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라라나, 모던하고 우아한 감성의 컬렉션 출시코오롱스포츠, 심플하면서 가벼운 ‘데이팩’ 선보여MCM, 현대적이고 세련된 트렌드 반영한 ‘레가타 캡슐’ 컬렉션 내놔
-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패션업계가 휴양지에서 가볍게 입을 수 있는 리조트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국내 올드머니룩의 대표 브랜드인 ‘델라라나’는 세련된 여행지 패션을 완성해 줄 모던하고 우아한 감성을 담은 여름 리조트 컬렉션을 출시했다.이번 컬렉션은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시원한 여름 소재를 적용한 드레스, 블라우스를 비롯해 셔츠, 스커트, 팬츠 등 휴양지뿐만 아니라 도심에서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실용성 높은 제품들로 구성했다.대표 제품인 ‘실크 코튼 슬립 드레스’는 발목까지 내려오는 맥시 기장의 원피스로 청량한 실크 코튼 원단을 사용해 부드럽고 가볍게 착용 가능하다. 단 한 벌로 차려입은 듯한 기분을 낼 수 있어 편안하면서도 특별한 리조트룩을 연출할 수 있다.리조트룩을 완성시켜줄 액세서리 라인도 함께 출시했다. 휴양지 감성을 더한 ‘스트라이프 패턴 라피아 백’은 스페인 라피아 메쉬 원단으로 제작된 빅 사이즈 토트백이다. ‘글로시 레더 웨지 뮬’은 부드러운 소가죽으로 만든 웨지 굽 형태의 뮬 슈즈로 가벼운 여름철 옷차림에 포인트가 될 수 있다.신세계인터내셔날 델라라나 관계자는 “최근 리조트룩도 고급 소재와 모던한 디자인의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
여행지와 일상에서 모두 입을 수 있는 실용적인 컬렉션도 인기다.‘코오롱스포츠’는 더워지는 날씨에 가볍게 입을 수 있는 데이팩(DAYPACK) 컬렉션을 선보였다. 매일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코오롱스포츠만의 여름철 컬렉션으로 이번 24SS시즌에는 총 18종의 상품으로 구성했다.데이팩 컬렉션은 후드 반팔 티셔츠와 반바지처럼 셋업으로 입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여성 고객을 위해 스커트, 원피스까지 마련해 여러가지 조합으로 골라 입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 컬러 또한 베이지, 카키 등 기본 컬러와 퍼플, 민트 등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컬러까지 구성돼 있어 심플하면서도 개성을 살리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이번 시즌 데이팩 컬렉션은 지난 시즌에 비해 더 얇고 부드러운 촉감의 나일론 소재를 적용했다. 경량성을 확보하면서 동시에 구김이 덜 가기 때문에 휴대와 보관에 한결 더 용이하다. 점차 더워지는 날씨에 맞춰 경량성을 더욱 확보했다.코오롱스포츠 관계자는 “높은 기온과 습도 때문에 일상에서도 또 여행지에서도 가볍고 시원한 스타일링이 필요한 시기”라며 “데이팩 컬렉션과 함께 시원하고 기분 좋은 여름을 즐기면 좋겠다”고 말했다.
-
글로벌 브랜드 MCM은 여름 시즌을 맞아 ‘레가타(Regatta)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MCM은 이번 컬렉션에 현대적이고 세련된 트렌드와 더불어 모험과 자유를 상징하는 노마드 정신을 반영했다.보기만 해도 가슴 속까지 시원해지는 여름철 푸른 색감을 담아낸 이번 캡슐 컬렉션은 지중해의 수정처럼 깨끗하고 투명한 물과 MCM의 탄생지인 뮌헨의 대표 컬러 블루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MCM의 상징인 비세토스 모노그램을 바탕으로 제작된 컬렉션 제품들은 해변과 바다를 닮은 아름다운 디자인이 반영됐다.업계 관계자는 “올 여름에는 일상이나 휴양지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세련된 감성의 컬렉션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