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점 초부터 다양한 국가 소비자들에게 높은 관심 받아 스킨케어 라인에 뷰티 디바이스까지 입점" K뷰티 관계자들과 다양한 협업으로 해외 시장 영향력 확대"
  • ▲ ⓒ에이피알
    ▲ ⓒ에이피알
    에이피알의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는 글로벌 화장품 유통기업 실리콘투에서 운영하는 플랫폼 ‘스타일코리안’에 지난달 입점했다고 5일 밝혔다.

    해당 사이트 내 ‘메디큐브관’에서는 제로 라인, 콜라겐 라인 등 스킨케어 라인은 물론,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의 대표 인기 제품인 ‘부스터 프로’까지 입점됐다.

    스타일코리안은 국내 대표 ‘역직구’ 플랫폼이다. 미국, 유럽 등 전세계 약 160여 개 국가의 해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국내 뷰티 제품을 역직구 판매 및 수출하며 국내 기업들의 판로 확장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메디큐브는 스타일코리안 입점 초부터 다양한 국가의 소비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달 27일에 진행한 입점 기념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메디큐브의 ‘제로 모공 패드’, ‘시카 토너 패드’ 등 대표 스킨케어 제품이 빠르게 매진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메디큐브의 인기를 실감했다는 후문이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향후에도 여러 K뷰티 관계자들과 다양한 협업을 통한 해외 시장 영향력 확대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