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환타, 스페셜 제품 ‘라이즈 캔’ 출시쿠팡, 모든 와우회원에게 ‘식품 장바구니 쿠폰’ 제공동서식품, 폭염 취약계층을 위한 ‘시원한 화채 만들기’ 봉사활동 진행
  •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풀스키친 별이 내리는 명태까스’ 출시

    풀무원식품 쌀가루를 사용해 바삭한 식감을 살린 대용량 생선가스 ‘풀스키친 별이 내리는 명태까스(1.1㎏·2만4000원)’를 출시했다.

    동태살 원육에 쌀가루로 만든 빵가루를 입혀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겉바속촉’의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생선가스 제품이다. 빵가루는 특별히 별 모양으로 만들어 제품 외관을 차별화하고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미 유탕처리 된 제품으로 조리법도 간편하다. 팬, 오븐 조리도 가능하며 에어프라이어로 약 15분 조리하면 갓 튀긴 듯한 바삭한 생선가스를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 ▲ ⓒ코카-콜라
    ▲ ⓒ코카-콜라
    ◇ 코카-콜라 환타, 스페셜 제품 ‘라이즈 캔’ 출시

    코카-콜라사 환타가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보이그룹 ‘라이즈(RIIZE)’의 얼굴이 새겨진 스페셜 ‘라이즈 캔’을 선보이고, 친필 사인이 담긴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은 ‘환타 제로 오렌지향’과 ‘환타 제로 파인애플향’ 355㎖캔 2종에 적용된다. ‘환타 제로 오렌지향’에는 은석, 원빈, 소희가, ‘환타 제로 파인애플향’에는 쇼타로, 성찬, 앤톤의 모습이 각각 이미지로 담겼다.

    이번 환타 ‘라이즈 캔’은 올 가을까지 한정 기간 동안만 판매된다. 
  • ▲ ⓒ우아한형제들
    ▲ ⓒ우아한형제들
    ◇ 우아한청년들, ‘여름철 라이더 안전 캠페인’ 전개

    우아한청년이 교섭대표노조 민주노총 서비스연맹 배달플랫폼노동조합과 공동으로 ‘여름철 라이더 안전 캠페인’을 진행했다.

    캠페인은 배달노조의 의견을 적극 청취해 선정한 여름철 안전물품과 얼음물을 15일부터 배달노조와 함께 라이더들에게 배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우아한청년들은 서울 강남과 강북, 경기 부천 등 위험성평가 진행 주요지역 5곳 라이더들에게 ▲김서림방지 스프레이·필름 ▲발수코팅제 ▲메쉬 재질의 헬멧 내피 등 여름철 필수 안전물품들을 지급했다.
  • ▲ ⓒ쿠팡
    ▲ ⓒ쿠팡
    ◇ 쿠팡, 모든 와우회원에게 ‘식품 장바구니 쿠폰’ 제공

    쿠팡이 오는 31일까지 와우회원을 위해 식품 카테고리 일부 상품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식품 장바구니 쿠폰’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웰푸드·농심켈로그·팔도·해태제과·삼양식품 등 인기 식품 브랜드 12곳이 참여해 180여개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와우회원은 9900원 이상 구매 시 10%(최대 1000원), 1만9900원 이상 구매 시 20%(최대 4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두 쿠폰은 각각 또는 동시에 사용 가능하지만, 같은 상품에는 1개의 쿠폰만 적용된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뷰티 과학자의 집' 전시 개최

    아모레퍼시픽이 70년 화장품 연구 여정을 담은 ‘뷰티 과학자의 집’ 전시를 개최했다.

    업계 최초 연구소 설립 이후 선보인 다양한 혁신과 연구 성과를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이번 전시는 올해 10월까지, 서울시 종로구 북촌로 43에서 진행한다.
  • ▲ ⓒ에이피알
    ▲ ⓒ에이피알
    ◇ 에이피알, 포토그레이 앱 ‘우주 게임’ 통해 고객 긍정 경험 전파 나서

    에이피알이 포토그레이 앱 7월 업데이트에서 ‘우주 게임’ 기능을 추가했다. ‘우주 게임’은 고객이 앱을 사용하는 동안 재미를 주면서 동시에 게임 내 성과를 현실 혜택으로 전환할 수 있는 앱테크 서비스의 일환이다.  

    게임 내 등장하는 작은 행성들을 합쳐 은하수를 만드는 데 성공하면 포토그레이 무료 촬영권 쿠폰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이 부여된다. 응모권 개수가 많아질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져, 게임에 많이 참여할수록 유리하다. 게임 랭킹은 매주 월요일 업데이트되며 포토그레이 무료 촬영권은 추첨을 통해 매주 5명에게 증정된다.
  • ▲ ⓒ홈앤쇼핑
    ▲ ⓒ홈앤쇼핑
    ◇ 홈앤쇼핑, 피트인 ‘브라탑’ 신상품 론칭

    홈앤쇼핑은 무더운 여름 시즌을 맞아 피트인 브라탑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브라와 런닝, 티셔츠가 하나로 된 3 in 1 상품으로 기존 브라의 갑갑함과 불편함을 보완하여 더운 여름철에 시원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방송에서는 아이스바닐라, 샌드그레이, 블루, 차콜 등 기본 색상부터 비비드한 색상까지 총 4종을 모두 받아볼 수 있다.
  • ▲ ⓒ전자랜드
    ▲ ⓒ전자랜드
    ◇ 전자랜드, 금메달 증정하는 ‘대한민국 파이팅 777 페스티벌’ 행사

    전자랜드가 19일부터 오는 8월 15일까지 777명의 고객에게 순금 메달 등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하는 ‘대한민국 파이팅 777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삼성전자와 LG전자의 55인치 이상 TV 혹은 스탠드형 에어컨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경품은 ▲1등 순금 3돈으로 제작한 금메달(1명) ▲2등 나이키 골프백(10명) ▲3등 인테코 선풍기(30명) ▲4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736명)으로 구성됐으며, 총 777명에게 제공한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당 함량 낮춘 ‘돈까스소스·양념치킨소스’ 출시

    오뚜기가 당류 함량을 낮춘 ‘Low Sugar 육류소스’ 2종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Low Sugar 돈까스소스 ▲Low Sugar 양념치킨소스 2종으로, 기존 소스 맛을 유지하면서 당 함량을 대폭 줄인 것이 특징이다.

    ‘Low Sugar 돈까스소스’는 과일과 천연 향신료를 사용해 달콤하고 진한 풍미를 살린 제품으로, 100g당 당 함량은 3.3g, 열량은 30kcal까지 낮췄다. 새콤한 토마토와 각종 국산 채소를 갈아 만든 ‘Low Sugar 양념치킨소스’의 100g당 당 함량은 4.5g로, 시장 점유율 상위 3개 제품 평균 대비 약 85% 저감했다.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 동서식품, 폭염 취약계층을 위한 ‘시원한 화채 만들기’ 봉사활동 진행

    동서식품이 지난 18일 동서식품 임직원들이 폭염 취약계층을 위한 ‘시원한 화채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동서식품 임직원들은 시원하고 건강한 제철 과일을 담은 여름 화채 200인분을 만들고, 서울 종로구 돈의동 쪽방상담소를 찾아 폭염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 홀몸 어르신들께 전달했다.
  • ▲ ⓒ인터파크
    ▲ ⓒ인터파크
    ◇ 인터파크, 2005년생 대상 ‘청문패’ 이벤트 실시

    인터파크트리플 인터파크가 청년문화예술패스를 신청한 2005년생 고객에게 에드바르 뭉크 전시회 티켓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청년문화예술 패스를 신청하고 이를 통해 공연이나 전시를 예매한 2005년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인터파크 이벤트 페이지에 참여했다는 댓글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8월2일까지 이벤트 당첨자 공지 게시판과 개별 휴대전화를 통해 안내된다.
  • ▲ ⓒ롯데월드
    ▲ ⓒ롯데월드
    ◇ 롯데월드, 고용노동부 주관 ‘2024 노사문화 우수기업’ 선정

    롯데월드가 지난 12일 고용노동부가 발표한 '노사문화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에서 롯데월드는 상호존중과 수평·자율적 조직문화를 바탕으로 한 안정적 노사관계 정착 및 노사상생협력 추구, 창조적 노사문화를 구축한 점을 인정받았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상황 속에 노사간의 상생을 도모하기 위한 적극적인 노력과 변화된 환경에 빠르게 적응하여 일하기 좋은 조직문화를 형성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