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 브랜드 존 구성해 제품 체험 및 드링크 할인 혜택 12월 31일까지 강영민 작가 작품 등 전시"새로운 만족감 선사하는 특별한 경험 되길"
  •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BAT로스만스 글로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최고층에 위치한 ‘문 바(Moon Bar)’와 함께 스페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글로의 브랜드 캠페인 ‘하이프 유어셀프(HYPE Yourself)’의 일환으로, 더 높은 목표를 위해 끊임없이 성장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일상에 새로운 영감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12월 31일까지 ‘문 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기간 글로 공식 홈페이지 ‘디스커버글로’에 신규 가입을 하거나 기존 회원임을 인증하면, 선착순 300명에게 1만 원 상당의 드링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다양한 볼거리도 마련된다. 하이퍼 프로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존을 통해 이지뷰(EasyView™) 스크린, 테이스트셀렉(TasteSelect™) 다이얼 등 하이퍼 프로만의 혁신적인 기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플라스틱 폐기물을 재탄생시킨 독창적인 작품들로 주목을 받고 있는 강영민 현대미술 작가의 AFF(Art From Factory) 컬렉션도 전시된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전에 없던 새로운 만족감을 선사하는 특별한 경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