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한∙베 감자종자 사업 활성화를 위한 협력 강화29CM, 매월 29일 하루 동안 ‘이구데이’ 진행GS25, '차량용 소화기‘ 선봬
  •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 풀무원, 설렁탕과 먹을 때 가장 맛있는 페어링 김치 ‘설렁탕 섞박지’ 출시

    풀무원식품이 설렁탕과 먹을 때 가장 맛있는 페어링 김치 ‘설렁탕 섞박지(450g·8400원)’를 출시했다.

    ‘설렁탕 섞박지’는 고소하고 진한 국물의 설렁탕과 가장 잘 어울리는 매콤하고 시원한 맛의 양념이 특징이며, 풀무원의 노하우가 담긴 절임 방식으로 절여 설렁탕 전문점에서 맛보던 오독오독 아삭한 식감의 무김치를 구현했다. 무, 고추, 양파, 마늘 등 100% 국내산 농산물을 사용해 안심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한∙베 감자종자 사업 활성화를 위한 협력 강화

    오리온이 베트남국립농업대학교 농생물연구소와 감자종자 개발을 위한 협력을 강화한다.

    25~26일 응우옌 쑤언 쯔엉 베트남국립농업대학교 농생물연구소장을 비롯해 응우옌 테 뉴언 베트남 남부농업기술 감자∙채소∙화훼 연구소장 등 총 5명의 연구원들이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오리온 감자연구소와 청주공장을 방문했다.

    오리온 감자연구소에서는 ‘한∙베 감자사업 협업 간담회’를 열고 베트남 신품종 육종 및 씨감자 개발 협력, 감자 공급시스템 구축 등을 논의했다. 감자연구소의 선진화된 종자 연구기술 및 설비, 원료관리 기술 등을 벤치마킹하는 시간을 가졌다. 
  • ▲ ⓒ29CM
    ▲ ⓒ29CM
    ◇ 29CM, 매월 29일 하루 동안 ‘이구데이’ 진행

    29CM가 29일 하루 동안 ‘이구데이’ 행사를 실시한다. 이달 행사를 기점으로 매월 29일에 이구데이를 열고 29CM 고객들을 위한 혜택을 선사한다. 

    이구데이는 ‘29일의 자유이용권’을 테마로 인기 입점 브랜드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제안하는 자리로 마련했다. 93개 브랜드 상품을 24시간 동안 29%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여성 고객들로부터 주목받는 패션 브랜드 ▲로우클래식 ▲론론 ▲르바 ▲유라고 ▲틸아이다이를 비롯해 잡화 브랜드 ▲락피쉬웨더웨어 ▲마크모크 ▲벤시몽 등이 참여한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어그레이트와 ‘스마트팜 농산물 유통 확대’ MOU 체결

    아워홈이 채소류 전문 유통기업 어그레이트와 스마트팜 농산물 유통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25일 어그레이트가 운영하는 익산스마트팜센터에서 스마트팜 농산물 유통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식이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양사는 어그레이트가 운영 중인 전국 스마트팜을 이용한 농산물 유통을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계약 품목은 로메인 등 상추류와 샐러드 채소다. 수경재배 방식으로 연작이 용이해 예상치 못한 기후 변화에도 안정적인 수급이 가능하며, 직거래를 통해 유통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유튜브 채널 ‘매진임박’ 시즌2 공개

    CJ온스타일의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채널 ‘매진임박’이 웹예능 ‘엄카찬스’ 시즌2를 이달 30일 공개한다.

    시즌1의 인기를 이어받아 시즌2도 이현이가 진행을 맡았다. 시즌2는 각 지역 동네를 탐방하며 엄마들을 찾아갔던 시즌1과는 달리, 각 분야의 스폐셜리스트를 초대해 육아와 교육 정보를 공유한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제일제면소, 명동점 오픈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한국식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가 상권별 고객 특성을 반영한 매장을 늘리는 가운데 서울 중구 명동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제일제면소 명동점’은 명동역과 을지로입구역 인근 더블역세권인 ‘호텔28 명동’ 2층에 총 128석 규모로 위치했다. 

    명동은 외국인 관광객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지역인만큼 제일제면소 명동점은 글로벌 고객들의 입맛을 테스트하는 전략 매장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 ▲ ⓒ대상
    ▲ ⓒ대상
    ◇ 대상 종가, ‘김치 블라스트 부산 2024’ 성료

    대상 ‘종가’가 선보인 두 번째 김치 팝업 ‘김치 블라스트 부산 2024’가 약 1만1000명의 국내외 방문객을 불러 모으며, 다시 한 번 김치의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했다.

    지난 19일부터 28일까지 호텔아쿠아펠리스 부산에서 열린 ‘김치 블라스트 부산 2024’는 ‘김치의 무한한 상상, 즐거움이 되다’를 테마로, 새로운 김치를 경험하고자 하는 모든 세대에게 이전에는 없던 종가만의 차별화된 김치 콘텐츠를 선보였다. 
  • ▲ ⓒhy
    ▲ ⓒhy
    ◇ hy, 편스토랑 우승메뉴 김재중의 ‘들깨 들기름 비빔 막국수’ 출시

    hy가 편스토랑 밀키트 ‘들깨 들기름 비빔 막국수’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모두의 저녁’편 우승 메뉴다. 가수 김재중이 선보인 비빔 막국수를 간단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도록 제품화했다.

    비빔 막국수의 핵심은 소스에 있다. 매콤∙새콤∙달콤한 특제비빔소스에 들기름을 더했다. 여기에 들깨가루와 김깨고명을 추가해 고소한 맛을 풍성하게 구현했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닥터자일리톨버스’, 더 라이프 스타일 박람회 2024 참가

    롯데웰푸드와 대한치과의사협회가 함께하는 ‘닥터자일리톨버스’가 서울 대치동 학여울역 세텍에서 열린 ‘2024 더 라이프 스타일 박람회’에 참가해 시니어 치아 건강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더 라이프 스타일 박람회는 국내 시니어 산업의 방향성과 비전을 제시하고, 우리나라가 초고령 사회를 성공적으로 대응하는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다. '행복한 대한민국, 건강한 국민의 삶'을 주제로 25일부터 27일까지 진행돼, 120여개 업체, 215개 부스가 참여했다.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국내 첫 아트 컬래버레이션 매장 '가나아트파크점' 오픈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31일 ‘가나아트파크점’을 오픈한다. 

    가나아트파크점은 국내 스타벅스 최초의 아트 컬래버레이션 매장으로 국내 최대 미술 에이전시인 ‘프린트 베이커리’와 협업해 예술작품과 더불어 주변의 다양한 예술 경험들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지상 1,2층과 테라스 등 전체 좌석 수는 187석이며(1층 56석, 2층 89석, 테라스 42석) 1층 특별 공간에는 ‘프린트 베이커리’ 소속 작가들의 전용 전시 공간을 마련해 예술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매장 내 고객 공간에는 스타벅스만의 스토리를 재해석해 제작한 예술 작품들이 전시된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카스, 소비자 참여 이벤트 실시

    오비맥주가 카스 0.0와 함께 건전한 음주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8월 1일까지 ‘하나가 되는 소리, 짠! 스마트 드링킹 다짐’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비맥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스마트 드링킹’ 팁을 확인하고 댓글로 책임음주에 대한 다짐과 함께 친구 소환 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제33회 파리 올림픽을 기념해 참가자 중 33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카스 0.0 한 박스(24캔)을 증정할 예정이다.

    오비맥주는 ‘카스 0.0와 함께 대한민국 응원’, ‘음주운전 금지’, ‘만19세 미만 음주 금지’ 등 건전한 음주 문화 조성을 위한 실천 방안을 ‘스마트 드링킹 팁’으로 전했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티맵모빌리티와 업무 협약

    이마트24가 티맵모빌리티와 데이터 기반 지역 맛집 상품화 및 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양 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티맵 장소 이동 데이터 기반 맛집 발굴 및 맛집 메뉴의 상품화 ▲ 양사 이용고객을 위한 상품 및 서비스 개발 ▲양사 상품 또는 서비스를 연계한 공동 마케팅 ▲ 양사 인프라를 활용한 전방위 홍보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기로 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지역 맛집 발굴을 통해 해당 맛집은 물론,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았거나 지역까지 함께 알려 지역 균형발전 및 상생의 선순환 구조를 만드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글로 하이퍼 프로’ 스페셜 프로모션

    BAT로스만스가 글로 하이퍼 프로 전국 편의점 판매를 기념해 8월 25일까지 최대 3만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전국의 편의점 및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카카오 등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며, 정가 6만9000원에서 3만원 할인된 가격인 3만9000원에 글로 하이퍼 프로 기기를 구매할 수 있다.

    글로 하이퍼 프로는 혁신적인 기술과 디자인을 갖춘 프리미엄형 디바이스다. 전작 대비 더 업그레이드된 히트부스트(HeatBoost™) 기술이 적용돼 시작부터 풍부한 맛을 선사하며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 ‘스포츠&레저 핏 세일’ 전개

    G마켓이 8월 4일까지 ‘스포츠&레저 핏 세일’을 열고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는 ▲골프 ▲등산·아웃도어 ▲스포츠의류·운동화 ▲구기·라켓 ▲자전거·보드·기타레저 ▲캠핑·낚시 ▲휘트니스·수영 등 총 7개 카테고리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인기 스포츠용품부터 래쉬가드, 물놀이 용품 등 여름 시즌템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단 1시간 동안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1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다.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라방도 진행한다. 8월 1일 오전 10시에 ‘바캉스대전 밸롭&테슬라’ 편을, 2일 오전 10시에는 ‘남성스포츠대전 언더아머&커터앤벅’ 편을 선보일 예정이다.
  • ▲ ⓒGS25
    ▲ ⓒGS25
    ◇ GS25, '차량용 소화기‘ 선봬

    GS25가 자동차 화재사고 예방을 위해 8월 6일까지 우리동네GS앱을 통한 사전예약으로 ‘차량용 소화기’(3만5000원)를 선보인다. 

    소방시설 설치 및 관리에 관한 법률에 의거 올해 12월 1일부터 5인승 이상 승용 차량에도 차량용 소화기를 설치하거나 비치해야한다.

    GS25가 선보이는 ‘차량용 소화기’는 자동차 겸용 인증을 받은 에스뷰(Sview)119 브랜드 상품으로 지름 8.5㎝, 높이 33.5㎝, 총 중량 1.9㎏이며 소화약제 중량은 1.0㎏이다.

    소화능력단위 A2B3C로 5인승 차량 비치 기준인 소화 능력 1단위의 소화기 2개와 같은 성능을 제공한다. 보증기간은 구입 후 2년이며, 사용 기한은 10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