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서핑 페스타’ 개최대상웰라이프, 전북대학교병원과 업무협약NS홈쇼핑, ‘럭키세븐혜택’ 이벤트 전개
-
◇ CU, 저칼로리·고단백 ‘THE건강식단 간편식’ 6종 출시CJ가 건강한 원재료를 활용해 선보이는 THE건강식단은 단백질 대표 원재료인 버섯, 두부, 닭가슴살 등을 활용한 도시락, 주먹밥, 김밥, 샌드위치, 햄버거, 파스타 총 6종으로 구성됐다.‘두부&소불고기 정식(5500원)’은 소불고기와 연두부, 현미밥을 담아 건강한 재료로 구성했고 ‘두부스테이크 삼각김밥(1300원)’은 현미밥에 데리마요소스를 골고루 바른 닭가슴살과 두부 토핑을 넣었다.‘닭가슴살 두부 김밥(3400원)’은 닭가슴살에 두부를 얇게 발라 튀겨낸 토핑에 돈까스 소스를 더했고 ‘머쉬룸 치킨 파스타(4500원)’는 크림 파스타에 자숙 닭가슴살을 넣었다.‘머쉬룸 두부 치킨 샌드위치(3600원)’는 통밀 빵에 단백질로 대표되는 원재료인 두부, 버섯, 치킨을 담아내 영양을 더했으며 ‘머쉬룸 두부 버거(3700원)’는 닭가슴살이 들어있는 두부 스테이크에 버섯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
◇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서핑 페스타’ 개최세븐일레븐이본격 휴가철을 앞두고 MZ들의 서핑 성지 양양에서 ‘신나는 음악과 함께하는 서핑, 그리고 맥주’를 테마로 ‘세븐일레븐 서핑 페스타’를 개최한다.먼저 7월 1일부터 28일까지 전국의 세븐일레븐 고객을 대상으로 초대권 응모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총 1000명(각 2매 제공)의 고객을 선정한다.당첨자는 오는 31일, 세븐앱 공지사항과 개별 문자를 통해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티켓 2매와 강원도 지역에서 사용 가능한 야놀자 숙박 할인쿠폰, 무료셔틀버스 탑승권까지 제공한다.해 축제를 더욱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전국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크러시’, ‘아사히’, ‘한맥’ 등 행사 맥주 9종 또는 ‘칠성사이다 제로’, ‘펩시 제로’, ‘트레비’ 등 행사 음료 8종을 구매하고 세븐앱에 적립하면 세븐일레븐 서핑 페스타 티켓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
◇ 이마트24, 여름 인기 상품군 ‘골라담기’ 행사 전개이마트24가 과자·컵밥·음료·아이스크림·주료 등 인기 상품군 총 100여종 이상을 선정해 ‘골라담기’ 행사를 펼친다.먼저 CJ컵밥은 17종 중 4개 구입 시 1만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음료는 펩시콜라 캔 355㎖, 코카콜라 제로 페트 500㎖, 칠성사이다 캔 355㎖ 등 46종의 상품 중 가격과 브랜드에 상관없이 2개 이상 구매 시 총 구입금액의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아이스크림도 브랜드나 가격 상관없이 24종의 행사상품 중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또 하이볼 17종을 대상으로 4캔 1만2000원, 수입맥주 68종 중 6캔 구입 시 1만5000원(7월 15일부터 31일까지)에 제공한다.
-
◇ NS홈쇼핑, ‘럭키세븐혜택’ 이벤트 전개NS홈쇼핑이 7월 1일부터 25일까지 모바일 앱에서 ‘럭키세븐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럭키세븐혜택’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편성된 TV홈쇼핑 방송 상품(TV,TC)구매자에게 총 1억원 상당의 랜덤 적립금을 준다. NS홈쇼핑과 NS샵플러스 방송에서 이벤트 대상상품을 구매하면 구매 당일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1회 응모 가능하다.행운 혜택은 적립금 1만원(100명), 5000원(600명), 1000원(1000명)외에도 7일 이내 사용가능한 ‘방송상품 7% 할인쿠폰’도 있다. 랜덤 적립금은 응모 시 즉시 적립되고, 응모 당일만 사용 가능하다.누구나 받을 수 있는 5% 할인쿠폰도 NS홈쇼핑 모바일에서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아이디당 1일 1회 쿠폰 다운로드 가능하며 당일에만 모바일 상품구매시 사용할 수 있고, 최종 구매결제금액의 5%를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
◇ 대상웰라이프, 전북대학교병원과 업무협약대상웰라이프가 전북대학교병원 기능성식품임상시험지원센터와 ‘맞춤형 기능성식품 및 메디푸드 상용화 플랫폼 구축’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양사는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마이크로바이옴 사업 분야에서 국내 식품산업의 진흥 및 발전을 위한 협력에 나선다. ▲인체적용시험 및 임상연구 ▲식품∙임상 DB 활용 마이크로바이옴 발굴에 대한 상호 협력을 추진할 예정이다.대상웰라이프와 전북대병원은 향후 대상웰라이프에서 검토하는 기능성식품 및 원료의 임상시험에 적극 협력한다.
-
◇ 애경산업 AGE20'S, ‘스포트라이트’ 충국 출시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글로벌 고객 타깃층을 확대하고 브랜드 밸류업을 위해 신규 프리미엄 라인 ‘스포트라이트’를 중국 시장에 선보였다.AGE20’S는 스포트라이트 라인 론칭을 기념하고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해 지난 28일 중국 항저우에 소재한 량주 문화예술센터(良渚 文化艺术中心)에서 ‘한 여름밤 빛의 항연’ 행사를 진행했다.AGE20’S 스포트라이트 라인은 현지 주요 디지털 플랫폼인 티몰, 징동닷컴 등과 라이브 커머스 기반의 틱톡(더우인) 등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또한 왕홍을 활용한 라이브 커머스 등을 통해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지속적으로 제고할 계획이다.
-
◇ 오비맥주, ‘제로제로 카페 트럭’ 전개오비맥주 카스가 무더운 날씨에 지친 소비자들의 일상에 응원을 전해줄 ‘제로제로 카페 트럭’으로 서울 시내 곳곳을 찾아간다.카페 트럭은 평일 중 직장인 유동 인구가 많은 서울 시내 장소 및 주말 중 소비자 밀집 지역을 게릴라성으로 방문할 예정이다.제로제로 카페 트럭을 방문한 소비자는 성인 인증을 통해 받은 시음권으로 더위를 시원하게 식혀줄 신선한 맛의 성인용 논알코올 음료 ‘카스 0.0’와 ‘카스 레몬 스퀴즈 0.0’를 맛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