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산 가루쌀 등 재료 사용'건강하고 맛있는 빵' 브랜드 아이덴티티 활용"활발할 마케팅 활동 이어갈 것"
  • ▲ ⓒCJ푸드빌
    ▲ ⓒ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배우 김수현과 함께한 브랜드 캠페인 광고를 26일 공개했다.

    뚜레쥬르는 광고를 통해 캠페인 슬로건 ‘좋아하는 걸 더 기분 좋게, 좋아하는 걸 더 기본 좋게’를 중심으로, 국내산 가루쌀 등 건강한 재료를 사용하는 신제품 특징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광고에서는 브랜드 모델 김수현이 뚜레쥬르의 ‘기본좋은 쌀 베이글’, ‘기본좋은 소금버터식빵’을 베어 물며 즐기는 모습을 통해 제품의 쫄깃하고 담백한 맛을 완벽하게 보여준다.

    김수현과 함께한 뚜레쥬르 광고는 TV뿐 아니라 뚜레쥬르 공식 유튜브, SNS, 쇼핑몰, 영화관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뚜레쥬르는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 등을 통해 브랜드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30년 가까이 베이커리의 기본인 '건강하고 맛있는' 빵을 선보이고자 하는 뚜레쥬르의 노력을 소비자들에게 더 널리 전달할 수 있도록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