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 '서포터즈' 모집NS홈쇼핑,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NS패밀리데이’ 진행대교에듀캠프, ‘2024 플래뮤 교육원 어린이 작가 전시회’ 개최
  • ▲ ⓒ신라스테이
    ▲ ⓒ신라스테이
    ◇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 카페 ‘웨이브리스’ 팝업스토어 선봬

    신라스테이가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 야외 카페 ‘웨이브리스’를 찾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프랑스 프리미엄 시럽 브랜드 ‘모닌’과 손잡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29일 웨이브리스 테우동에서 열리는 ‘모닌’ 팝업스토어에서는 고객들에게 ‘모닌’의 제품을 체험하고 ‘모닌’ 시럽을 사용한 음료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모닌’은 150여개 나라에서 200종류 이상의 다양한 맛과 향을 지닌 제품을 선보이고 있어, 고객들은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시럽부터 프룻 믹스까지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 ▲ ⓒ인터파크트리플
    ▲ ⓒ인터파크트리플
    ◇ 트리플, '서포터즈' 모집

    인터파크트리플의 여행플랫폼 트리플이 GLN인터내셔널·에바항공과 함께 대만에서 QR결제를 체험해 볼 서포터즈, ‘대만 지구생활자’를 모집한다.

    ‘대만 지구생활자’로 선정된 10명에게는 GLN QR결제 서비스를 네이버페이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여행 지원금 50만원과 에바항공 인천·대만 왕복 항공권을 지급한다.

    ‘대만 지구생활자’ 신청은 트리플 앱을 통해 진행하며, 접수 마감은 11월3일이다. 11월 중 대만 여행을 계획 중인 트리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 ▲ ⓒ풀무원재단
    ▲ ⓒ풀무원재단
    ◇ 풀무원재단, ‘어린이 과학연극 페스티벌’ 개최

    풀무원재단이 지난 20일 서울 강남구 성암아트홀에서 미래세대의 과학적 사고력과 협동심 강화에 도움을 주는 프로젝트 ‘어린이 과학연극 페스티벌’을 교육 전문기관인 프로젝트플래닛과 공동 개최했다.

    ‘어린이 과학연극 페스티벌’은 초등학생 대상 과학적 사고 교육인 ‘어린이 과학적 사고 실험실’에 참여한 어린이들이 팀을 이뤄 함께 만든 과학연극을 선보이고, 관람객으로서 과학 특강까지 함께 즐기는 과학 행사다. 이번 과학연극 페스티벌의 주제는 ‘달나라 여행, 과학적 사고와 상상력의 만남’이었다.
  • ▲ ⓒ롯데호텔앤리조트
    ▲ ⓒ롯데호텔앤리조트
    ◇ 시그니엘 부산, 2024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 수상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시그니엘 부산이 현지 시각으로 21일 공식 발표된 ‘2024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에서 ‘럭셔리 데스티네이션 호텔’ 부문 수상 호텔로 선정됐다.

    올해로 18년째를 맞은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는 업계 전문가와 소비자 30여만명의 투표를 기반으로 전세계 최정상급 호텔과 리조트를 가리는 시상식이다.

    시그니엘 부산은 호텔 공간을 예술 작품 전시 및 체험 장소로 변모시켜 다채로운 문화 경험을 제공하는 점과 푸른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인피니티 풀, 럭셔리 웰니스 스파 ‘리트릿 시그니엘’ 등 고품격 휴식 공간을 보유한 점 등을 높게 평가받았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임직원 가족 위한 ‘2024 NS패밀리데이’ 개최

    NS홈쇼핑이 지난 19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새마을운동중앙연수원에서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2024 NS패밀리데이'를 개최했다.

    ‘LOVE A.C.T.ually’라는 슬로건을 내건 이번 행사는 NS홈쇼핑이 추구하는 조직문화를 바탕으로 임직원 가족의 성원에 감사하는 자리로 마련했다. ‘LOVE A.C.T.ually’는 격의 없이 질문 할 수 있고(Ask), 누구나 이의를 제기할 수 있고(Challenge), 도전을 격려하는(Try) 회사의 조직문화 ‘A.C.T.’를 가족의 사랑과 접목해 만든 슬로건이다.

    이날 행사는 임직원과 가족 등 약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로 신뢰와 공감대를 형성하는 가족참여형 문화행사로 진행됐다.

    게임을 통해 스탬프를 모으면 선물을 증정하는 '스템프 랠리'를 비롯해, 다양한 체험 및 놀이, 만들기 부스 운영과 마술 및 버블쇼 공연 등 어린이를 위한 프로그램이 좋은 반응을 얻었다.
  • ▲ ⓒ홈앤쇼핑
    ▲ ⓒ홈앤쇼핑
    ◇ 홈앤쇼핑, 중소기업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진행

    홈앤쇼핑이 중소기업과 동반성장을 위한 ‘2024 중소기업 아이디어 상품 공모전’을 진행한 바 있는데 당선된 팀을 기념하기 위해 시상식을 진행했다. 지난 17일 서울 마곡동 홈앤쇼핑 본사에서 진행된 이날 시상식에는 상품 공모전에 참가한 45개 상품 중 총 3개 상품이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대상은 에이치앤파이㈜의 애프터다운(당뇨조절고추음료)으로 상품성을 인정받았다. 우수상에는 프로틴 라이스(이노센트푸즈)와 특별상에는 춘천 국물 떡볶이 닭갈비(㈜금보식품)에게 돌아갔다.

    홈앤쇼핑은 수상한 기업들에게 상금(총 450만원)과 상장 외에도 홈쇼핑 방송기회 부여 등 판매 채널을 지원하고, 방송 진행시 판매수수료를 우대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브랜드 제휴 확대 후 쇼핑몰 매출 최대 2배↑

    홈플러스가 최근 팝업스토어, 단독 혜택 등 활발한 브랜드 제휴 활동이 ‘홈플러스 몰(Mall)’ 전체 매출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고객들의 점포 방문 계기를 만들어 객수 증가에 큰 영향을 끼친 것이다.

    홈플러스가 최근 2년간 주요 브랜드 제휴 활동의 매출 영향을 분석한 결과, 각 행사 기간 해당 점포 몰 전체 매출이 최대 두 배까지 증가했다. 일례로 지난해 한 통신사와 협업하여 진행한 팝업스토어의 경우, 행사를 진행한 20여 일 간 해당 점포 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93% 뛰었다.

    홈플러스는 각종 즐길거리와 제휴 혜택 등이 고객들을 오프라인 점포로 이끌었고, 자연스럽게 매출 상승으로 이어졌다는 분석이다. 실제로 몰 매출이 크게 증가한 제휴 행사 기간 객수 변화를 보면, 점포별 전년 동기 대비 최대 77%까지 증가한 것을 확인했다. 향후 홈플러스는 이 같은 매출·객수 신장 효과를 발판 삼아, 브랜드 제휴 활동을 더욱 확대할 방침이다. 이 달에도 다양한 제휴 협업 행사, 단독 혜택들을 전개하기로 했다.
  • ▲ ⓒ알리익스프레스
    ▲ ⓒ알리익스프레스
    ◇ 알리익스프레스, 1억원 건 ‘알리 100원 래플’ 프로모션 공개

    알리익스프레스가 오는 11월 11일 광군제를 맞아 1억원의 현금을 받을 수 있는 ‘알리 100원 래플’ 프로모션을 공개했다. 연중 최대 쇼핑 및 할인 행사인 광군제 맞이 사전 예열을 위해 특별히 준비된 이벤트로, 11월 1일부터 18일까지 매일 진행된다.

    단 100원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현금 1억 원, 명품 브랜드 상품, 앱 쿠폰 등 경품을 증정한다.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대표는 “이번 ‘알리 100원 래플’ 프로모션과 ‘지구통합쇼핑’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고객들에게 더 큰 할인 혜택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다가오는 11.11 광군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KMF 2024’ 행사 성료

    웅진씽크빅이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열린 ‘KMF 2024(코리아 메타버스 페스티벌)’ 행사를 마무리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최로 열린 이번 행사에서 웅진씽크빅은 메타버스 플랫폼에 생성형 AI ‘Chat GPT(챗GPT)’를 탑재한 영어 스피킹 서비스 ‘링고시티’를 선보였다.

    링고시티 부스가 위치한 ‘한국전파진흥협회(RAPA) 차세대 기술선도 메타버스 공동관’에 여러 명이 동시 참관 가능한 대형 스크린을 설치하고, 방문객이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링고시티 앱(App)이 포함된 디지털 패드를 다수 배치했다.
  •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잠실점 확장 오픈

    에이스침대가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리뉴얼 확장 오픈한다.

    잠실점은 에이스침대의 최상위 매트리스 브랜드인 '에이스 헤리츠(ACE HERITZ)'의 수도권 최초 단독 매장으로 운영돼 왔으며, 브랜드 매출을 견인해 온 핵심 지점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에이스침대 매장을 122㎡(37평)으로 확장하고 진열 제품군도 다양화하여 고객에게 더욱 풍성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에이스 헤리츠를 포함해 총 10조의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진열 중이다.

    에이스침대는 백화점의 개방된 쇼핑 환경 특성상 사실적인 침대 경험이 어려운 점을 극복하기 위해, 별도의 매트리스 체험존을 마련했다. 또 침대 프레임의 경우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 제품 중심으로 구성했다.
  • ▲ ⓒ대상웰라이프
    ▲ ⓒ대상웰라이프
    ◇ 대상웰라이프, 단백질 브랜드 ‘뉴케어 올프로틴’ 론칭

    대상웰라이프가 단백질 브랜드 ‘뉴케어 올프로틴’을 론칭하고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뉴케어 올프로틴은 뉴케어가 최초로 선보이는 단백질 브랜드다. 29년 동안 축적된 뉴케어의 기술적 전문성과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운동 전후 체력 보충과 근육 형성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요소를 하나로 집약해 올인원 단백질 음료를 출시했다.

    한 팩(245㎖)에 동식물성 단백질 25g을 균형 있게 담았으며, 활력 충전을 위한 아르기닌 1000㎎과 근육 건강을 위한 필수 아미노산 BCAA 4000㎎, 11종 비타민이 포함됐다. 

    유당불내증을 고려한 락토프리 설계를 적용해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 ▲ ⓒ대교
    ▲ ⓒ대교
    ◇ 대교에듀캠프, ‘2024 플래뮤 교육원 어린이 작가 전시회’ 개최

    대교에듀캠프가 10월 24일부터 11월 19일까지 서울시 강북구에 위치한 ‘북서울꿈의숲 상상톡톡미술관’에서 ‘2024 플래뮤 교육원 어린이 작가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작품 전시회에서는 ‘지구를 사랑하는 마음’이라는 주제로 플래뮤 어린이 작가들의 평면 및 입체 작품을 관람할 수 있다.

    전시회 기간 동안 방문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해 스스로 만들어 보는 ‘전시 관람 지도’를 완성하면 선착순으로 크레욜라 네온크레용과 물티슈 등 기념품을 증정하여 전시회 관람에 재미를 더했다.
  • ▲ ⓒ락앤락
    ▲ ⓒ락앤락
    ◇ 락앤락, 프리미엄 쿡웨어 ‘하드앤라이트PRO’ 6종 출시

    락앤락이 프리미엄 쿡웨어 ‘하드앤라이트PRO’ 6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지난 2014년에 출시된 ‘하드앤라이트’는 가볍고 우수한 내구성으로 호평 받으며, 누적 385만개 이상 판매된 인기 제품이다. 런칭 10주년을 기념해 기능을 더욱 업그레이드해 출시되었다.

    ‘하드앤라이트PRO’는 우주 항공기나 건축물 표면 등을 가볍고 단단하게 만들어 주는 하드아노다이징(Hard Anodizing Treatment) 공법을 적용해 더욱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 ▲ ⓒ준지
    ▲ ⓒ준지
     ◇ 삼성물산 패션부문 준지, 성수 팝업 연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브랜드 준지(JUUN.J)는 서울시 성동구 연무장길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스테이지35 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내달 10일까지 운영한다.

    준지는 이번 팝업스토어 컨셉을 몬스터버스(Monsterverse; Monster+Universe)로 잡았다. 괴이한 사물이나 불가사의한 생명체를 의미하는 몬스터는 현대에 들어 초월적인 능력을 가진 존재를 상징된다. 각자가 꿈꾸는 몬스터란 무엇인가에 대한 질문으로 시작해 내면의 다채로움을 상징하는 큐브라는 오브제로 다양한 정체성이 모인 새로운 우주를 발견한다는 의미가 담았다.
  • ▲ ⓒLF
    ▲ ⓒLF
    ◇ LF 헤지스, ‘태극당’과 콜라보 상품 론칭
     
    국내 대표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가 서울 대표 베이커리 브랜드 ‘태극당’과 콜라보한 한정판 의류와 빵을 출시했다.

    ‘삼대를 잇는 맛과 멋’을 슬로건으로 한 이번 콜라보 캠페인은 오랜 시간 전 연령대에게 지속 사랑 받아온 두 브랜드 간 협업의 의미를 강조했다. 1946년부터 사랑 받아온 ‘태극당’과 2000년부터 국내 캐주얼 트렌드를 이끌어온 ‘헤지스’의 만남을 통해 ‘삼대가 맛있게 먹은 빵’, ‘삼대가 멋있게 입은 옷’을 주제로 세대 간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컨셉의 캠페인을 마련했다.

    오는 11월 3일까지 2주간 진행 예정인 캠페인은 한정판 FW 의류와 빵 판매, 고객 참여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한정판 제품은 두 브랜드가 함께 협업한 아트웍을 활용한 코듀로이 셔츠(네이비, 와인, 아이보리 컬러 3종)와 맨투맨(블랙, 아이보리 컬러 2종), 패키징과 상품 디자인에 변화를 준 케이크(로루케익, 버터케익 2종)이다.
  • ▲ ⓒ루나
    ▲ ⓒ루나
    ◇ 루나 글래시 레이어 틴트 출시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끈적임 없는 촉촉함으로 시간이 지날 수록 입술에 탱글함을 더해 주는 ‘글래시 레이어 틴트’(GLASSY LAYER TINT)를 출시했다.

    루나 글래시 레이어 틴트는 입술 위에 촉촉하게 스며드는 제형을 적용해 끈적임 없이 가벼운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립 메이크업 제품으로 입술에 수분감을 채워 탱글하고 광택있는 볼륨감을 연출해 준다.

    루나 글래시 레이어 틴트는 얇고 균일하게 발리는 사용감으로 덧바름을 통해 다채로운 입술 표현이 가능하고 시간이 지날수록 유리처럼 맑고 투명한 광택감을 더해준다는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