯데쇼핑
    ▲ ⓒ롯데쇼핑
    롯데백화점은 유통사 최초이자 경기도 첫번째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을 오픈해, 수원 지역 1030세대를 적극 공략한다고 27일 밝혔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무신사’가 2017년 론칭한 패션 PB브랜드로 유행을 타지 않는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29일 롯데몰 수원점 2층에 약 1045㎡(315평) 규모로 선보이는 ‘무신사 스탠다드’는 유통사 입점 첫 사례이자, 경기도 최초 매장이다. 수원은 다수의 대학교와 기업들이 위치해 대표적인 젊은 상권으로 꼽히는 만큼, ‘무신사 스탠다드’와의 시너지 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로 지난해 롯데몰 수원점의 1030세대 고객 구성비는 롯데백화점 전점 평균 대비 약 10%P 높게 나타났다.

    먼저, 인테리어부터 상품까지 ‘무신사 스탠다드’의 모든 것을 한 자리에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인스타그래머블한 인테리어로 ‘숏폼(짧은 동영상)’ 촬영에 최적화된 ‘라이브 피팅룸’을 설치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매장 전면의 초대형 스크린과 오프라인 매장의 시그니처 향인 ‘미스틱 우드’를 통해 ‘무신사 스탠다드’만의 브랜드 감성을 전달한다.

    또한, ‘무신사 스탠다드’를 대표하는 슬랙스, 블레이저 등의 오피스 캐주얼뿐 아니라, 인기 패션 유튜버 ‘핏 더 사이즈’와 협업한 ‘시티 레저 컬렉션’ 등 다양한 남성 및 여성 패션 상품들을 판매한다.

    아울러 오는 31일까지 오픈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무신사 스탠다드’ 양말을 증정하고, 구매금액에 따라 ‘미스틱 우드’ 향을 활용한 사은품 및 롯데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또한, 무신사 앱(APP) 회원에게는 행사 기간 중 전 상품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롯데몰 수원점은 28일 1층과 3층의 뷰티 및 컨템포러리 매장도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다. 수원시 최초의 ‘바이레도’ 매장을 비롯해 총 5개의 뷰티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A.P.C’, ‘띠어리’, ‘톰그레이 하운드’ 등 8개의 신규 브랜드를 포함해 총 24개의 컨템포러리 매장도 재단장해 선보인다. 

    김시환 롯데몰 수원점장은 “’무신사 스탠다드’는 단계적으로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는 롯데몰 수원점의 핵심 테넌트 중 하나”라며, “앞으로도 롯데몰 수원점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