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빼빼로’ 등 초콜릿∙과자류 총 200여종 준비행사상품 2만 5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상품권 증정‘수험생 필수템’ 써모스 보온병∙도시락, 핫팩 전품목 등 최대 30% 할인
  • ▲ ⓒ이마트
    ▲ ⓒ이마트
    이마트는 오는 14일까지 ‘수능&빼빼로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수험생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초콜릿∙초코스틱과자 등 200여종의 과자류를 정상가보다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를 위해 이마트는 수능 평균 연령대인 10대~20대 고객들이 자주 구매하는 품목들을 분석해 그 중에서도 인기 브랜드 위주로 행사상품을 선정했다. 

    작년 빼빼로데이∙수능 기간에 전체 과자류 중 초코스틱과자가 매출 1위를 기록한 만큼, 이마트는 이번에도 초코스틱과자 수요가 높을 것으로 전망했다.

    이에 롯데 뉴진스 빼빼로 기획 5종을 준비했다. 해당 빼빼로 상품은 스페셜 패키지로 두터운 10대 팬층을 둔 걸그룹 뉴진스(NewJeans)를 활용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또한 초코스틱과자의 대표격인 ‘롯데 빼빼로 4종’을 행사카드 전액 결제 시 20% 할인된 3824원에 판매한다.

    또 다른 인기 초코과자인 ‘네슬레 킷캣 미니 오리지널’에 대해서는 1개 구매시 1개를 더 제공한다.

    김효수 이마트 과자 바이어는 “수능시험일과 빼빼로데이를 위해 과자류를 구매하시는 고객들은 대량 구매가 많아 상품권 증정 행사를 기획했다”며 “더 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행사 품목수 역시 작년보다 약 30% 늘렸다”고 말했다.

    수능 날을 겨냥한 써모스 보온병, 도시락, 텀블러를 비롯해 핫팩, 담요 등 보온용품들도 최대 30% 할인한다. 오는 8일부터 12월 19일까지 프리퀀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