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식당·어린이집 등 다중이용시설 고객 맞춤형 제품 내놔
  • ▲ 코웨이의 '워터스탠드2' 정수기가 카페에 설치된 모습.ⓒ코웨이
    ▲ 코웨이의 '워터스탠드2' 정수기가 카페에 설치된 모습.ⓒ코웨이
    코웨이가 사무실, 학원, 식당, 카페, 어린이집, 노인요양시설 등 다중이용시설에 적합한 대용량 정수기와 공기청정기를 선보이며 업소용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달 코웨이는 대용량 정수기 ‘워터스탠드 정수기2’를 출시하며 업소용 정수기 라인업을 확충했다. 

    많은 사람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12L의 넉넉한 용량을 갖췄다. 사용자가 여러 필요에 따라 출수하고 온도를 확인할 수 있도록 사용성을 개선했다. 19cm 높이의 출수구가 컵과 물병 등 다양한 용기를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출수 되는 물의 온도를 한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3단계 LED 디스플레이를 적용했다. 

    같은 달 코웨이는 상하 듀얼 흡입으로 넓은 공간의 실내 공기를 강력하게 청정하는 대형 공기청정기 ‘파워업 공기청정기’도 선보였다. 파워업 공기청정기는 넓은 공간에 특화된 대용량 제품임에도 에너지 효율성, 저소음 기술이 적용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파워업 공기청정기는 상하 더블 엔진과 듀얼 흡입 시스템을 적용해 넓은 면적을 강력하게 청정할 수 있다. 회사는 좌우 상하단 4면에서 공기를 흡입하는 듀얼 흡입 시스템을 적용해 공기 흡입력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청정 능력을 갖췄음에도 에너지 효율성, 저소음도를 모두 잡았다.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달성했으며, 최대 소음 50dB 미만(3단 세기 기준)의 저소음 청정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중이용시설에 설치돼 여러 사용자가 함께 사용하는 만큼 주기별 필터 교체, 제품 내외부 점검 등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는 필수 요건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국내 최초로 렌탈 서비스를 시작하며 30여 년에 걸쳐 쌓아온 서비스 노하우를 기반으로 제품 위생 관리 및 필터 교체 등 업계 최고 수준의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실제 코웨이에 따르면 서비스 전문가 코디가 2~4개월에 한 번씩 방문해 제품의 정기점검 및 필터 교체, 부품 교환 등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여 언제든 제품을 안전하고 깨끗한 상태로 관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