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큐브 홍대'와 여의도 '메디큐브in더현대' 잇따라 공개화장품과 뷰티 디바이스 직접 테스트 후 구매 가능메디큐브 브랜드와 고객 사이 접점 다각화
  • ▲ ⓒ에이피알
    ▲ ⓒ에이피알
    에이피알은 홍대와 여의도에 오프라인 메디큐브 브랜드 스토어를 열고 현장 고객 체험 및 제품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18일 홍대에 먼저 오픈한 ‘메디큐브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는 오픈 초부터 국내 소비자는 물론 외국인 관광객까지 몰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서울 홍대입구역 인근 널디 플래그십 스토어 1층(홍익로 6길 27)에 위치한 이곳은 지난해 6월 팝업스토어가 열렸던 장소와 동일한 곳이다. 연령대가 젊고, 외국인 유동인구가 많아 브랜딩을 진행하기 최적의 장소 중 하나로 꼽힌다.

    지난 23일 ‘팝업의 성지’인 더현대서울에서 ‘메디큐브in더현대’가 공개됐다.

    ‘메디큐브in더현대’에는 메인 오브제 ‘울트라베어’를 포함해 홍대와 동일한 체험 및 포토존을 구성하면서도, 짧은 기간 동안 여러 즐길 거리를 배치하는 팝업의 특징을 감안해 홍대 플래그십과는 차별화를 꾀했다. 이번 팝업은 오는 6월 5일까지 더현대서울 지하 2층에서 진행된다.

    에이피알은 두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각 매장에서 메디큐브 제품 구매 시 특별 할인 가격을 적용할 예정이다. 방문 사은품을 포함한 다양한 증정품도 준비한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브랜드에 성장에 따라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장점을 모두 아울러 고객 접점 다각화에 지속적으로 나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