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스킨 부스터 앰플 필 패드 출시우아한청년들, ‘라이더 법률지원센터’ 오픈 윤선생, 학부모 상담 신청 이벤트
-
◇ 아이오페, 스킨 부스터 앰플 필 패드 출시아이오페가 피부 스케일링 패드인 '스킨 부스터 앰플 필 패드'를 출시한다.이번 신제품은 피부 전문기관에서 진행하는 필링의 2단계를 그대로 담기 위해, PEEL 패드와 FILL 패드 2-스텝으로 구성했다. 단 1회 사용만으로도 모공 속 노폐물 제거와 모공 축소에 효과가 있고 피부의 결과 톤까지 개선해 준다.피부 전문기관에서 관리받은 듯 강력한 스킨 부스팅 효과가 있는 아이오페의 신제품 '스킨 부스터 앰플 필 패드'는 아모레몰, 브랜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과 전국 아리따움, 마트, 올리브영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숄, 공식 앰배서더로 배우 ‘고민시’ 발탁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유러피안 풋웨어 브랜드 ‘숄(Scholl)’은 배우 고민시를 한국 공식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고민시는 숄의 앰배서더로서 2024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 홍보 등 다채로운 브랜딩 활동에 참여할 계획이다.올 봄여름 시즌 신상품 화보에서 고민시는 숄의 대표 아이템을 활용한 착장으로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숄은 이달 AK플라자 수원점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팝업스토어 오픈에 이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경기점에 추가로 팝업스토어를 오픈할 계획이다. 팝업스토어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양말을 선착순 증정한다.
-
◇ 풀무원샘물, 제로 칼로리 탄산수에 과일향 더한 ‘브리지톡’ 2종 출시
풀무원샘물이 제로 칼로리 탄산수에 상큼한 과일향을 더한 탄산음료 ‘브리지톡’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상큼 달달한 샤인머스캣의 향을 담은 ‘브리지톡 샤인머스캣’과 상큼한 레몬향을 첨가해 시원한 탄산수의 청량감을 극대화한 ‘브리지톡 레몬’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
◇ 우아한청년들, ‘라이더 법률지원센터’ 오픈
배달의민족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은 라이더들이 배달과정 중 예상치 못한 분쟁피해나 어려움에 처한 경우 법률자문을 받아볼 수 있는 ‘라이더 법률지원센터’를 오픈했다.
라이더는 배달 과정 중 ▲협박 ▲폭언 ▲폭행 ▲성희롱 등의 피해상황으로 인해 도움이 필요한 경우 배민커넥트 지원센터로 문의하면 자세하게 법률안내를 받아볼 수 있다. -
◇ 요기요, 서울시와 ‘사랑의PC’ 기부전달식 진행
요기요가 서울시와 함께 디지털 정보격차 해소를 위한 ‘사랑의PC’ 기증 사업을 진행했다.
‘사랑의PC’ 사업은 2001년부터 서울시가 지자체, 공공기관, 기업체 등에게 기증받은 중고 PC를 재정비해 정보취약계층에 지급하는 사업이다.
이번 사업을 통해 총 168대의 중고 PC를 서울시에 기증했다. 기증받은 사용자가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도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되었으며, 정보접근 및 활용이 어려운 디지털 취약계층과 자립준비청년에 무상으로 보급될 예정이다. -
◇ CJ제일제당 고단백 음료 ‘얼티브 프로틴’, 햇반·맛밤 브랜드와 만났다
CJ제일제당 ‘얼티브’가 햇반과 맛밤을 활용한 고단백 음료 2종을 출시했다.
햇반 브랜드를 활용한 ‘얼티브 프로틴 쌀밥맛’은 국내산 쌀분말을 사용해 고소하고 담백한 밥맛을 구현했다.
맛밤과 만난 ‘얼티브 프로틴 밤맛’은 국내산 밤페이스트를 넣어 달콤하고 고소한 밤 향이 특징이다. 원물 그대로의 맛있고 든든한 영양 간식을 대표하는 ‘맛밤’을 구현했다. -
◇ 농심켈로그, ‘슈링크플레이션’ 역행, 컵시리얼 33% 증량
농심켈로그가 기존 30g이던 ‘컵시리얼’의 중량을 40g으로 가격 변동없이 증량한다. 가격은 동일하게 1900원(편의점 기준)으로 유지하되 중량은 33% 증가하여, 그램(g)당 가격은 63.3원에서 47.5원으로 약 25% 인하된 셈이다.
증량된 컵시리얼은 ‘콘푸로스트’, ‘첵스초코’, ‘후루트링’, ‘아몬드 푸레이크’ 등 인기 제품 4종이다. 오는 4월 중순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판매를 시작한다. -
◇ CU, 오뚜기 소스 활용 간편식 출시CU가 오뚜기 ‘스리라차와 마요네스가 만난 매코매요 소스(이하 매코매요)’를 활용한 간편식 5종을 출시했다.매코매요는 오뚜기가 태국풍 핫소스인 스리라차와 마요네스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소스로서 참치, 닭고기 등 다양한 원재료에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CU가 이번에 출시하는 간편식 5종은 매코매요 소스를 활용한 ‘떠먹는 피자(6900원)’, ‘참치김밥(3100원)’, ‘참치 삼각김밥(1100원)’, ‘치킨 버거(3900원)’, ‘치킨 샌드위치(3600원)’ 등 총 5종이다.
-
◇ 하이트진로, ‘진로골드’ 팝업 스토어 전개하이트진로가 진로골드 출시를 기념해 서울과 부산에서 팝업 스토어를 연다.팝업스토어는 ▲포토존 ▲체험존 ▲시음존 ▲굿즈존 등 총 4개 공간으로 구성, 자유롭게 이동하며 진로골드의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다. 사진 찍는 것을 즐기는 MZ세대를 위한 항공샷이 가능한 하이앵글, 쏘맥자격증 발급 등 4개의 특색 있는 사진촬영 공간을 배치했다.체험존은 사격게임, 난타게임 등 카니발 대표 게임 5종을 마련, 이 중 3개의 미션을 성공하면 시음존에서 부드러운 맛의 진로골드와 안주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두꺼비모양의 식용금, 금 아이스크림, 굿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획득할 수 있는 럭키볼 뽑기도 진해한다.서울 성수점 팝업스토어는 4월 5일부터 5월 6일까지, 부산 서면점은 4월 12일부터 5월 12일까지 운영되며 미성년자 출입은 제한된다.
-
◇ GS25, ‘힙걸리 프로젝트’ 3탄 제품 출시GS25가 지역 양조장 및 청년 사업가가 직접 개발한 막걸리와 전통주를 선보이는 ‘힙걸리 프로젝트’ 3번째 제품을 선보인다.이번에 선보이는 ‘같이양조장’의 ‘연희 막걸리’는 총 3종으로 ‘연희딸기’, ‘연희납작복숭아’, ‘연희리치’ 등이다.GS25는 양조장에서는 판매하고 있는 대형 사이즈를 MZ세대 음주 취향에 맞게 350㎖로 축소했다. 가격은 9900원이다.
-
◇ 세븐일레븐, ‘맛장우곱빼기비빔밥’ 출시세븐일레븐이 스테디 도시락 상품인 전주식비빔밥 용량을 30% 증량한 ‘맛장우곱빼기비빔밥’을 선보인다.맛장우곱빼기비빔밥은 우수한 밥맛을 위해 농촌진흥청 최고 품질로 선정된 명품 ‘삼광미’를 사용하고 있다. 고명은 총 8가지로 호박, 버섯, 청경채, 콩나물, 당근, 무나물, 로메인 그리고 고추장 불고기 등의 건강한 식재료로 구성됐다.세븐일레븐은 출시를 기념해 4월 한 달 동안 맛장우곱빼기비빔밥을 포함한 맛장우 간편식 리즈 전 종을 비씨카드나 농협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해 최종 가격 3850원에 판매한다.
-
◇ 윤선생, 학부모 상담 신청 이벤트윤선생이 5월 31일까지 미취학 및 초중등 자녀를 둔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상담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벤트 참여 방법은 윤스닷컴 상담 신청 페이지에서 자녀 이름과 생년월일, 연락처, 주소, 희망하는 학습 형태 등을 입력하면 된다. 신청자에게는 거주 지역 인근의 윤선생 센터에서 연락이 가게 되며, 사전에 약속한 날짜에 방문이나 전화로 학습상담을 받을 수 있다.윤선생은 학습상담 완료 후 추첨을 통해 11명을 선정해 서울대 야구점퍼(1명), 고대 100일 스터디플래너·마스킹테이프(5명), 연세찾기 문구세트(5명)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