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갤럭시’ 신제품 언팩 직후 가장 빠른 사전 판매컬리, ‘컬리빅세일 상반기 총결산’ 혜택만 총 50억원 규모롯데월드, 체험형 팝업스토어 ‘탐스월드’ 오픈
  • ▲ ⓒ지마켓
    ▲ ⓒ지마켓
    ◇ G마켓, 11일 ‘갤럭시 신제품’ 2종 사전 판매

    G마켓이 오는 11일 자정부터 2시간 동안 얼리버드 라이브방송을 열고, ‘갤럭시 신제품’ 2종을 사전 판매한다. 삼성에서 갤럭시 신제품을 최초 공개하는 10일 22시 글로벌 언팩(제품 공개) 행사 직후 가장 빠르게 사전 구매를 할 수 있는 기회다.

    라이브방송은 11일 자정,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인 ‘G라이브’를 통해 진행한다. 갤럭시 신제품 2종 소개와 함께 다양한 할인 혜택을 안내할 예정이다.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는 당일배송 특전도 제공한다. 서울 전 지역 대상으로, 11일 구매 당일 갤럭시 신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2종 외에, 갤럭시 신제품 전품목은 글로벌 언팩 행사 이후에 공식 사전 판매할 계획이다.
  • ▲ ⓒ컬리
    ▲ ⓒ컬리
    ◇ 컬리, 6월 ‘빅세일 상반기 총결산’ 성료… 총 50억 혜택 제공 

    컬리는 최근 ‘컬리빅세일 상반기 총결산’ 행사를 진행한 결과, 고객이 받아간 혜택만 총 50억원에 이른 것으로 집계됐다. 장기화된 고물가 속에 카테고리별 1등 상품을 파격 할인가로 선보인 것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지난달 24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된 ‘컬리빅세일 상반기 총결산’은 컬리의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컬리빅세일 중 하나다. 상반기 컬리 베스트 상품을 포함해 전 카테고리의 상품을 최대 85% 할인해 선보였다. 7일간 판매된 상품수만 700여만 개로, 1초에 12개씩 판매됐다.    

    가장 많이 찾은 카테고리는 간편식이었다. 이번 빅세일 흥행은 자체 구매 데이터를 통해 확인한 86개 부문 카테고리의 1등 상품을 특가로 소개한 것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7월 ‘월간 십일절’, 한여름 인기상품 최대 72% 할인

    11번가가 오는 11일부터 최대 72%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7월 ‘월간 십일절’을 진행한다. 7월 중순부터 시작되는 여름방학과 이른바 ‘7말8초’로 불리는 여름휴가 극성수기를 앞두고 여행상품, 바캉스용품 및 여름 먹거리 등 다양한 상품들을 오는 13일까지 할인가로 판매한다.

    ‘휘닉스파크 객실/워터파크 패키지(9만 9000원부터)’, ‘아레나 실내수영복/수영용품(8500원부터)’ 등 물놀이 수요를 겨냥한 상품들을 선보이고, 여름방학이면 판매량이 높아지는 2학기용 참고학습서 할인 판매도 진행한다.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 나기를 위한 여름 먹거리도 ‘시선집중’ 코너를 통해 할인가로 선보인다. 15일 초복을 앞두고 당일 손질한 백숙용 생닭(1kg)을 5900원에, 완도산 활전복(1kg)을 2만5000원에 판매하며 저렴하게 보양식을 준비하려는 소비자들을 공략한다.


  • ▲ ⓒKT&G
    ▲ ⓒKT&G
    ◇ KT&G, ‘릴 에이블’ 전용스틱 신제품 ‘그래뉼라’ 3종 출시 

    KT&G가 ‘릴 에이블(lil AIBLE)’의 전용스틱 브랜드인 ‘그래뉼라(GRANULAR)’ 신제품 3종을 전국 편의점에 출시한다.

    신제품은 강한 시원함을 구현한 ‘그래뉼라 아이스노우(GRANULAR ICE*NOW)’, 고유의 풍부함이 특징인 ‘그래뉼라 커플(GRANULAR CUPPLE)’, 차별화된 색다름을 담은 ‘그래뉼라 블루밍(GRANULAR BLUMING)’ 3종이다.

    이로 인해 그래뉼라의 제품 라인업은 기존에 판매되고 있는 ‘그래뉼라 레귤러’, ‘그래뉼라 아이스’, ‘그래뉼라 트와이스’, ‘그래뉼라 아이스 러시’ 4종과 이번 신제품 3종이 더해져 총 7종으로 확대됐다.

  • ▲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버츄얼 유튜버 '히메히나·' 라이브뷰잉 상영

    롯데시네마가 버츄얼 유튜버 전용 공간 ‘브이스퀘어’와 함께 버츄얼 유튜버 콘서트 라이브뷰잉을 진행한다. 

    맨 처음으로 ‘타나카 히메’, ‘스즈키 히나’ 2명으로 이루어진 버튜버 유닛 ‘히메히나’의 '눈물향이 흐르다' 콘서트를 오는 8월2일 개최한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롯데월드 협업 ‘탐스제로’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협업한 제로 칼로리 과일향 탄산음료 ‘탐스제로’를 여름 시즌 한정 판매한다. 

    롯데칠성음료는 탐스제로 오렌지향, 파인애플향 355mL 2종 패키지에 롯데월드 어드벤처 어트랙션인 ‘번지드롭’, ‘스페인 해적선’의 모습을 담아 놀이공원처럼 짜릿한 탐스제로의 탄산감을 표현했다. 

    협업 제품은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과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롯데월드
    ▲ ⓒ롯데월드
    ◇ 롯데월드, 체험형 팝업스토어 ‘탐스월드’ 오픈

    롯데월드가 올 여름 도심 속 바캉스에 짜릿함을 더할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오는 20일부터 8월2일까지 롯데월드는 롯데칠성음료와 협업해 제로 칼로리 과일향 탄산음료 ‘탐스제로’를 테마로 한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롯데월드 어드벤처 위니비니 광장에 오픈한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냉동 붕어빵 신제품 출시

    오뚜기가 냉동 신제품 ‘달콤함에 빠진 붕어빵’ 2종을 선보인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차갑게 조리해 먹는 제품으로, 딸기크림과 애플파이 두 가지로 출시됐다.

    ‘달콤함에 빠진 딸기크림 붕어빵’은 딸기쨈과 딸기퓨레, 크림치즈가 어우러져 상큼 달달한 맛을 선사하며, ‘달콤함에 빠진 애플파이 붕어빵’은 달콤한 사과쨈과 커스터드에 은은한 시나몬 풍미를 더했다.

    각 제품에는 과육 풍미는 살리고 당 함량은 낮춘 오뚜기 ‘라이트 슈가 쨈’을 사용했으며, 반죽에 찹쌀가루와 쌀가루를 첨가해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냉동 상태의 제품을 180도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약 4분간 데우면 겉은 파이처럼 바삭하고 속은 아이스크림처럼 시원한 붕어빵이 완성된다.
  • ▲ ⓒ도미노피자
    ▲ ⓒ도미노피자
    ◇ 도미노피자, ‘K-Rib & 치즈피자’ 출시

    도미노피자가 오는 7월 12일 여름 신제품 ‘K-Rib & 치즈피자’를 선보인다.

    한국식 스테이크에 데미그라스 소스로 맛을 더한 K-Rib 스테이크와,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전속모델 손흥민의 시그니처 포즈를 형상화한 ‘Sonny 큐브 치즈’가 올라가 달콤함과 짭짤한 맛이 특징이다.

    미트 크럼블로 풍성함을, 아라비아타 소스로 매콤함을 살려 풍성한 제품 외관과 맛의 조화를 살렸다.
  • ▲ ⓒ교원
    ▲ ⓒ교원
    ◇ 교원 빨간펜,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교원 빨간펜은 7월 11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한다.

    교원 빨간펜은 자사 교육상품 체험 기회와 입회 상담을 제공해 고객 접점을 넓히고자 이번 유교전에 참가한다.

    부스는 북카페 콘셉트로 꾸며져 ▲전집 ▲아이캔두 ▲도요새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등을 편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또한 포토존과 상담존이 마련돼 현장에서 기념 사진을 찍거나 자녀 교육 및 육아 관련 상담 받을 수 있다.
  •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에이스스퀘어 청담점’ 리뉴얼

    에이스침대가 프리미엄 체험형 매장 ‘에이스스퀘어 청담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에이스스퀘어 청담점은 지하 2층 지상 5층 높이, 약 938㎡(284평) 규모의 여유로운 공간에서 에이스침대의 침대과학 기술력이 집약된 대표 매트리스 라인업을 전시 중이다. 체험존에서는 조명 밝기 조절을 통해 개인의 침실과 유사한 환경을 연출할 수 있다.

    리뉴얼 매장에서는 최고급형 매트리스 브랜드인 ‘에이스 헤리츠(ACE HERITZ)’는 물론, 에이스침대의 다양한 인기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루체-III(LUCE-III)’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한 ‘아르노-Ⅱ(ARNO-Ⅱ)’, ‘아망드(AMANDE)’ 등 트렌디한 디자인의 프레임이 준비돼 있다.
  • ▲ ⓒ락앤락
    ▲ ⓒ락앤락
    ◇ 락앤락, ‘바로한끼 간편조리 용기’ 판매량 늘어

    락앤락의 ‘바로한끼 간편조리 용기’ 올 2분기 판매량이 이전 분기 대비 67% 가량 성장했다. 밀키트·간편식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이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바로한끼 간편조리 용기’ 판매량도 증가한 것으로 분석된다.

    락앤락 ‘바로한끼 간편조리 용기’는 뚜껑에 스팀홀이 있어, 전자레인지 조리 시 증기가 배출돼 더욱 촉촉하고 맛있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2024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NS홈쇼핑이 2024년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MD, PD, TV편성, QA(품질관리), IT, 인사관리 등 6개 분야이다.

    지원 요건은 기졸업자 및 2024년 8월 졸업예정자로, 2024년 9월부터 근무할 수 있어야 하며, 지원서는 이달 21일까지 NS홈쇼핑 채용사이트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배럴크래프트 위스키 아시아 최초 단독 런칭

    신세계면세점이 미국의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브랜드 ‘배럴크래프트(Barrell Craft)'를 아시아 최초로 단독 론칭했다.

    배럴크래프트의 위스키 제품은 ▲배럴 씨그라스(Barrell Seagrass), 배럴 밴티지(Barrell Vantage) ▲배럴 도브테일(Barrell Dovetail) ▲배럴 파운데이션 버번(Barrell Foundation Bourbon) 등 총 4종이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프레시안, 촉촉·탱글한 입술에 유리알 광택 ‘립젤리’ 출시

    LG생활건강의 감각적인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freshian)’이 독보적인 광택감으로 유리알 같은 입술을 연출해주는 ‘글래스라이크 립 젤리’를 출시했다.

    글래스라이크 립 젤리는 맑은 컬러감이 선명하게 입술에 쌓이는 느낌을 주는 ‘비건 멜팅 립’ 제품이다. 미끄러지듯 발리며 빛을 머금은 유리알처럼 생기 있게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하는데 탁월하다. 특히 ‘살구씨 오일’과 ‘샤인 에센스 오일’ 콤플렉스를 함유해 건조해진 입술에 차오르는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