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관내 브랜드 일러스트 그림 비치'e편한세상 금정 메종카운티' 첫적용
  • ▲ 주택전시관 모형존. ⓒDL이앤씨
    ▲ 주택전시관 모형존. ⓒDL이앤씨
    DL이앤씨가 미술관 콘셉트로 새 단장한 'e편한세상' 주택전시관을 선보인다.

    16일 DL이앤씨는 이달 부산 금정구에 분양하는 'e편한세상 금정 메종카운티'를 시작으로 리뉴얼한 주택전시관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새 주택전시관은 방문객이 관람에 집중할 수 있도록 전시방식 연출을 강화했다. 

    우선 전시관내 모형존을 'e편한세상' 조경브랜드 '드포엠(dePOEM)'의 사계절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또 세대존은 전가구 타입별 특징을 직관적으로 비교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했다. 이곳에선 방문객이 각 마감재를 직접 만져보고 결정할 수 있다.

    또한 DL이앤씨는 주택전시관 입구부터 분양상담을 위한 공간 곳곳에 브랜드 상품가치를 형상화한 일러스트 그림을 전시했다. 카페테리아는 고급 호텔로비를 닮은 인테리어로 조성했다.

    'e편한세상'의 새로운 일러스트인 '키 비주얼(Key Visual)'도 공개했다. 해당 일러스트는 'e편한세상' 외관디자인과 조경, 커뮤니티 등을 활용해 브랜드타운 전체 모습을 그려냈다.

    DL이앤씨 측은 "새로운 공간 및 콘텐츠 연구로 주택전시관을 찾는 고객 입장에서 차별화 시도를 지속해왔다"며 "새로 선보인 주택전시관이 분양정보를 얻어가는 공간을 넘어 e편한세상 브랜드 가치를 경험하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