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즐거움·휴식 에피소드영상에 브랜드가치 담아
-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 공식 유튜브채널 '힐스캐스팅'을 통해 올해 브랜드필름 '왓 아이 원트(What I Want)'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이번 필름은 △영감(INSPIRATION) △즐거움(EXCITEMENT) △휴식(WELLNESS)’ 등 3가지 에피소드를 엮은 옴니버스식 구성으로 힐스테이트 주거공간 의의를 그려냈다.영감 에피소드에선 3인조 일렉트로니카밴드 글렌체크가 독특한 영감을 주는 주거공간의 필요성을 강조한다. 힐스테이트 고유 '젠지 스타일(Gen-Z Style)'을 적용한 아트윌 등 단지에서 느낄 수 있는 창의적 요소들을 보여준다.즐거움 에피소드에선 레이싱 드라이버 권봄이씨가 즐거움과 도전의식을 불러일으키는 주거공간에 대해 이야기한다.휴식 에피소드에선 국내 최초 빅웨이브 서퍼 조준희씨가 자신을 오롯이 충전할 수 있는 공간에 대해 설명한다.힐스테이트내 예술정원과 스파, 스카이라운지 등 시설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음을 보여준다.현대건설 측은 "새 브랜드필름은 주체적·열정적인 삶을 사는 젊은세대 시선을 통해 힐스테이트의 '라이프스타일 리더' 의미를 전하고자 했다"며 "세대별로 공감할 수 있는 브랜드 메시지로 고객과 활발히 소통하고 힐스테이트의 브랜드 가치를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한편 이번 브랜드필름은 힐스테이트가 공식스폰서로 참여하는 '2024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현장에서도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