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급식장서 충남 농특산물 활용 ‘맛남상생’ 프로젝트 전개마녀공장, '퓨어 돌콩 스크럽 팩' 출시신세계면세점, 최대 규모 프랑스 와인 프로모션 실시
-
-
◇ 무신사, 아모레퍼시픽과 '서머 빅 세일' 진행무신사가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를 모아 인기 아이템을 단독 특가와 최대 혜택으로 제공하는 기획전을 연다.아모레퍼시픽 서머 빅 세일은 15일 오전 11시부터 24일 자정까지 열흘간 진행된다. △라네즈 △마몽드 △메디안 △미쟝센 △비레디 △설화수 등 12개 브랜드의 800개에 달하는 상품을 최대 54%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
◇ 쿠팡, 와우회원 위한 '월간 정리의 신' 기획전 진행쿠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수납 및 정리용품을 할인하는 '월간 정리의 신 SALE' 기획전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달 행사에는 행거전문가, 네오박스, 스피드랙, 아이리스 등의 인기 생활용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추천할 만한 대표 상품은 △코시나 이동식 스텐 와이드 트롤리 3단 △보노하우스 대용량 파스텔 적층바스켓 80L 오렌지 △프랑코 스마트 우산꽂이 스트로베리핑크 △조은리빙 모던 어깨뿔 방지 논슬립 크롬 옷걸이 애나멜 블랙 10개 등이다. -
◇ 신세계면세점, 최대 규모 프랑스 와인 프로모션 실시신세계면세점이 8월 11일까지 약 한 달간 프랑스 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과 인천공항점(T1/T2)에서 진행되며, 프랑스 와인 100여 종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가장 눈에 띄는 것은 '살롱 2008 컬렉터스 에디션 매그넘(Salon Collector’s Edition Magnum 2008)'이다. 이번에 판매되는 살롱 2008 컬렉터스 에디션 매그넘은 그 중 2008년 빈티지 일부를 컬렉터스 에디션으로 재출시한 한정판 제품으로 더욱 희소성이 높다.
-
◇ 마녀공장, '퓨어 돌콩 스크럽 팩' 출시마녀공장이 국민 클렌징 오일의 비법을 고스란히 담아 모공 속 블랙헤드를 케어하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주는 '퓨어 돌콩 스크럽 팩'을 출시한다.'퓨어 돌콩 스크럽 팩'은 마녀공장의 클렌징 대표 라인인 ‘퓨어 라인’에서 출시된 신제품으로, 모공 속 블랙헤드 관리는 물론 피부 결과 보습 효과까지 선사하는 기능성 워시오프 팩이다. 국민 클렌징 오일로 알려진 ‘퓨어 클렌징 오일’의 메인 성분인 ‘돌콩’을 비롯한 마녀공장 만의 ‘퓨어빈 스크럽 콤플렉스’가 블랙헤드·각질 등 노폐물을 깔끔하게 정리해 준다.
-
◇ 오뚜기, ‘Low Sugar 허니머스타드’ 출시오뚜기가 당류 저감 콘셉트를 적용한 ‘Low Sugar 허니머스타드’를 선보였다.이번 신제품은 아카시아꿀과 머스타드가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으로, 당 함량을 100g 당 4g까지 낮췄다. 시장 상위 3개 제품 대비 약 81% 수준으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이번 제품 출시를 계기로 오뚜기 ‘Low Sugar’ 소스류는 케챂과 허니머스타드 등 2종으로 늘어나게 됐다.
-
◇ 금양인터내셔날, 스파클링 와인 ‘프로세 블랑’ 출시금양인터내셔날이 이탈리아 ‘간치아’ 와이너리에서 데일리 스파클링 와인 ‘프로세 블랑(P.R.Ose Blanc)’을 출시했다.프로세블랑은 샤르마 방식으로 생산돼 신선하고 좋은 구조감, 크리미하고 부드러운 지속력을 가지고 있다. 사과, 꽃 등 다채롭고 집중도 있는 아로마가 특징이다.프로세 블랑은 전국 백화점과 와인샵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
◇ 농심, ‘누들핏’ 신제품 2종 출시농심이 누들핏 신제품 ‘누들핏 짜파구리맛’과 ‘누들핏 카구리맛’을 선보인다.이번 신제품 2종은 누들핏 브랜드 출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비빔타입 제품이다. 기존 국물타입 누들핏 대비 약 4배 더 넓적한 당면으로 소스가 면에 잘 비벼지게 했고, 식감도 더욱 향상시킨 점이 특징이다.또한 너구리 캐릭터 어묵을 넣어 소비자에게 친숙함을 더하고, 짜파구리맛과 카구리맛 각각 135㎉l, 120㎉의 부담 없는 칼로리, 장 운동과 유해물질 배출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 1500㎎을 함유해 식단 관리에 도움이 되도록 했다.
-
◇ CJ푸드빌, ‘ㅋㅋㅋ아이스박스’ 출시 기념 비트코인 프로모션CJ푸드빌이 뚜레쥬르가 7월 31일까지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과 함께 신제품 ‘ㅋㅋㅋ 아이스박스’ 출시 기념 비트코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뚜레쥬르는 뚜레쥬르 매장에서 ‘ㅋㅋㅋ 아이스박스’ 구매 시 빗썸 비트코인 쿠폰을 증정한다. 고객확인(KYC)이 완료된 빗썸 성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빗썸 앱에서 8월 31일까지 쿠폰을 등록할 수 있으며, 신규 고객은 3만원 상당, 기존 고객은 1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받을 수 있다.또 뚜레쥬르 5000원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된다. 해당 쿠폰은 전국 뚜레쥬르 매장에서 2만 원 이상 구매 시 영수 건당 1매 사용할 수 있다.
-
◇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청량바이브 이벤트’ 전개롯데칠성음료가 8월 11일까지 ‘칠성사이다 청량바이브 이벤트’를 7월 15일부터 8월 11일까지 진행한다.주요 이벤트인 ‘더더익선 이벤트’는 해당 기간 중 매일 낮(09시~21시)과 밤(21시~09시)으로 나눠 특정 기온 ▲24도 이상 ▲27도 이상 ▲30도 이상 도달 시 단계별로 소비자들이 칠성사이다 터치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또한 가장 무더운 한낮 시간대(14시~17시)에 응모를 통해 즉석에서 칠성사이다 할인권 및 무료 교환권을 제공하는 ‘타임어택 이벤트’, 폭염주의보 재난문자 수신 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벽걸이 에어컨, 미니 냉장고 등을 제공하는 ‘청량주의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
◇ 롯데GRS, 금천구청과 교육 기부 협약식롯데GRS가 청소년 진로교육 육성을 위한 직업 체험 프로그램을 통한 진로 탐색 활성화를 위해 금천구청과 교육 기부 협약을 체결했다.지난 7월 12일 금청구청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롯데GRS 차우철 대표와 금천구 유성훈 구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민간기업과 지자체가 함께 진로교육 활성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롯데GRS는 이번 협약으로 금천구청과 함께 ‘청소년 진로교육 육성’을 위해 ▲창의적 체험활동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 및 자문 활동 등 청소년 육성 및 청소년 진로 탐색 활성화를 위한 공동 발전을 모색할 계획이다.
-
◇ 대교에듀캠프, ‘똑딱! 캠프’ 성료대교에듀캠프는 지난 7월 13일 서울시청에서 개최한 북한이탈주민 가정 대상의 ‘똑딱! 캠프(똑소리 나는 우리아이 알아보는 딱 좋은 시간)’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이번 캠프에는 북한이탈주민 가정 총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표현 놀이, 도전 퀴즈쇼 등 아이들의 사회성 발달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됐다.대교에듀캠프는 48년간 축적된 교육 데이터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 상담사가 해답을 알려주는 상담소를 운영해 큰 호응을 얻었다. ▲아동 인지학습 발달 상담 ▲양육 및 엄마 상담 ▲무료 심리검사(자기주도학습유형 검사 및 부모 학습지도 유형검사) 등 체계적인 상담으로 참가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했다.
-
◇ 롯데호텔 서울, 프리미엄 갈비탕·갈비찜 선물세트 선봬롯데호텔 서울이 초복을 맞아 오는 8월31일까지 고급 식재료를 활용해 집에서 간편히 보양할 수 있는 프리미엄 갈비탕, 갈비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이번 보양식 선물세트는 대한민국 조리명장이자 롯데호텔앤리조트 조리 총괄 김송기 셰프의 특제 레시피와 노하우를 담아 완성됐다.갈비탕에는 사포닌이 풍부해 면역증진에 탁월한 4년근 이상의 수삼을 넣어 영양을 보충했다. 갈비찜은 기력을 보충해 주는 문어다리를 넣어 쫄깃한 식감에 영양까지 더했다.
-
◇ 인터파크트리플, AI 기반 개인 맞춤형 ‘여행 홈’ 개편인터파크트리플의 초개인화 여행 플랫폼 트리플이 개인 맞춤형 ‘여행 홈’을 새롭게 선보인다.신규 ‘여행 홈’의 콘셉트는 ‘나보다 나를 더 잘 아는 여행 앱’이다. 검색 기능과 여행 트렌드 콘텐츠가 중심이었던 기존과는 달리, 일정을 만드는 순간부터 여행이 끝날 때까지 사용자에게 개인 맞춤형 정보를 큐레이션하는 데 중점을 뒀다.개편 이후에는 별도의 검색 과정 없이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개인 맞춤형 콘텐츠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
◇ 호텔스컴바인&카약, 여름 성수기 해외여행 트렌드 ‘P.E.A.K’ 발표글로벌 호텔 검색 플랫폼 호텔스컴바인과 글로벌 여행 검색 엔진 카약이 올해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한국에서 발생한 해외 항공권 및 호텔 검색량 데이터를 분석해 여름 성수기 해외여행 트렌드 ‘P.E.A.K’를 발표했다.‘P.E.A.K’는 ▲유럽행 항공편 검색 증가 ▲아시아 여행지 인기 지속 ▲단기 여행 선택▲고급 호텔 주목의 약자다.올여름 성수기 시즌에는 유럽여행에 대한 관심도가 크게 증가했으며, 저렴한 경비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일본과 동남아시아 여행지가 각광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짧은 기간의 해외여행을 선택하며,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4성급 호텔을 선호하는 추세다.
-
◇ CJ제일제당, 흰쌀밥 못먹는 PKU환아에게 ‘햇반 저단백밥’ 16년째 후원CJ제일제당이 희귀병인 페닐케톤뇨증(이하 PKU병)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16년째 ‘햇반 저단백밥’과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햇반 저단백밥은 쌀 도정 후 단백질 분해 등 시간이 오래 걸리는 별도의 특수한 공정들을 거쳐야 해 일반 햇반보다 생산 시간이 10배 이상 걸린다. 생산효율이 떨어지고 수익성과도 거리가 멀지만, 사회적 책임과 사명감을 갖고 16년째 약 250만개의 햇반 저단백밥을 생산해 오고 있다.
-
◇ CJ프레시웨이, 급식장서 충남 농특산물 활용 ‘맛남상생’ 프로젝트 전개CJ프레시웨이가 충남 농특산물을 활용해 주요 단체급식장서 충남 지역 맛집 메뉴를 선보이는 ‘맛남상생’ 프로젝트를 오는 11월까지 실시한다.CJ프레시웨이는 ‘맛남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7월 초복을 맞아 지난 12일, 서울 마포구 본사 구내식당에서 충남 부여군 맛집 ‘메밀꽃필무렵’의 대표메뉴 ‘수박막국수’를 구현해 특식으로 제공했다.CJ프레시웨이는 카페 브랜드 ‘모닝해즈’에서도 갈아 만든 수박 주스를 개발해 7월 중 판매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