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골든블루 보냉백 패키지’ 출시CU, '아이스티에 망고 추가' 위한 ‘아이스 망고컵' 출시인터파크트리플-세이버, 방한 외국인 유치 협력 강화
-
◇ 하이트진로, ‘2024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티켓 판매 시작하이트진로가 8월 5일 12시부터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2024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공식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가격은 2만원이다.지난 1일 오픈한 얼리버드 티켓 1000장은 역대 최단 시간인 40초만에 전량 매진됐다.올해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은 테마파크형 뮤직페스티벌로 준비했다. ▲포토존 ▲브랜드존 ▲체험존 ▲굿즈샵 등 참여형 프로그램 등 즐길 거리가 다양하다.콘서트에는 에일리, 멜로망스, 이무진, 다비치, 데이브레이크, 마이티 마우스, 키썸, 블리처스, 김나영, DJ 오은별, 싸이버거 등을 비롯해 참이슬 광고모델 아이유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
-
◇ 농심, ‘글로벌 사진 공모전’ 개최농심이 전 세계 다양한 랜드마크에서 즐기는 신라면을 주제로 ‘글로벌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공모전 응모는 국적에 무관하게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한국을 제외한 해외 현지 분위기와 문화를 담은 랜드마크에서 신라면과 함께하는 장면을 촬영해 응모하면 된다.사진에 신라면 브랜드를 반드시 노출해야하며 해외 현지에서 판매되고 있는 주요 제품을 함께 활용해도 된다.공모 마감은 오는 10월 6일이다. 이후 농심은 심사를 거쳐 10월 25일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1등 1명, 2등 2명, 3등 10명, 입상 20명으로 총 33명을 선정하며, 상금 규모는 1등 상금 500만원을 포함해 총 1400만원이다.
-
◇ 시몬스, ‘뷰티레스트’ 론칭 100주년 기념 프로모션시몬스가 ‘뷰티레스트(Beautyrest) 런칭 100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전개한다.이번 프로모션은 ▲매트리스 최대 20% 이상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퍼니처, 룸세트, 베딩류 최대 30% 할인 ▲구스토퍼 3종 패키지(구스토퍼, 구스토퍼 커버, 구스토퍼 방수 커버) 구매 시 20% 할인 혜택 등으로 구성된다.여기에 프로모션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매주 수요일에는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
◇ 골든블루, ‘골든블루 보냉백 패키지’ 출시골든블루가 바캉스 시즌을 맞아 한정판 ‘골든블루 보냉백 패키지’를 출시한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보냉백 패키지는 ‘골든블루 사피루스 세트’,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세트’ 2종으로 450㎖ ‘골든블루’ 위스키 1병과 보냉백 1개로 구성했다.‘골든블루 사피루스 세트’ 보냉백은 화이트 색상을 적용해 ‘골든블루 사피루스’가 가진 부드러운 맛과 순수함을 강조했다. 최상급 원료, 엄격한 숙성 과정을 통해 만들어진 ‘골든블루 다이아몬드’의 경우 골드를 메인 색상으로 활용해 우아한 맛을 어필함과 동시에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
◇ 오뚜기, ‘오뚜기X당근 3분 알바’ 모집오뚜기가 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과 손잡고 ‘오뚜기X당근 3분 알바’를 모집한다.오뚜기의 대표 가정간편식 브랜드인 ‘오뚜기 3분 요리’에서 모티브를 얻은 ‘3분 알바’는 참가자들이 주어진 제한 시간 3분 안에 오뚜기 3분 요리 제품과 다양한 식재료, 소스들을 활용해 자신만의 특별한 요리를 만드는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3분 알바’는 8월 18일까지 2주 동안 당근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간단히 지원할 수 있다. 당근 앱에서 ‘당근알바’를 검색하면 보이는 3분 알바 채용 공고 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알바생은 총 5명을 선발하며, 선정된 아르바이트생들은 오는 9월 8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오뚜기의 쿠킹 경험 공간 ‘오키친스튜디오’에 모여 각자의 레시피로 3분 요리를 만들게 된다.
-
◇ 대상 정원e샵, 종가 김치 50% 할인 행사대상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이 8월 한 달간 신규 가입 회원에게 대상㈜ 김치 브랜드 ‘종가’의 인기 제품을 반값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반값 구매가 가능한 김치는 ▲종가 생생유산균 포기김치(3.2㎏) ▲종가 포기김치(5㎏) ▲종가 열무김치(2.5㎏) ▲종가 총각김치(2.5㎏) ▲종가 총각김치(5㎏) 등 총 5종류로, 정원e샵에서 판매 중인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엄선됐다.가입 후 30일이 지나지 않은 신규회원은 종가 김치 5종 중 1가지를 선택해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4만원 이상 구매 시 ID당 한 종류의 상품을 1회 구매할 수 있다.
-
◇ 웅진씽크빅, 전집 구독 서비스 출시웅진씽크빅이 소비자에게 월 1회 필요한 맞춤 도서와 관련 콘텐츠를 엄선해 직접 집 앞까지 배송하는 ‘도서 구독 서비스’를 선보인다.자사 도서 구독 서비스는 우선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5~7세 키즈 연령군을 대상으로 한 전집 구독부터 시작한다.이후 5세 미만 아동 및 초등과정까지 타겟층을 확대한 뒤 향후에는 자사 베스트셀러 라인업을 필두로 한 성인 단행본 구독까지 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이다.
-
◇ 스타벅스 코리아, 아름다운가게 기부 캠페인 누적 1만명 가시화스타벅스 코리아가 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하고 있는 기부 캠페인의 누적 참여 파트너 수가 올해 1만 명을 넘어설 전망이다.아름다운가게 기부 캠페인은 스타벅스가 코로나로 외부 활동이 어려웠던 시기에 비대면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자 2021년 처음 시작한 캠페인으로, 파트너들이 직접 물품 기부에 참여함으로써 우리 지역사회를 위한 작은 나눔을 현재까지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2021년부터 올해 상반기까지 참여 파트너는 누적 9500명을 돌파했으며, 올 연말 1만 명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현재 아름다운가게가 다양한 파트너사와 진행 중인 여러 캠페인 중에서도 이례적인 큰 규모로 손꼽힌다.전국 각지에 분포되어 있는 스타벅스 매장과 아름다운가게의 공통점을 활용해, 특정 지역을 넘어 전국 단위의 캠페인으로 진행됨에 따라 스타벅스이기에 가능한 차별화된 캠페인으로 자리매김했다는 분석이다.
-
◇ CU, SNS 화제 믹솔로지 음료 ‘아·망·추’ 출시CU가 SNS에서 대히트 중인 아·망·추(아이스티에 망고 추가) 음료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상품을 발빠르게 출시하고 상품 경쟁력 확보에 나선다. 냉동 조각 망고 150g 가량이 담긴 ‘아이스 망고컵(3400원)’을 오는 6일 선보일 계획이다. 이 상품에 약 200ml의 음료를 담으면 망고와 함께 섞인 색다른 맛을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또 CU는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에 아·망·추 음료를 맛볼 수 있도록 해당 상품 구매 시 ‘델라페 복숭아 아이스티(1200원, 340ml)’를 증정한다. 특히 CU의 아·망·추 음료는 얼음 없이 아이스티와 냉동 망고로만 구성돼 얼음이 포함된 타 음료 프랜차이즈의 유사 상품 대비 맛이 더 진하고 가격도 최대 500원 저렴하다. CU는 추후 망고 외에도 체리, 파인애플 등의 다양한 맛을 추가해 고객의 선택지를 더욱 넓힐 계획이다.CU는 아·망·추 외에도 SNS에서 믹솔로지(Mixology) 레시피로 화제가 된 음료 5종에 대해 최대 1000원 할인 행사를 이달 한 달간 진행한다.
-
◇ 세븐일레븐, 청기와타운 RMR 선봬… MZ 맛집으로세븐일레븐은 젊은 세대에게 인기 있는 갈비 맛집 ‘청기와타운’과 콜라보한 새로운 간편식을 출시하며 RMR 상품 구색 확대에 나섰다.청기와타운은 외국에서 한번 마추쳤을 법한 레트로 감성이 물씬 풍기는 LA 한인타운 콘셉트의 코리안 BBQ전문점으로 MZ세대에게는 힙한 갈비전문점으로 입소문이 나있다. 이번에 세븐일레븐이 청기와타운과 함께 출시하는 RMR 상품은 총 5종으로 ‘청기와타운 갈비정식도시락’, ‘청기와타운 갈비무생채볶음밥삼각김밥’, ‘청기와타운 무생채갈비김밥’, ‘청기와타운 콘샐러드샌드위치’, ‘청기와타운 갈비롱버거’ 등이다.세븐일레븐은 청기와타운과의 콜라보 RMR 출시를 기념한 타임세일 행사도 실시한다. 오는 16일부터 말일까지 점심 시간인 오전 11시에서 오후 2시까지 청기와타운 RMR 5종을 구입하는 고객은 최소 25%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 이마트24, 신안 세계김밥페스타 수상작 ‘잡채톳김밥’ 선봬이마트24가 지난 4월 신안군 세계김밥페스타에서 특별상을 수상한 ‘신안 뽀빠이 톳김밥’레시피를 활용한 ‘잡채톳김밥(3100원)’을 선보인다.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특별상 수상작의 레시피를 그대로 구현해 은은한 톳향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었다. 건조톳과 돼지고기를 넣은 비빔밥에 당면, 양배추, 시금치 등을 토핑으로 담았다.‘바다의 불로초’로 불리는 톳은 전남 신안 인근에서 많이 나는 식재료다. 이마트24는 ‘톳’이라는 신안의 대표 식재료를 활용함으로써 기존 편의점에서 보기 힘든 차별화된 김밥 상품으로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 쿠팡 로켓프레시, 어려움 겪는 포도 등 450톤 규모 과일 매입쿠팡이 대표적인 수출 과일인 포도 28톤을 포함, 450톤 규모의 햇과일을 매입한다. 오는 11일까지 ‘햇과일 대전’ 행사를 열어 쿠팡 소비자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판매키로 했다.이번 행사에서는 샤인머스캣 600g을 9990원에, 캠벨 1kg을 1만1990원에, 거봉 600g을 923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지금 이 시기에만 맛볼 수 있는 햇과일인 초록사과 1.5kg은 8990원, 영천 아삭한 복숭아 1.8kg은 9990원, 후무사 자두 1kg은 5990원, 배 2kg은 1만9300원에 판매한다. 샤인머스캣, 캠벨, 거봉포도, 복숭아, 햇사과, 햇배 등 각종 제철 및 수출 품목 과일이 행사 대상이다.경북 상주 중화농협 박세진 소장은 “본격적인 수출 시즌이 9~10월이지만, 중국산 저가 공세와 수출용 선박을 구하는 데 있어 어려움이 있는 상황이었다”며 “수출시장 위축으로 위기감이 커진 상황에서 쿠팡이 매출의 70%를 담당해 줘 경영상 불확실성을 크게 해소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
◇ BAT로스만스, 자립준비청년 위한 ‘톡톡톡 토크 콘서트’ 개최BAT로스만스가 오는 24일 자립준비청년들을 위한 ‘톡톡톡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톡톡톡 토크 콘서트’는 BAT로스만스가 대한사회복지회와 함께 펼치고 있는 소외계층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보호 종료를 앞둔 청년들이 고민을 나누고 안정적인 자립을 위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자립지지체계 마련을 위해 기획됐다. BAT로스만스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자립준비청년들의 지속 가능한 자립 기반 조성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이들이 ‘내일의 한국 인재(Tomorrow’s Korean)’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는 계획이다.본 콘서트는 대한사회복지회 나눔대사이자 유명 방송인 문천식 씨의 사회로, 인기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해 자립준비청년들이 겪는 고충을 알린 봉앤설이니셔티브 박강빈 매니저, 자립준비청년들의 안정적인 자립을 돕는 단체 '샤인온라이트(Shine On Light)'의 윤도현 대표, 위코노미 김다희 선임 연구원 등이 참석해 자립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
◇ G마켓, ‘여행레저 스페셜 위크’… 여행 최대 80만원 할인G마켓과 옥션이 11일까지 일주일간 ‘여행레저 스페셜 위크’ 프로모션을 열고 국내외 여행상품을 최대 80만원 할인가에 판매한다. 당장 8월부터 추석연휴까지 이용 가능한 패키지, 패스, 숙박, 항공권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먼저, 3단 할인 구조의 강력한 할인을 제공한다. 상품에 따라 자동으로 적용되는 기본 할인은 물론, 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만원까지 할인되는 ‘7% 할인쿠폰’을 무제한 제공한다. 카드사 7% 즉시할인 혜택도 있다. 제휴카드 1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0만원까지 할인된다.데일리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G마켓은 단 3시간 동안만 한정 판매하는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5일에는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9시~12시), ‘캘리포니아비치&경주월드 종일이용권’(12시~15시), ‘세부 알테라 디럭스씨티뷰 3박5일’(15시~18시), ‘일본 할인 왕복항공권 도쿄/오사카 등 5개도시‘(18시~21시)를 판매한다.
-
◇ 인터파크트리플-세이버, 방한 외국인 유치 협력 강화지난 1일 글로벌 여행 소프트웨어 기업 세이버의 브렛 토르스타드 아시아 총괄 대표와 찰스 리 북아시아 대표가 서울 서초구 인터파크트리플 본사를 방문해 인바운드(방한 외국여행객) 관광 활성화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다.인터파크트리플은 세이버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항공편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한국 영화나 드라마 등 K컬쳐에 매료된 해외 여행객들을 타깃으로 한 서비스를 내놓을 계획이다.
-
◇ 29CM, 여성 스포츠 의류, 잡화 카테고리 키운다29CM가 스포츠 브랜드에 대한 여성 고객의 관심과 늘어난 수요를 반영해 신규 협업 콘텐츠 ’뷰티풀 무브’를 선보인다.뷰티풀 무브는 에피소드별로 새로운 인물과 브랜드를 조명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6월 27일에 공개한 첫 번째 에피소드 ‘희선과 요가’는 요가웨어 브랜드 ‘무브웜’와 함께 유튜브 크리에이터 김희선 씨가 요가를 통해 내면의 불안을 이겨내는 과정을 소개했다.이달 중에는 에이치덱스, 리복과 함께한 에피소드 3, 4편을 공개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스포츠를 즐기는 여성들의 이야기를 소개할 예정이다.
-
◇ 야놀자 플랫폼, 타다와 ‘해외여행 NOL림픽’ 진행야놀자 플랫폼 부문이 모빌리티 플랫폼 타다와 손잡고 ‘해외여행 NOL(놀)림픽’을 진행한다.5일부터 9월1일까지 4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증가하는 해외여행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편리한 여행 환경을 조성하고자 마련됐다. 야놀자 플랫폼이 보유한 해외여행 경쟁력과 타다의 공항 이동 서비스 혜택을 연계해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 우아한청년들, 배달안전365 캠페인 진행배달의민족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이 고용노동부와 여름철 배달 라이더들의 휴식을 장려하고 온열질환 예방을 위해 커피트럭, 배달통 소독, 이륜차 무상점검 등 혜택을 제공하는 ‘배달안전365 캠페인’을 공동진행한다.7월30일(송파구 올림픽공원), 8월2일(영등포 타임스퀘어), 8월6일(성북구청 잔디마당)에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시간은 하루 중 가장 무더운 오후 2~5시에 진행해 라이더가 쉴 수 있도록 배려했다.
-
◇ 모두투어, 장가계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 상품 선봬모두투어는 신세계TV쇼핑을 통해 오는 6일과 8일 저녁 10시, 2회에 걸쳐 프리미엄 장가계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이번 상품은 장가계 최고 성수기 시즌으로 꼽히는 9월4일부터 10월26일까지 주 4회(월, 목, 금, 일요일) 출발한다. 프리미엄 국적기 아시아나항공 왕복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으로 약 2000 마일리지가 적립된다.아울러 노쇼핑, 노팁, 노옵션 상품에 비자비용까지 포함된 상품으로 전 일정 5성급 호텔에 숙박하고 최신 리무진 버스로 이동한다. 장가계의 핵심 관광지인 천문산, 천자선, 원가계 등을 모두 방문한다.
-
◇ 하나투어, 추석 황금연휴 겨냥한 ‘아테네 전세기’ 상품 선봬하나투어가 9, 10월 추석 황금연휴 기간 아테네로 향하는 단독 전세기를 선보였다.이번 전세기는 아시아나 항공 직항으로 9월 13, 21, 28일, 10월5일 단 4회 출발한다. 7박9일 일정이며, 9월13일 출발하는 상품은 8박10일 일정이다. 단체 쇼핑, 추가 경비, 선택 관광 없이 온전히 여행에 집중하는 ‘하나팩 2.0’ 등급별 여행 상품으로 선택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