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iM뱅크
    ▲ ⓒiM뱅크
    iM뱅크(아이엠뱅크)는 오는 12월 수도권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가산디지털금융센터와 동탄금융센터를 개점한다고 26일 밝혔다. 

    iM뱅크는 지난 5월 시중은행 전환 후 첫 역외지역 점포인 강원 원주지점 개설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왔다.

    원주지점에 이은 신설 점포는 서울 금천구의 가산디지털금융센터와 경기도 화성의 동탄금융센터다. 수도권에 신설되는 두 점포는 전국 영업망 확대를 목표로 기업금융을 중심으로 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12월 19일 개점 예정인 ‘가산디지털금융센터’는 국내 최초의 국가산업단지인 서울디지털국가산업단지(G밸리)에 위치해 있다.

    iM뱅크 가산디지털금융센터는 국내 최대 IT벤처기업들의 집적된 대규모 산업단지에 2030 근로자의 비율이 높아 iM뱅크의 ‘뉴 하이브리드 뱅크’ 비전에 부합하다는 설명이다. ‘동탄금융센터’는 젊고 활기찬 도시인 동탄2 신도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12월23일 개점 예정이다.

    12월 말로 확정된 수도권 지점 개점을 알리고 더 많은 고객과 만나기 위해 iM뱅크는 개점 전 주변 홍보, 개점 기념 특판 상품 판매 등을 진행하기로 했다. 

    서울 오피스 단지를 중심으로 iM푸드트럭 ‘EAT’s Go!’를 운영하고, 가산 – 동탄 지점 개점을 기념해 더쿠폰적금도 판매한다. 

    서울과 화성 동탄의 금융센터 개점을 기념한 ‘팔로!(Follow) iM뱅크, 8.5%! 더쿠폰적금’은 거주 지역 무관 처음 iM뱅크 앱을 사용하는 고객이 첫 로그인 후 가입할 수 있다. 

    1인당 월 1000원~ 20만원까지 불입 할 수 있으며 자동이체 등록을 통해 편리하게 유지 할 수 있다. 

    네이버 검색 포털에서 ‘iM뱅크’ 를 검색해서도 쿠폰을 받을 수 있는데 페이지 상단 ‘2024이벤트 모아보기’ 클릭 후 노출되는 더쿠폰적금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쿠폰받기(응모)’를 완료하면 금리 쿠폰이 발급된다. 이벤트 대상 여부는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확인하고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