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화면 및 전체 메뉴 개편
  • ▲ ⓒLS증권
    ▲ ⓒLS증권
    LS증권은 고객 편의성 증진을 위해 모바일 앱 '투혼(TUHON)'의 홈 화면 및 전체 메뉴에 대한 개편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LS증권이 새로운 MTS 브랜드 투혼을 선보인 이후 시행하는 첫 개편으로, 사용자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는 데 집중했다.

    새로워진 투혼은 홈 화면을 시장‧관심‧자산 3개의 탭으로 구성하고, 전체 메뉴도 직관적으로 개선했다. 

    시장 탭에서는 투자에 도움이 되는 시장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상승률, 하락률, 거래량, 시가총액이 높은 국내‧외 인기 테마 및 관련 종목, 개별 종목을 제공한다.

    관심 탭에서는 사용자가 눈여겨보던 종목과 관련 투자 콘텐츠를 함께 볼 수 있다. 최근 본 종목, 관심 종목, 보유 종목과 함께 관련 뉴스와 리서치 자료 등을 모아 종목에 대한 이해를 도왔다. 

    자산 탭에서는 매매를 편리하게 해주는 보유 자산의 종목 정보를 정리했다. 보유 자산을 상품별로 구분하고, 종목 정보와 내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윤주익 Digital전략실장은 "MTS 고객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고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개편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HTS 등 거래시스템 고도화 작업도 추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