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영상 메인화면 활용…PC·모바일 환경 구축어울림 홈페이지 31일 폐쇄…기존서비스 동일적용
  • 금호건설이 내달 1일 신규 주거브랜드 '아테라(ARTERA)' 공식 홈페이지를 공개한다.

    30일 금호건설에 따르면 홈페이지는 아테라 브랜드 캠페인영상을 메인화면으로 활용해 감성과 상품성을 표현했다.

    고유컬러인 '아테라 네이비'와 패턴을 활용해 '당신의 삶을 비추는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담았다.

    반응형 웹기술이 적용돼 PC·모바일 등 다양한 기기에서 활용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각 기기에 최적화된 크기와 디자인으로 홈페이지 전체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또 직관적이고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구축해 분양정보와 공사진행 현황, 입주단지 정보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기존 어울림 홈페이지는 오는 31일 폐쇠될 예정이다.

    기존 홈페이지내 △분양대금 납부조회 △고객문의 △A/S 접수 등 서비스는 새 홈페이지에서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금호건설 측은 "새롭게 오픈하는 아테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소통 기회를 늘리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이미지를 구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금호건설이 20년만에 신규 출시한 아테라는 예술(ART)과 대지(TERRA), 시대(ERA)를 조합한 단어다.

    금호건설은 오는 6월 '청주테크로폴리스 아테라'를 시작으로 올 하반기에만 4500여가구를 공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