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빅스마일데이 사전 행사… 15만원 고액쿠폰 한 장 더에이피알, 40.68MHz 고주파 적용 ‘울트라 튠 40..68’ 출시CJ프레시웨이, 어린이 대상 쿠킹클래스 봉사활동 진행
-
◇ 이마트24, ‘가필드 더 무비’ 콜라보 상품 9종 판매이마트24는 이달부터 ‘반반닭강정’(6900원), ‘고추참치삼각김밥’(1300원)‘, ‘함박덮밥’(4900원), ‘햄참치샌드위치’(2800원), ‘베리베리베리샌드위치’(3200원), ‘바베큐맛치즈버거’(2800원) 등 먹거리 상품과 함께, ‘리얼생크림도넛’(3000원), ‘메이플피칸크림치즈도넛’(3000원), ‘치즈도넛’(1800원) 등 디저트 협업상품을 판매한다.상품 패키지는 가필드가 미국 카툰에서 시작했던 부분에서 착안해 카툰 형식의 디자인을 도입하고, 각 상품별로 다양한 가필드의 모습을 넣었다. 또 가필드 캐릭터 특징을 반영해 ‘살살녹냥’, ‘맛있냥’ 등 위트 있는 문구를 담았다.
-
◇ CU, 자이언트 떡볶이 리뉴얼 출시CU가 지난 2014년 출시한 자이언트 시리즈 10주년을 기념해 자이언트 쌀떡볶이컵(2900원), 밀떡볶이컵(3000원), 밀라볶이컵(3800원) 등 리뉴얼한 총 3종 시리즈를 내놓는다.기존 쌀떡 위주의 상품 구성에서 이번에는 쌀떡파와 밀떡파의 취향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도록 그 라인업을 세분화한 것이 특징이다. 떡볶이 소스에도 변화를 줬다. 실제 맛집들이 추구하는 평균적인 맵기로 리뉴얼해 대중성을 강화하면서도 채소와 가쓰오 베이스의 육수를 배합해 맛의 깊이를 확 끌어올렸다.전자레인지 5분 조리만으로도 고추장의 감칠 맛이 살아나도록 고춧가루도 3종을 혼합해 활용하는 등 매콤하면서도 달짝지근한 소스 맛 구현에 충실했다.
-
◇ G마켓, 빅스마일데이 사전 행사… 15만원 고액쿠폰 한 장 더G마켓과 옥션은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빅스마일데이 사전 프로모션 ‘기다렸어 빅스마일데이’를 열고, 맛보기 혜택을 선보인다.빅스마일데이가 시작되는 7일부터 9일까지 사용 가능한 고가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사전 프로모션을 통해 신청한 고객에게만 지급하는 스페셜 혜택이다. 15% 할인쿠폰으로, 7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5만원까지 할인된다. 쿠폰은 7일 일괄 지급된다.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100원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을 합쳐 총 1만명에게 지급하며, 이벤트 당첨자는 5월 14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그 외에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하는 26개의 대형 브랜드 정보도 미리 공개한다.
-
◇ 무신사, 가정의 달 맞아 성동구 자립준비청년・보호대상아동에 후원금 전달무신사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서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후원금을 전달했다.지난달 30일 무신사는 성동구청과 기부금 전달식 행사를 갖고 성동구에 거주하는 자립준비청년들을 위한 쇼핑 지원금을 지원하기로 했다. 희망친구 기아대책을 통해 30명 내외의 성동구내 자립준비청년에게 1인당 20만 원씩 현금을 지급하는 것이다. 시설에서 나와 홀로서기를 준비하는 자립준비청년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이들이 각자 필요한 의류를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취지다.또 무신사는 성동구 내에 아동양육시설 '이든아이빌'에 재원 중인 보호대상아동을 위해 1000만원 규모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
◇ 에이피알, 40.68MHz 고주파 적용 ‘울트라 튠 40..68’ 출시메디큐브 에이지알이 40.68MHz 고주파 홈 뷰티 디바이스 ‘울트라 튠 40.68’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에이피알의 독자적인 연구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개발한 신기술 ‘듀얼 튠 웨이브’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기존 제품 대비 개선된 피부 탄력 및 볼륨 케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듀얼 튠 웨이브’ 기술은 피부과 의료기기에 사용되는 40.68MHz의 고출력 고주파와 미세전류를 결합하여 피부의 콜라겐 부스팅 효과를 노린 기술이다. 노화, 자극 등으로 느슨해진 콜라겐 조직에 40.68MHz 고주파 에너지를 주입하면 피부 속 물 분자가 회전하고, 이때 마찰에 의해 발생하는 열감이 피부 내부 조직을 활성화시켜 콜라겐 부스팅을 촉진하는 원리다.
-
◇ 농심, 어린이날 맞아 선물세트 전달농심이 어린이날을 맞아 본사와 안양·안성·구미·부산·녹산 등 전국 공장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선물을 전달했다.이번 선물은 임직원들이 매월 자발적으로 기부하는 ‘해피펀드’ 모금액과 농심의 출연금을 더해 마련했다.농심 본사는 서울 동작구 소재 19개 아동센터에 스낵집 만들기 선물세트 362개와 초콜릿 선물세트 100박스를 전달했다. 농심 각 공장에서도 공장 소재지역 아동센터 및 복지시설에 총 250박스의 초콜릿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
◇ 롯데칠성음료, ‘크니쁘니 헬시키즈 미션랜드’ 팝업 스토어롯데칠성음료가 5월 5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1층 아트리움에서 ‘크니쁘니 헬시키즈 미션랜드’ 팝업 스토어를 연다.이번 행사는 스스로 해내는 ‘크니쁘니 헬시키즈 미션랜드’컨셉으로 어린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혼자서도 진행할 수 있는 미션을 구성하여 보다 즐겁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행사기간 동안 준비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크니쁘니 헬시키즈 스티커가 들어있는 샘플키트 2종과 오가닉주스 1종 등의 경품을 증정하며, 팝업스토어 참여자를 대상으로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키자니아 테마파크 이용권을 추가로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
◇ 에이스침대, ‘룩킹 페스티벌’ 전개에이스침대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룩킹 페스티벌(LOOKING FESTIVAL)’을 실시한다.6월 16일까지 전국 에이스침대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킹 사이즈 이상 침대 구매 시 매트리스 등급에 따라 프리미엄 침구 사은품을 증정한다.에이스침대의 최고급형 매트리스 라인업인 ‘로얄에이스(Royal Ace)’ 이상 등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웰크론 호텔 베딩 세트(K)’를 제공한다.
-
◇ 오뚜기, ‘오브젝트’ 체험형 팝업 스토어 운영오뚜기가 디자인 스토어 ‘오브젝트’와 협업해 와펜으로 커스텀 굿즈를 제작하는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6월 3일까지 서울 마포구 오브젝트 서교점 4층에서 열리는 이번 해아는 ‘오뚜기와 함께하는 옵젵상가: 꾸미기 천재들의 카레 홀릭’을 주제로 진행된다.팝업 기간 현장에서는 옵젵상가의 기본 와펜 및 굿즈는 물론, 오뚜기 고유의 헤리티지 디자인을 적용한 한정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오뚜기의 공식 캐릭터 ‘Yellows’를 활용한 키링, 공식브랜드 굿즈인 포켓마켓백 등 다양한 굿즈도 함께 소개된다.
-
◇ CJ프레시웨이, 어린이 대상 쿠킹클래스 봉사활동 진행CJ프레시웨이가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 강서구 ‘발음(鉢音)지역아동센터’에서 어린이 대상 쿠킹클래스 봉사활동을 진행했다.CJ프레시웨이의 키즈 전문 영양사, 셰프로 구성된 강사진은 어린이 눈높이에 맞는 커리큘럼을 준비했다. 아이들은 빵, 과일, 과자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 제각기 개성 있는 모양으로 케이크를 꾸몄다.또한 쿠킹클래스가 진행되는 동안 오감으로 식재료를 경험하고 재료별 영양정보를 배우며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행사 말미에는 아이들과 강사진이 함께 모여 손수 만든 케이크를 나누어 먹고 소감을 공유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
◇ “책육아 시작도 쿠팡에서”…유아 도서 최대 65% 할인쿠팡은 와우회원을 위해 유아 도서 베스트셀러를 오는 6일까지 최대 65% 할인한다.이번 할인전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각종 토이북이 다양하게 마련됐다. 최저가에 만날 수 있는 도서상품은 ‘핑크퐁 동물 스티커’이며, ‘두들북: 아기상어’와 ‘첫 오리기: 손은 제2의 두뇌 집중력 창의력이 쑥쑥’도 1만원 미만의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이외에도 유아 도서 베스트셀러를 다양한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올인원 유아학습기 요미몬 멀티보드’는 200개 학습 카드를 휴대용 전자칠판을 이용해 학습할 수 있으며, ‘토이트론 리틀퓨처북 뽀로로 펜 코딩+’는 한글, 영어 등을 코딩 방식으로 학습이 가능하다.
-
◇ 빙그레, 부드럽고 풍부한 맛의 드링킹 요거트 ‘요플레 YOP’ 출시
빙그레가 부드럽고 진한 농도와 풍부한 맛으로 프랑스와 캐나다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드링킹 요거트 ‘요플레 YOP(욥)’을 국내 출시한다.
1974년 프랑스에서 출시된 이 제품은 긴 역사만큼 높은 상품 인지도와 충성도를 지닌 글로벌 브랜드로 크리미 하고 진한 농도의 요거트와 신선하고 상큼한 과일 맛의 조화가 잘 어우러진 제품이다.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가 한 병 200ml 기준 200억 CFU 이상 담겨있으며 성장기 필수 영양소인 칼슘과 비타민D를 함유해 맛과 건강을 동시에 담았다. -
◇ 이디야커피, 여름 시즌 한정 MD ‘점보 텀블러’ 3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여름철 청량한 이미지와 실용성을 강조한 시즌 한정 ‘점보 텀블러’ 3종을 출시했다.
이번 MD 신제품은 점보 그립 텀블러 2종(▲민트 ▲블루)과 점보 핸들 텀블러 1종(▲아쿠아블루)으로 구성됐다.
‘점보 그립 텀블러’는 650ml의 대용량 손잡이형 스테인리스 텀블러로 파우더 코팅을 통해 특유의 매트한 촉감이 특징이다. 음용구는 커버를 통해 먼지 유입을 방지하고 보온·보냉 기능을 강화했으며, 민트와 블루 컬러를 적용해 여름철에 어울리는 시원함을 연출했다. -
◇ 구몬학습, ‘구몬 액티브라이프’ 선봬구몬학습이 시니어 고객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기존 구몬 과목을 결합한 패키지 프로그램 ‘구몬 액티브라이프’를 선보인다.상품 구성은 ▲구몬 교재 ▲방문 관리(주 1회) ▲매거진(월 1회)이다. 학습 가능한 과목은 ▲국어 ▲영어 ▲수학 ▲일본어 ▲중국어 ▲한자 ▲브레인 쏙쏙 등 총 7과목이다.기존 구몬 커리큘럼과 동일하게 구몬 교재로 학습하며, 구몬 선생님이 매주 방문해 학습 관리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월별 제공되는 매거진 ‘원더풀 라이프’를 통해 풍성한 읽을거리와 인지활동지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