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목표 시각적 구현슬로건·CI 등 비전 선포
-
HS효성이 그룹 출범과 함께 새롭게 공개한 홈페이지가 ‘웹어워드 코리아 2024’에서 대기업분야 대상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는 ‘웹어워드 코리아’는 전문가 4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비주얼디자인, UI(User Interface)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 평가지표에 대한 결과를 토대로 분야별 수상작을 발표한다.HS효성의 홈페이지는 회사 로고에 담긴 별과 나무 이미지로 세상을 더 나은 방향으로 이끌겠다는 목표를 시각적으로 구현했다. 나뭇가지가 뻗어 나가는 패턴 등 새로운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표현했다는 평을 받았다.특히 HS효성의 상징인 ‘새벽별’을 반짝이게 표현하고 스크롤 시 별이 회사의 심볼인 ‘마스테리아(Masteria)’와 자연스럽게 연결했다. 이로써 브랜드가 추구하는 핵심가치를 CI와 자연스럽게 전달한 점이 호평을 받았다.올해 7월 새롭게 출범한 HS효성은 ‘마스테리아(Masteria)’로 명명된 CI와 비전을 공개하며 과학, 기술 등을 바탕으로 인류를 풍요롭게 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선언한 바 있다. 또한 조현상 HS효성 부회장의 평소 경영 철학인 ‘가치 경영’의 의미를 담은 ‘가치, 또 같이’를 첫 번째 슬로건으로 공식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