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 리오포레데시앙·시흥장현 데시앙, 품질 우수평가
  • ▲ (왼쪽부터) 이태성 소장, 정운섭 LH 스마트건설본부장, 박상준 현장관리본부장이 대상 수상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태영건설
    ▲ (왼쪽부터) 이태성 소장, 정운섭 LH 스마트건설본부장, 박상준 현장관리본부장이 대상 수상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태영건설
    태영건설은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주최한 2024년 '제10회 고객품질대상' 시상식에서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태영건설은 LH가 발주한 현장 중 과천 리오포레데시앙(과천지식 S-3BL), 시흥장현 데시앙(시흥장현 A-3BL) 단지가 평가를 받았다. 두 단지는 각각 LH가 설정한 품질우수 기준인 90점을 뛰어넘는 97.22점, 98.54점의 높은 점수를 받았다.

    태영건설은 주택품질향상을 위해 회사 내 CS 전담부서를 운영하고 하자발생 사전예방과 품질 향상을 위한 BS점검, 하자사례 및 시공지침 교육을 통한 하자발생 최소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태영건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그동안 착공부터 준공, 사후관리까지 전 과정에 걸친 전사적인 주택품질향상 노력으로 얻은 성과"라며 "앞으로도 고객 감동을 실현하기 위해 품질 향상에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