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연구 추진·연구시설 공동 활용 등에 협력키로
  • ▲ 세종대 산업대학원 최진호 원장(왼쪽에서 세 번째)와 빌딩온부동산중개(주) 김송현 부대표(오른쪽에서 세 번째) 등 양측 관계자들이 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세종대
    ▲ 세종대 산업대학원 최진호 원장(왼쪽에서 세 번째)와 빌딩온부동산중개(주) 김송현 부대표(오른쪽에서 세 번째) 등 양측 관계자들이 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세종대
    세종대학교 산업대학원은 지난해 12월 26일 교내 광개토관에서 빌딩온부동산중개㈜와 교류·협력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2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세종대 산업대학원 최진호 원장, 부동산자산관리학과 임재만 주임교수, 신보연 겸임교수, 빌딩온부동산중개 김송현 부대표, 이정수 상무 등이 참석했다.

    빌딩온부동산중개는 빌딩 거래를 원하는 매도·매수인을 연결하는 중개 전문 회사로, 지역별 빌딩 매물 정보를 제공한다. 거래 후 세무, 금융, 임대 등 다양한 업무도 지원한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공동연구 추진 ▲연구시설 공동 활용 ▲장학금 혜택을 포함한 교육지원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김송현 부대표는 "산·학 협력의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 부동산 정책과 실무 분야에서 동반 성장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진호 원장은 "기업의 비즈니스가 이론과 전략으로 체계화되면 더욱 효과적일 것"이라며 "이번 산·학 협력을 통해 실용적인 학문이 펼쳐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 세종대학교 전경. 우측 하단은 엄종화 세종대 총장.ⓒ세종대
    ▲ 세종대학교 전경. 우측 하단은 엄종화 세종대 총장.ⓒ세종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