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사내식당 차별화 이벤트 ‘플렉스 테이블’ 확대G마켓, ‘트렌드 리포트, 초복 건강관리’ 프로모션세븐일레븐, 대만 필수 간식 3종 단독으로 직소싱
  • ▲ ⓒ오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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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뚜기, 여름 신제품 ‘물냉비냉’ 출시

    오뚜기가 여름철 대표 메뉴인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한 번에 즐기는 2인분 구성의 ‘물냉비냉’ 신제품을 출시했다.

    ‘김장동치미 물냉면’과 ‘함흥 비빔냉면’으로 구성돼 두 가지 냉면을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를 겨냥했다. 기존 4인 세트 양이 많다고 느낀 소비자도 각 1인분씩 들어있는 세트로 적당하게 즐길 수 있다.

    김장동치미 물냉면은 국내산 무와 오이, 배 등을 사용해 직접 담근 동치미 냉면육수와 동치미 겨자소스가 들어 있어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으며, 함흥 비빔냉면은 매콤달콤한 태양초 비빔장에 새콤한 초절임무를 얹어 맛깔스러운 맛이 특징이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사내식당 차별화 이벤트 ‘플렉스 테이블’ 확대

    아워홈이 사내식당 차별화 이벤트 ‘플렉스 테이블(Flex Table)’이 큰 인기를 얻음에 따라 확대 추진한다.

    ‘플렉스 테이블’은 셰프를 초청해 직접 조리한 메뉴를 내놓기도 하고 인기 외식 브랜드와 협업해 개발한 특별 메뉴 제공, 팝업스토어 개최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올해 상반기(1~6월) 기준 플렉스 테이블 이벤트는 전국 주요 오피스 점포를 중심으로 월 평균 50회 이상 실시하고 있으며, 2021년부터 현재까지 총 700회가량 열렸다.

    이달에는 쉐이크쉑, 닥터로빈, bhc치킨 등 인기 브랜드와 협업을 추진해 기존 사내식당에서 맛보기 힘들었던 색다른 메뉴를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지역 맛집과 30년 이상 명맥을 유지한 중소벤처기업부 인증 ‘백년가게’ 등 다양한 브랜드와도 협업을 확대할 방침이다.
  • ◇ 맘스터치, ‘모코코 맘스 세트’ 출시

    맘스터치가 스마일게이트알피지의 MMORPG 게임 ‘로스트아크’와 협업한 ‘모코코 맘스 세트’(1만9400원)를 7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모코코 맘스 세트는 후라이드싸이순살 치킨 1박스와 딥치즈싸이버거 1개, 콜라 1잔과 함께 로스트아크 스페셜 게임쿠폰 1매, 캐릭터 스마트톡 1종이 랜덤 제공된다. 

    맘스터치는 이번 ‘모코코 맘스 세트’를 시원한 여름과 로스트아크 인기 캐릭터인 ‘모코코’를 모티브로 제작한 전용 치킨 박스, 버거 포장지 등 한정판 패키지로 제공한다.
  •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초코파이 여름 한정판 3종 출시

    오리온이 초코파이 여름 한정판 ‘초코파이情 수박’, ‘후레쉬베리 멜론’, ‘멜론송이’ 3종을 선보인다.

    초코파이情 수박은 마시멜로 속 수박 과즙과 수박씨 모양의 초코칩 함량을 전년 대비 각각 50%, 20% 늘려 맛과 품질을 업그레이드했다는 설명이다. 후레쉬베리 멜론은 폭신한 연둣빛 케이크에 부드러운 크림과 멜론 과즙으로 달콤 향긋한 멜론의 풍미를 강화했다.

    올해 추가된 ‘멜론송이’는 초코송이 머리 부분에 멜론 과즙을 넣은 화이트초콜릿을 더해 여름에 어울리는 새로운 초코송이로 변신했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고교생 대상 제품 생산시설 투어 전개

    이디야커피가 경기도 평택에 소재한 최첨단 생산시설 드림팩토리에서 약 20여명의 경기국제통상고등학교 학생과 함께 자체 로스팅 설비와 스틱커피 및 파우더 제품 생산시설 투어를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이디야커피가 가진 차별화된 공간 인프라를 활용해, 커피를 좋아하고 꿈꾸는 사람들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체험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이날 방문한 20여명의 학생은 공장 내 전처리 시설, 로스터(Roaster), 이송 및 포장 장비 등 이디야커피 드림팩토리의 주요 생산 공정을 직접 참관했다.

    이어진 질의응답 시간에는 원두 생산과 유통 과정 등 평소 커피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 ▲ ⓒ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문베어브루잉, 수제맥주 라인업 확장

    교촌에프앤비의 수제맥주 브랜드 ‘문베어브루잉’이 ‘트레디셔널 라인’ 4종과 ‘스페셜 라인’ 2종을 추가하는 등 수제맥주 라인업을 확대한다.

    트레디셔널 라인(Traditional Line)은 ▲윈디힐 라거 ▲짙은밤 페일에일 ▲문댄스 골든에일 ▲여름밤 IPA 4종이다.

    스페셜 라인 (Specialty Line)인 ‘소빈블랑 IPA’는 뉴질랜드산 스페셜 홉 넬슨소빈을 사용해 화이트 와인을 연상할 만큼 농익은 열대과일의 향을 자아낸다. ‘모스카토스위트에일’은 에일 맥주에 100% 모스카토 포도 원액을 블렌딩해 청포도의 향을 듬뿍 담은 달콤한 스파클링 맥주다.
  • ▲ ⓒ롯데GRS
    ▲ ⓒ롯데GRS
    ◇ 롯데GRS, ‘디지털 배움터’ 교육 사업 동참

    롯데GRS 롯데리아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NIA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서울시가 주관하는 ‘디지털 마실’에 동참한다.

    디지털 마실은 일상생활 속 디지털 기기 도입이 지속 확대되는 환경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령층 대상 운영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롯데리아는 지난해 디지털 마실 프로그램을 통해 지난해 총 800명 대상 교육 지원에 이어, 올해는 1000명을 목표로 키오스크 이용 방법에 대한 이론 교육과 롯데리아 현장 체험을 지원할 예정이다.

    롯데리아는 디지털 마실 교육과 함께 키오스크 고도화 작업에 지속하며 올해 하반기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한층 더 고도화한 디지털 약자 친화형 키오스크를 선보일 계획이다.
  • ▲ ⓒ지마켓
    ▲ ⓒ지마켓
    ◇ G마켓, 무더위 건강관리 음식 인기… ‘초복’ 프로모션

    G마켓과 옥션은 오는 16일까지 ‘트렌드 리포트, 초복 건강관리’ 프로모션을 열고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G마켓은 최저가 도전 상품 위주로 인기 식재료를 엄선하고, 옥션은 구매고객의 후기 등이 반영된 품질 검증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올바른 흑염소 진액 골드 ▲교동 보양탕 3종(갈비탕, 도가니탕, 꼬리곰탕) 골라담기 ▲푸짐한 돼지고기 모듬 세트 등을, 옥션은 ▲설혜담 제천 흑염소 진액(30포 2박스) ▲하림 삼계탕(900g 3봉)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 ▲ ⓒ코리아세븐
    ▲ ⓒ코리아세븐
    ◇ 세븐일레븐표 직소싱 파워… 대만 국민간식 4종 출시

    세븐일레븐은 대만여행 필수 쇼핑 리스트에 꼽히는 ‘대파크래커’와 대만 인기 먹거리 버블티를 RTD(Ready to Drink)캔으로 상품화한 ‘보바캣버블티’ 3종을 업계 단독으로 직소싱해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10월부터 글로벌 세븐일레븐 네트워크를 통해 현지 편의점 인기 상품들을 직소싱해 선보여오고 있다.

    올해 글로벌소싱 정책을 ▲세븐셀렉트(PB) 브랜드 강화 ▲지역 우수상품 활성화 ▲캐릭터 마케팅과 함께 MD 혁신의 기본이 되는 주요 상품 추진 전략으로 삼고 있다.

    세븐일레븐표 직소싱 상품들은 현재까지 20여종이 출시됐다. 도입 직후부터 대다수 상품이 각 카테고리 내에서 상위권을 달성했다. 글로벌 소싱 상품의 지난달 매출은 출시월 대비 4배 가량 상승한 수치를 보이기도 했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노포 콘서트 이어 연애 예능 ‘24시간 소개팅’ 선봬

    롯데홈쇼핑은 자체 유튜브 채널 ‘내내스튜디오’에서 연애 예능 ‘24시간 소개팅’을 새롭게 선보이며 콘텐츠 커머스 다양화에 나선다.

    롯데홈쇼핑은 연애 예능이 신드롬적인 인기를 얻음에 따라 콘텐츠 커머스 다양화를 통한 경쟁력 강화의 일환으로, 신규 연애 예능 ‘24시간 소개팅’을 선보였다. 일반적인 소개팅 시간이 평균 2.4시간인 것과 대조적으로 처음 만난 이성과 24시간을 함께 보내는 이색 설정으로, 남녀의 감정 변화를 섬세하게 다룰 예정이다. 또한 출연자들이 영상 속에서 사용한 제품들은 구매 링크를 통해 롯데홈쇼핑 온라인몰, 모바일앱에서 즉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24시간 소개팅’은 출연자별 프롤로그 1편과 본편 2편으로 구성됐으며,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30분 공개된다.
  • ▲ ⓒ호텔신라
    ▲ ⓒ호텔신라
    ◇ 신라면세점, 인천국제공항점 정식 매장 연이어 오픈

    신라면세점은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 주류·담배·식품 매장 오픈에 이어, 10일에는 ‘린드버그(Lindberg)’ 선글라스 매장을 국내 면세점 단독으로 오픈했다. 지난 8일에 오픈한 신라면세점 주류 및 담배·식품 매장은 제1여객터미널 서편에 위치한 총 440㎡(133평) 규모의 매장으로, 주류와 담배·식품을 한 번에 구입할 수 있다.

    발렌타인, 로얄샬루트, 조니워커 등 메인 위스키 브랜드 뿐만 아니라 싱글몰트 위스키 및 와인 등 다양한 주류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산토리의 면세 전용 상품인 ‘코게이 컬렉션’은 인천국제공항 내 주류 매장 중 이곳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 ▲ ⓒCJ ENM
    ▲ ⓒCJ ENM
    ◇ CJ온스타일, ‘갤럭시 Z 폴드6·Z 플립6’ 쇼케이스 단독 개최

    CJ온스타일이 12일 자정, 유통업계 단독으로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6 · Z 플립6’의 모바일 론칭 쇼케이스 ‘Fly to the Z 플립’을 개최한다. 벌써 5회차를 맞이한 CJ온스타일의 삼성전자 갤럭시 론칭 쇼케이스는 2022년 8월 첫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누적 PV 200만을 넘었다.

    갤럭시 Z 폴드6 · Z 플립6는 현지시간 10일 오후 3시(한국시간 10일 오후 10시) 프랑스 파리에서 ‘갤럭시 언팩 2024(Galaxy Unpacked 2024)’ 행사를 통해 첫 공개됐다. CJ온스타일은 한층 진화된 AI기술력으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신제품의 특장점을 부각한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 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 판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2일 진행되는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쇼케이스를 필두로 대규모 원플랫폼 세일즈가 전개된다. 13일부터 ‘전자전능(16일 18시)’, ‘뉴페이스(17일 20시)’ 등 총 7번의 모바일 라방을 진행한다. 쇼케이스 외에도 상시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사전 판매 기간 마지막 날인 18일 오전 1시에는 TV Live 방송도 볼 수 있다.
  • ▲ ⓒ호텔롯데
    ▲ ⓒ호텔롯데
    ◇ 롯데면세점,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손잡고 우수 중소기업 판로지원

    롯데면세점이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업무협약을 맺고 국내 중소 브랜드를 돕는 ‘오프라인 판로지원’ 사업에 참여한다. 

    롯데면세점은 오는 16일까지 중소기업유통센터의 판로 정보 플랫폼 ‘판판대로’를 통해 우수 중소기업을 모집한다. 이후 적격심사와 서류 평가를 거쳐 50개 브랜드를 선정하고 이들의 롯데면세점 온오프라인 채널 입점을 추진할 예정이다. 화장품은 물론 패션, 잡화, 의류 그리고 기념품 등 국내 면세점에서 판매할 수 있는 제품을 취급하는 모든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가 참여 대상이다. 

    특히, 롯데면세점이 보유하고 있는 네트워크와 채널 등 인프라를 활용하여 입점 브랜드의 마케팅, 홍보를 적극적으로 펼쳐 판로 개척을 지원하고 이를 매출로 연계시킨다는 계획이다.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국가유산청-문화유산국민신탁, 커뮤니티 스토어 9호점 새단장

    스타벅스 코리아가 11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스타벅스 환구단점’을 커뮤니티 스토어 9호점으로 새단장하고 본격적인 국가유산 보호 활동에 나선다.

    스타벅스는 커뮤니티스토어 9호점 오픈식과 함께 국가유산청 및 문화유산국민신탁과 스타벅스 환구단점에서 판매하는 상품 한 개당 300원씩을 국가유산 보호 기금으로 조성하는 한편 다양한 국가유산 보호 활동을 전개한다는 내용의 협약식을 진행했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모두의 시그니처 시즌 3’ 시상식 개최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10일 ‘모두의 시그니처 시즌 3’를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시상식을 개최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12월 사전 심사를 통해 전국 식음료업체 6곳의 시그니처 음료를 선정하고, 올해 4월 성수동 ‘피치스 도원’에서 모두의 시그니처 시즌3 본선을 진행했다.

    최우수작으로는 ’앨리스 청담’의 ‘히피티호피티’가 선정됐다. 다양한 열대 과일의 조화로운 맛과 ‘깡총깡총’이라는 의미를 담은 히피티호피티라는 귀여운 제품명으로 품평회에서 호평을 받았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얼티브 프로틴 쌀밥맛·밤맛 석달 만에 100만개 판매

    CJ제일제당의 식물성 단백질 음료 '얼티브 프로틴 쌀밥맛·밤맛'이 지난 4월 출시 후 3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 

    이 기간 동안 매출액은 약 30억원으로, 일반적으로 가공식품 신제품이 월 평균 매출 10억원을 달성하면 히트상품으로 불린다는 것을 감안했을 때, 시장에 빠르게 안착한 것으로 평가된다.

    쌀 분말, 밤 페이스트 등을 활용해 색다른 맛을 구현했으며, 음료 용기에도 햇반, 맛밤 고유의 디자인을 적용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 ▲ ⓒ교원투어 여행이지
    ▲ ⓒ교원투어 여행이지
    ◇ 교원투어 여행이지, 혜택 한가득 ‘7월 한정 온라인 여행박람회’ 개최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다양한 혜택을 모은 ‘7월 한정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연다.

    이번 온라인 여행박람회는 ‘7월 여행을 이지(EASY) 하게, 여행 혜택 좀 줄라이(JULY)’라는 주제로 다양한 혜택을 받으면서 여름휴가를 떠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여행박람회는 ▲예약 고객 경품 증정 이벤트 ▲지역별 특전 ▲실시간 특가딜 ▲여행이지 슈퍼세이브 5배 적립 ▲인스타그램 퀴즈 이벤트 ▲카카오 간편 가입 혜택 ▲면세점 쇼핑 혜택 등으로 구성됐다.
  • ▲ ⓒ빙그레
    ▲ ⓒ빙그레
    ◇ 빙그레, 브랜드 캠페인 ‘빙그레 비밀학기’ 참여자 32만명 돌파

    빙그레가 진행하는 기업 브랜드 캠페인 ‘빙그레 비밀학기’가 오픈 10일 만에 참여자 수 32만명을 돌파했다.

    빙그레는 6월26일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소소한 재미와 행복, 낭만적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빙그레 비밀학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캠페인 온에어 10일 만에 메인 이벤트인 ‘나만의 토템 테스트’ 참여자 수가 32만명을 돌파했으며, SNS를 통해 테스트 결과가 실시간으로 공유되며 참여자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 ▲ ⓒbhc그룹
    ▲ ⓒbhc그룹
    ◇ bhc그룹 대학생 봉사단, 어린이 안전우산 만들기 활동

    bhc그룹의 대학생 봉사단체 'BSR봉사단'이 지난 8일 서울시 송파구 일대에서 어린이들의 교통사고 예방 및 보행 안전을 위한 우산을 제작하는 봉사를 펼쳤다.

    직접 제작한 우산을 강남구 수서동에 위치한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에 전하며 시설 내 한부모가정 및 조손가정 등 저소득가정의 아동들이 빗길에도 안심하고 다닐 수 있도록 도왔다.
  • ▲ ⓒSPC
    ▲ ⓒSPC
    ◇ SPC 스트릿, 서울 강서구 롯데몰 김포공항점에 매장 오픈

    SPC가 운영하는 아시아 캐주얼 다이닝 브랜드 스트릿(strEAT)이 롯데몰 김포공항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스트릿 롯데몰 김포공항점은 김포공항역과 연결된 롯데몰 김포공항점 GF층에 101㎡, 총 44석의 규모로 자리잡았다. 

    롯데몰 김포공항점은 기존 스트릿 시그니처 메뉴인 대만식 마제소바, 싱가포르 새우탕면, 사케동, 꿔바로우를 운영하며,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한 키즈메뉴도 새롭게 출시한다.
  • ▲ ⓒ정육각
    ▲ ⓒ정육각
    ◇ 정육각, 초신선 장어구이 론칭… '초신선 보양식' 라인업 강화

    정육각이 초복을 맞아 집에서도 고급스럽게 즐길 수 있는 ‘초신선 민물장어 양념구이’ 밀키트를 출시했다. 

    정육각 초신선 민물장어는 산지에서 원물을 손질한 직후 1일 이내 배송해 수분과 육즙이 가득한 것이 특징이다. 

    데리야키(순한맛)와 매콤달콤(매운맛) 2가지 특제 소스 및 초생강채가 함께 제공되며, 후라이팬 혹은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 최적의 맛으로 조리할 수 있는 레시피도 동봉한다.
  • ▲ ⓒ배스킨라빈스
    ▲ ⓒ배스킨라빈스
    ◇ SPC 배스킨라빈스, 거대 사이즈 ‘메가팩' 출시 

    배스킨라빈스는 아이스크림 데이를 기념해 7월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보내도록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이전에는 보지 못했던 대용량 사이즈의 ‘메가팩’으로 오는 19일 선보인다. 

    ‘메가팩’은 기존 핸드팩 사이즈 최대였던 하프갤런의 약 1.6배, 가장 작은 사이즈인 싱글 레귤러의 약 17배에 달하는 크기로 9가지 맛의 아이스크림을 2kg이나 즐길 수 있다.
  • ▲ ⓒ대상 청정원
    ▲ ⓒ대상 청정원
    ◇ 대상 청정원 ‘햇살담은’, 임영웅과 함께 한 2024 광고 캠페인 영상 공개
     
    대상 청정원의 간장 전문 브랜드 ‘햇살담은’이 가수 임영웅과 함께 제작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는 ‘인간햇살’ 임영웅이 직접 브랜드 메시지를 전해 의미가 깊다. 이번에 새롭게 진행하는 광고 캠페인에는 ‘진심을 달이고 담다, 햇살담은’ 브랜드 슬로건을 필두로, 시간과 정성을 들여 최적의 배합과 제조기술로 만든 간장에 대한 진심을 전달하는데 힘을 줬다.
  • ▲ ⓒ보람그룹
    ▲ ⓒ보람그룹
    ◇ 보람컨벤션, 웨딩초대전 개최

    보람컨벤션이 가을 웨딩 시즌을 앞두고 7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동 보람컨벤션에서 제2회 웨딩초대전을 개최한다.

    먼저 웨딩홀은 보람컨벤션 웨딩을 계약할 경우 할인특전을 제공한다. 보람컨벤션은 울산 지역 최초 미디어 파사드 웨딩홀과 하늘이 열리는 루프탑 야외 웨딩홀을 보유한 인기 웨딩홀로 주목 받고 있다.

    스튜디오는 에스스튜디오, 고스튜디오, 아뜰리에엘스, 베네사스튜디오, 블랑드윈느 등 국내 프리미엄 웨딩 촬영을 제공하는 10개 업체가 참여한다. 정장(아틀레, 포튼가먼트), 한복(꾸밈채, 여밈한복), 허니문(스카이투어, 에이치투어), 가전(삼성전자), 인테리어(한샘)도 다양한 업체가 참여해 맞춤형 웨딩을 준비할 수 있게 했다.

    예물은 보람그룹 직영 웨딩주얼리 브랜드 ‘로미엘’이 참여한다. 계약 시 각각 10%의 최대 트리플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4K 사은품도 제작해 증정한다.
  • ▲ ⓒKT&G
    ▲ ⓒKT&G
    ◇ KT&G, 소외계층 사회정착지원 후원금 3.9억원 전달

    KT&G가 지난 10일 법무보호대상자의 사회정착지원 및 치료를 돕기 위해 법무부에 3억9300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다양한 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우선,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에서 추진하는 법무보호대상자의 주거환경 개선 프로젝트에 사용된다. 노후 가구 교체, 주택 개보수, 자녀 공부방 설치 등을 통해 이들이 건강하게 사회로 복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소년원생을 위한 도서관 조성 및 도서 구입, 소년원 출원생 등 위기청소년의 장학사업, 노후 청소년 자립생활관 주거환경 개선 등에 사용되며, 법무부 산하 국립법무병원 내 감각통합치료실 조성 등에도 활용될 전망이다.

  • ▲ ⓒ홈앤쇼핑
    ▲ ⓒ홈앤쇼핑
    ◇ 홈앤쇼핑, 샛별마켓 특화 프로그램으로 중소기업 제품 판매

    홈앤쇼핑이 오는 12일 금요일 새벽 1시에 ‘샛별마켓’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샛별마켓은 중소기업 제품 중 잠재력이 있는 우수한 상품을 선정해 제품 소개 및 홍보를 통해 중소기업의 판로개척과 매출 증대를 목표로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소개될 제품은 엘렌실라 마스크팩과 데싱디바 네일세트로, 각 상품은 30분씩 방송된다.

    엘렌실라 마스크팩은 3만원대에 60장 구성으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달팽이크림로 유명한 엘렌실라의 대표 상품으로, 달팽이크림의 핵심 성분을 그대로 담은 인기 아이템이다. 데싱디바 네일세트는 5만원대에 페디세트 10개 구성으로 제공되며, 방송 중 앱결제 시 6000원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