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제품군 대폭 강화2030 남성 공략 집중 라인업1980년대 파리의 화려한 파티에서 영감 받은 24FW 컬렉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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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영국 컨템포러리 브랜드 폴 스미스(Paul Smith)는 지난 6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폴 스미스는 명품 패션에 관심이 많고 스트리트 패션을 즐겨 입는 2030 남성을 집중 공략하기 위해 캐주얼 제품군을 대폭 강화해 이번 강남점을 리뉴얼 했다.
캐주얼 라인인 ‘PS 바이 폴 스미스’는 특유의 대담한 색상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디자인과 남다른 위트를 담은 의류로 구성돼 있다.젊은 남성층을 겨냥한 만큼 스포티한 디자인과 기능성 소재의 제품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으며 판매가격 또한 기존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했다.새롭게 문을 연 매장에는 폴 스미스를 상징하는 원색 색상을 인테리어 전반에 사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쇼핑 공간을 완성했다.매장에서는 2024 가을겨울 시즌 ‘PS 바이 폴 스미스’의 주요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1980년대 프랑스 파리의 화려한 파티에서 영감 받은 강렬한 패턴과 다채로운 색상이 특징이다.폴 스미스는 신세계강남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연말까지 신규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신세계인터내셔날 폴 스미스 담당자는 “정장보다는 캐주얼룩을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관련 제품군을 대폭 강화했다”면서 “흔하지 않고 개성있는 디자인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컬렉션이 준비돼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