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좌 신규 개설하는 만 14세 미만 고객 대상은행 방문 없이 아이 통장 발급 가능
  • ▲ ⓒ신한은행
    ▲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통장 만들고, 키자니아 무료입장'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미성년자 자녀명의 통장을 만들면 어린이 테마파크 '키자니아' 무료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4월 21일 기준으로 신한은행 입출금통장이 없는 만14세 미만 미성년 자녀들을 대상으로 한다. 부모 중 한사람이 신한SOL뱅크에서 '우리아이 통장 만들기' 서비스로 자녀 계좌를 개설한 후 자녀 명의의 SOL뱅크로 로그인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응모 고객 모두에게 키자니아 무료 이용권을 지급한다.

    입출금 통장을 개설하고 응모할 경우 어린이 1인 이용권을 제공하고, 입출금 통장과 청약종합저축통장을 함께 개설하고 응모할 경우 어린이 1인과 부모 1인이 함께 무료입장할 수 있는 가족이용권을 제공한다.

    자녀 명의로 청약종합저축을 신규 개설하는 고객에게는 적립금액으로 사용할 수 있는 어린이 금융바우처 2만원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들이 자녀 명의 금융거래 서비스를 더 쉽고 편안하게 이용하고, 자녀들의 금융 생활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시작되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