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은마종합상가의 맛집 3곳과 협업상품 출시‘컬리멤버스’ 혜택 확대… 최대 46% 할인 제공골든블루, 인디밴드 ‘아도이’와 협업한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공개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은마종합상가 맛집’과 손잡고 협업상품 선봬

    이마트24가 은마종합상가 내 위치한 ‘은마왕만두’, ‘사랑의집’, ‘마미치킨’ 등 맛집 3곳과 협업, 편슐랭 시리즈 먹거리 상품 7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우선, 만두 맛집으로 유명한 ‘은마왕만두’와 협업해 ‘만두밥삼각김밥’(1500원)과 MZ세대의 취향에 맞춰 새롭게 만든 ‘핫치킨파이(3900원)’, ‘칠리미트파이’(3900원)을 선보인다.

    순대국밥과 족발로 유명한 ‘사랑의집’과 협업해 ‘순대가득국밥’(5500원)과 ‘나마늘위한 족발세트’(6900원)을 선보이며, ‘마미치킨’과 협업한 ‘치킨집도시락’(5500원)과 ‘양념치킨버거’(3600원)를 출시한다.

    해당 상품은 이들 맛집의 인기 메뉴에서 모티브를 얻어 편의점에 맞게 만든 제품이다. 맛집에서 사용하는 레시피를 참고하고, 각 사장님들이 상품의 맛을 검수했다. 은마종합상가 내 맛집과의 협업으로 젊은 고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해 상품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려는 전략이다. 

  • ▲ ⓒ컬리
    ▲ ⓒ컬리
    ◇ 컬리, 멤버스 대상 일일특가 확대… 최대 46% 할인 받는다

    컬리가 ‘컬리멤버스’ 고객 대상으로 ‘일일특가’를 확대하고 최대 46% 할인을 제공한다. 

    컬리 일일특가는 인기 상품을 엄선해 24시간 할인가로 선보이는 코너다. ‘사미헌’ 갈비탕, ‘광화문 미진’ 메밀국수 같은 밀키트부터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크리니크’ 모이스춰 써지 등 뷰티템까지 매일 3~4개의 상품이 선정되며, 하루가 지나면 다른 상품으로 변경된다.

    컬리멤버스 고객은 기본 일일특가에 추가 할인을 더해 최대 46% 저렴한 가격에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멤버스 일일특가는 ‘멤버스 특가’로 표시된 상품에 한해 적용된다.

  • ▲ ⓒ현대이지웰
    ▲ ⓒ현대이지웰
    ◇ 현대이지웰, '건강생활실천지원금제' 온라인몰 운영 사업자 선정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복지서비스 전문기업 현대이지웰이 ‘건강생활실천지원금제’ 사업 온라인몰 운영 사업자로 선정됐다.

    건강생활실천지원금제는 국민건강보험공단이 건강위험요인을 보유한 사람을 대상으로 건강생활을 실천하는 과정 등에 따라 포인트를 지급해 자기주도적 건강생활 실천을 유도하는 사업이다.

    사업 참여자는 지급받은 포인트를 건강생활실천지원금제 온라인몰에서 이지웰 포인트로 전환해 운동 용품, 여행 등의 상품·서비스 구매에 사용할 수 있다.

  • ▲ 앞줄 왼쪽부터 이미순 바다채소 대표, 임학진 G마켓 마트사업실장, 김성 장흥 군수, 조정환 포레스트그룹 코리아 대표, 고동일 장흥군 농산유통과장이 ‘농식품 유통 디지털 전환 및 판매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지마켓
    ▲ 앞줄 왼쪽부터 이미순 바다채소 대표, 임학진 G마켓 마트사업실장, 김성 장흥 군수, 조정환 포레스트그룹 코리아 대표, 고동일 장흥군 농산유통과장이 ‘농식품 유통 디지털 전환 및 판매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지마켓
    ◇ G마켓, 산지 생산자 판매 지원 확대

    G마켓이 전국 지자체와 협력하며 지역 경제 살리기에 나선다. 지역 특산물 유통의 디지털 전환을 돕고, 지역 축제 홍보마케팅을 지원하는 내용이다. 지난 17일에는 전라남도 장흥군청에서 장흥군, 포레스트 그룹 코리아와 ‘농특산물 온라인 판매 확대 추진’ 관련 업무 협약(MOU)를 체결했다. 

    구체적으로, 장흥군 특산물인 장흥쌀의 온라인 판매 활성화를 돕는다. G마켓 슈퍼딜, 옥션 올킬 등 각 사이트 별 메인 타임딜 코너를 활용한 원데이 특가를 진행하고, 다양한 상품 배너를 활용해 고객 유입을 도울 계획이다. 생산자 및 소상공인의 판매 증진을 돕기 위해 최대 15% 할인쿠폰도 지원한다.

    지역 대표 축제 홍보마케팅에도 앞장선다. G마켓은 장흥군 대표 지역축제인 ‘물 축제’ 현장 라이브방송을 운영, 축제에 대한 인지도 제고에 나선다. ‘제17회 정남진 장흥물축제’는 오는 27일부터 8월 4일까지 9일간 진행한다.

  • ▲ 김승택 KT&G 지속경영본부장(오른쪽 두번째)과 김두연 경찰대학 교육진흥재단 이사장(왼쪽 두번째)이 업무협약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KT&G
    ▲ 김승택 KT&G 지속경영본부장(오른쪽 두번째)과 김두연 경찰대학 교육진흥재단 이사장(왼쪽 두번째)이 업무협약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KT&G
    ◇ KT&G장학재단, 경찰대학 교육진흥재단과 인재 양성 위한 MOU 체결

    KT&G장학재단이 국가공헌 미래인재인 경찰대학생의 안정적 교육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경찰대학 교육진흥재단과 지난 17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김승택 KT&G 지속경영본부장과 안홍필 KT&G장학재단 사무국장, 이호영 경찰대학장, 김두연 경찰대학 교육진흥재단 이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충청남도 아산시에 위치한 경찰대학교에서 진행됐다.

    업무협약에 따라 KT&G장학재단은 경찰대학 치안대학원의 외국인 유학생 등 글로벌 역량을 갖춘 인재들에게 총 3300만 원의 장학금을 지원할 계획이다.

  • ▲ ⓒ골든블루
    ▲ ⓒ골든블루
    ◇ 골든블루, 인디밴드 ‘아도이’와 협업한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공개

    골든블루가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시리즈의 두 번째 콘텐츠를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란 ‘골든블루’와 어울리는 감성적 분위기의 음악을 다양한 아티스트가 릴레이 형식으로 선보이는 시리즈로 지난 6월 18일 싱어송라이터 ‘프롬(Fromm)’과 협업한 시리즈 첫 콘텐츠가 ‘골든블루’ 유튜브 채널에 게재됐다.
     
    이번에 함께하는 아티스트는 보컬 ‘오주환’을 주축으로 한 5인조 인디밴드 ‘아도이(ADOY)’다. 
  •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쌀과자 ‘뉴룽지’ 출시

    오리온이 100% 국산 쌀로 만든 쌀과자 ‘뉴룽지’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일반 스낵과는 달리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웠으며, 100% 국산 쌀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GET READY WITH ACE’ 기획전 전개

    에이스침대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7월 31일까지 ‘GET READY WITH ACE’ 온라인 기획전을 에이스침대몰에서 진행한다.

    에이스침대가 선정한 1인용 베스트 침대 5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신세계 상품권 2~3만원 권을 증정하고, 2인용 침대 베스트 5종을 25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SESA 차렵 이불 세트를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포토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을 증정하는 추첨에 응모할 수 있으며,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 고객이라면 전용 멤버십 서비스 에이스 웨딩멤버스에 가입해 혼수 아이템으로 구성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인기 분유 4종 특가’ 행사 전개

    남양유업이 공식 SNS 채널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합을 기념해 남양몰에서 ‘인기 분유 4종 특가’ 행사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남양유업은 다양한 기업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인스타그램 계정 리뉴얼을 지난달 추진했다. 일원화된 공식 채널을 통해 앞으로 ‘매월 1회 특가 할인’ 이벤트 정보와 ‘ESG 경영 행보’ 등을 알릴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남양유업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아이엠마더 ▲임페리얼XO와 같은 일반 분유는 물론 탈지하지 않은 산양 원유를 담은 ▲유기농 산양분유와 민감한 아기를 위한 ▲아이엠마더 컴포트케어 제품까지 총 4종의 남양유업 인기 분유들을 최대 42% 할인가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