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금액권으로 고객 구매 및 선물 편의성 높여11번가에서 모바일 금액권 최대 15% 할인 및 대표 메뉴 20% 할인"고객 편의성 및 혜택 높이기 위한 요소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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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고객 편의성 강화를 위해 모바일 금액권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노브랜드 버거 모바일 금액권은 5000원부터 1·2·3·5만원까지 다양한 금액대로 구성됐다.

    노브랜드 버거 자체 앱에 등록 후 포인트 차감 방식 또는 전용 바코드를 통해 매장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비롯해 SSG닷컴, G마켓, 11번가 등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노브랜드 버거는 모바일 금액권 출시를 기념해 12월 11일부터 15일까지 11번가에서 모바일 금액권 2만원권, 3만원권을 각각 7000장 한정으로 10%, 15% 할인해 판매한다.

    ‘NBB 어메이징 세트’와 ‘멕시칸 칠리 치즈 세트’를 각각 3000장 한정으로 20% 할인 판매한다.

    이밖에 12월 11일부터 13일까지 11번가에서 론칭 스페셜 모바일 금액권 2000원권 3만장(1일 1만장)을 30% 할인해 1400원에 판매하는 타임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노브랜드 버거 자체 앱과 모바일 금액권 등을 비롯한 고객 편의성과 혜택을 한층 높이기 위한 요소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대한민국 대표 버거 프랜차이즈로 육성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