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트위드 셋업, 우아한 원피스 등 추천적당히 격식 차리면서도 눈길 끄는 아이템 제격구호, 르베이지, 띠어리 등 다채로운 신상품 선보여
  • ▲ ⓒ삼성물산 패션
    ▲ ⓒ삼성물산 패션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웨딩의 계절’이라 불리는 5월에 패션 센스와 본인만의 분위기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하객룩을 제안한다고 16일 밝혔다.

    하객룩은 TPO(Time, Place, Occasion)를 갖춰 입는 것이 중요한 만큼 적당히 격식을 차리면서도 눈길을 끌 수 있는 스타일이 제격이다. 

    각자가 지닌 ‘추구미(본인이 추구하는 아름다움)’를 중시하는 트렌드에 따라 클래식한 감성의 트위드 재킷・스커트 셋업이나 우아한 무드의 원피스 등을 착용하면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인상을 줄 수 있다.

    점점 기온이 높아질 땐 옷의 소재로 변주를 주는 것도 좋다. 올여름에는 격식을 차리되 각자의 개성을 살린 오피스코어(Officecore) 트렌드에 얇고 투명한 소재의 활용이 자주 나타날 것으로 보인다. 속이 비치는 시어(Sheer)한 소재의 블라우스나 스커트는 쿨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구호플러스는 이번 시즌 다양한 재킷・스커트 조합의 셋업 화보를 공개했다.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트렌디함을 살린 트위드 재킷과 미니스커트 셋업룩을 내놨다. 청량한 촉감의 코튼 혼방 트위드 소재로 편안하게 입을 수 있고 짧은 기장으로 소녀 같은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카키 컬러의 오버핏 재킷과 A라인 플리츠 미니스커트를 매칭해 시크한 감성의 셋업룩도 구성했다. 

    띠어리는 자연스러운 질감과 은은한 광택이 특징인 리넨 트위드 소재의 고급스러운 셋업룩을 선보였다. 간결한 디자인의 민소매 톱과 볼륨감 있는 실루엣의 스커트를 조합해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극대화했다.

    르베이지는 올여름 감각적인 무드의 원피스를 다채롭게 출시했다.

    깔끔하고 모던한 실루엣에 소매 끝 오간자 소재로 포인트를 더한 H라인 원피스를 내놨다. 컬러풀하고 리듬감 있는 패턴 프린트로 한 폭의 수채화를 연상케 하는 면 실크 원피스와 포멀한 무드가 돋보이는 이탈리아산 비스코스 소재 원피스 등으로 우아하면서도 정제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관계자는 “하객룩 정석 아이템에 트위드, 시스루 등의 소재로 특별한 무드를 더해 나만의 추구미를 드러내 보기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