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설 선물 예약 주문 서비스 시작아성다이소, 모두 다 이루어져라 ‘별별소원 시리즈’ 출시G마켓, 2025 설 빅세일 개시… 명절 시즌 할인 행사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설 선물 예약 주문 서비스 시작

    스타벅스 코리아가 설을 앞두고 미리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공식 앱 내 온라인 스토어에서 ‘설 기프트 예약 주문’을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설 기프트는 푸드와 MD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됐으며, 을사년 푸른 뱀의 해를 맞아 제작된 민트색의 전용 기프트 패키지에 담아 제공된다.

    예약 주문 서비스는 12일까지 스타벅스 앱 내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상품 구매 시 1월13일부터 1월22일 중 원하는 일자를 발송일로 지정해 받아볼 수 있다.
  • ▲ ⓒ메가MGC커피
    ▲ ⓒ메가MGC커피
    ◇ 메가MGC커피, 무안공항 참사 피해 지원 성금 1억원 기탁

    메가MGC커피를 운영하는 앤하우스가 최근 무안국제공항에서 발생한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희생자 및 유가족 지원을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원을 기탁했다.

    회사 측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한다는 경영이념을 실천하고 여객기 사고 피해 지원을 위해 이번 기부를 결정했으며, 지난 3일 국내 유일의 법정 모금, 배분기관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을 전달했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웰니스·가성비 잡은 설 선물세트 260여종 선봬

    CJ제일제당이 설을 맞아 웰니스·가성비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 260여종을 선보인다. 

    웰니스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들의 물량을 대폭 늘렸다. 지난 설 첫 선을 보인 '스팸 닭가슴살'은 지난 추석 대비 물량을 약 66% 확대했다. 

    국민 명절 선물 ‘스팸 선물세트’도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선물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3만원 미만의 저렴한 선물세트도 지난 추석대비 물량을 약 14% 확대했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빕스, 우수 고객 ‘빕스 매니아 2025’ 선정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우수 고객인 ‘빕스 매니아 2025’를 선정하고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다.

    최우수 등급인 ‘매니아 퍼스트’는 혜택을 받는 고객 폭을 넓혔다. 기존 12회 이상 방문해 100만원 이상 결제 고객 대상에서 10회 이상 방문해 120만원 이상 결제 고객까지 대상을 확대해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
  • ▲ ⓒ올마이투어닷컴
    ▲ ⓒ올마이투어닷컴
    ◇ 올마이투어닷컴, 보유 숙소 300만개 돌파

    글로벌 숙소 원가예약 플랫폼 올마이투어닷컴이 판매하는 숙소 상품 수가 300만개를 돌파했다. 지난 4월 200만개 돌파 이후 약 8개월 만에 이룬 성과로, 지난해 1월(약 20만개) 대비 1400% 증가한 수치다.

    이같은 성장세에는 유럽과 미주, 중동 지역에 특화된 글로벌 공급사들과 API(응용프로그램 인터페이스) 연동 계약을 신규 체결해 숙소 예약 공급망을 확대한 점이 주효했다. 
  • ▲ ⓒ동원F&B
    ▲ ⓒ동원F&B
    ◇ 동원F&B, 휘닉스파크 스키장에 ‘바른어묵’ 팝업스토어 전개

    동원F&B가 강원도 평창군에 위치한 휘닉스파크 스키장에 ‘바른어묵’ 팝업스토어를 연다.

    동원F&B는 지난해 12월 27일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와 팝업스토어 설치∙운영, 식음료 서비스 제공 등에 관한 업무 협약도 맺었다. 협약을 통해 동원F&B는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에 간편식부터 유제품, 조미식품 등 다양한 식자재를 제공할 계획이다.

    동원F&B는 스키를 타는 중간에도 따뜻한 바른어묵을 즐길 수 있도록 슬로프 옆 휴식공간에 푸드트럭 형태로 팝업스토어를 설치했다. 이와 더불어 스키 하우스, 리조트 지하 1층, 복합상가 내 편의점 등 주요 거점에 어묵바(bar)와 전용 판매대를 마련했다.

  • ▲ ⓒ세라젬
    ▲ ⓒ세라젬
    ◇ 세라젬, 설 맞이 특별 프로모션

    세라젬이 2025년 설을 맞이해 2월 2일까지 헬스케어 가전 구매·구독(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마스터 V9 2025년형·마스터 V7 등 척추 관리 의료기기 ▲파우제 M8·M6 등 안마의자 ▲뷰티 디바이스 셀루닉 메디스파 프로 ▲가정용 알칼리 이온수기 세라젬 밸런스 등 다양한 홈 헬스케어 가전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먼저 마스터 V9 2025년형을 포함해 마스터 V 라인업을 2대 구독할 경우 파우제 M4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파우제 M 라인업(M8, M6)을 2대 구독하는 고객에게는 마스터 S4를 증정한다.

    또 마스터 V9 등 마스터 V 라인업을 계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일시불 기준 정상가대비 최대 50만원 낮은 특별가를 적용하고 전용 프리미엄 러그를 제공한다.
  • ▲ ⓒ대상
    ▲ ⓒ대상
    ◇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당플랜 체험판 100원 이벤트’

    대상웰라이프 뉴케어가 새해를 맞아 혈당관리를 다짐한 고객들을 위해 대상웰라이프몰에서 ‘뉴케어 당플랜 체험팩 10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6일부터 10일까지 총 5일간, 매일 선착순 5000명에게 뉴케어 당플랜 제품군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배송비는 무료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뉴케어 당플랜 제품군 20%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대상웰라이프는 1월 이벤트를 시작으로 2월까지 총 5만 명 규모의 제품 체험딜을 진행할 계획이다.
  •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시즌 음료 출시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시즌 음료 4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스트로베리 러브스 밀크’라는 시즌 테마에 맞춰 딸기와 우유의 완벽한 조화를 살린 라떼 음료는 물론 당류 함량을 낮춘 로우 슈거 주스까지 함께 구성해 눈길을 끈다. 

    새롭게 선보이는 음료는 ▲제철 맞은 딸기 라떼 ▲생딸기 주스 로우 슈거 ▲제철 맞은 딸기 요거트 라떼 ▲제철 맞은 딸기 멜론 프라페 등이다.

  • ▲ ⓒ쿠팡
    ▲ ⓒ쿠팡
    ◇ 쿠팡 R.LUX, ‘조 말론 런던’ 입점… 럭키박스 추첨 진행

    쿠팡의 럭셔리 뷰티 버티컬 서비스 ‘R.LUX(알럭스)’가 영국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 입점을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조 말론 런던의 향수부터 바디크림, 차량용 디퓨저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알럭스에서는 조 말론 런던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의 시그니처 향으로 꼽히는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코롱’은 달콤한 배와 은은한 프리지아가 조화를 이루는 향이며, ‘블랙베리 앤 베이 코롱’은 신선한 블랙베리와 월계수잎의 조화로 사계절 사랑받는 제품이다.

    행사 기간 동안 8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40만원 상당의 조 말론 런던 정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4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15만원 상당의 럭키박스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모두 다 이루어져라 ‘별별소원 시리즈’ 출시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별별소원 시리즈’를 출시했다. 별, 별똥별, 거북이 캐릭터 등과 함께 소원과 행운 등을 기원하는 컨셉으로 기획해, 수면용품, 패션소품, 팬시용품 등 총 30여 종을 선보인다.

    먼저 편안한 숙면을 돕는 수면용품을 준비했다. 별똥별이 떨어지는 디자인의 ‘별별소원 자수 수면안대(블루)’는 폭신폭신하고 부드러운 촉감에 빛을 차단해 주는 코 덮개가 있어 숙면을 도와준다. 귀여운 패션소품도 준비했다. 부드러운 감촉의 ‘별별소원 스타 봉제키링’은 쉽게 빠지지 않는 U자형 회전 고리로 간편하게 가방이나 지갑, 열쇠 등 다양한 곳에 걸어 활용할 수 있다. 
     
    풍요로운 새해를 소망하는 이들을 위한 상품도 마련했다. ‘별별소원 별 저금통’은 새해 소망을 담은 별 모양의 디자인으로, 저축을 시작하려는 아이부터 성인까지 모두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급식대가 콜라보 상품 매출 대박… 한 달간 30% 할인

    CU가 ‘급식대가’ 이미영 조리사와 함께 선보인 콜라보 상품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80만개를 돌파하며 매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현재까지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는 엄마가 싸준 듯한 담백한 김밥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정석 김밥’과 부드러우면서도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계란샌드’로 각각 누적 판매량 30만개, 20만개를 기록 중이다. 이 밖에 벌집돼지 정식 10만개, 소고기야채 유부밥바 5만개, 비빔만두 3만개 등 호실적을 나타내고 있다.

    1월 한달간 급식대가 콜라보 전 상품은 포켓CU에서 별도 제공되는 행사 QR코드 제시 후 하나카드 또는 BC카드로 결제하면 30% 할인된다. 매일 선착순 고객 1500명에게 급식대가 상품 10~30% 랜덤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포켓CU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 ▲ ⓒ코리아세븐
    ▲ ⓒ코리아세븐
    ◇ 세븐일레븐, MZ ‘점술신드롬’에 운세앱 ‘포스텔러’ 손잡았다

    세븐일레븐은 총 860만명의 가입자 수를 보유한 대형 모바일 운세 서비스 앱 ‘포스텔러’와 손잡고 푸드 간편식 2종과 빵 1종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들의 패키징에는 포스텔러 앱에서 무료사주를 볼 수 있는 QR코드가 게재되어 있다.

    젊은층이 점술신드롬에 열광함에 따라 이들의 주력 소비채널인 세븐일레븐 역시 이러한 트렌드에 합류했다. 세븐일레븐은 새해를 맞아 명절 대표음식인 ‘만두’를 활용한 신년운세 푸드 상품들을 신년 마케팅 기획상품으로 출시했다.

    신제품은 ‘더커진신년운세만두삼각김밥’, ‘신년운세떡만둣국’, ‘세븐셀렉트 인절미찰떡크림빵’ 등이다. 
  • ▲ ⓒ이니스프리
    ▲ ⓒ이니스프리
    ◇ 이니스프리 X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출시

    이니스프리가 창립 25주년을 맞아 산리오캐릭터즈와의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 레티놀 X 마이멜로디 △ 그린티 X 마이멜로디 △ 핸드크림 X 시나모롤 △ 립밤 X 폼폼푸린으로 구성됐다.

    1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으로, 피부 고민으로 속상한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이니스프리와 마이멜로디가 함께 한 뚝딱 뚝딱 레티놀 비법 레시피’라는 컨셉으로 기획됐다.

    해당 에디션은 총 3종으로 △ 레티놀 시카 앰플 △ 레티놀 PDRN 앰플 △ 레티놀 시카 패드에 마이멜로디가 각 제품의 패키지에 그려져 소장욕을 더했다.
  • ▲ ⓒ설화수
    ▲ ⓒ설화수
    ◇ 설화수, 2025 푸른 뱀의 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설화수는 2025년을 맞아 재탄생을 상징하는 뱀의 에너지를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 발라 피부 근본을 케어하는 ‘윤조에센스’를 비롯해 설화수의 대표 안티에이징 크림인 ‘자음생크림’의 기획 세트와 촉촉한 제형으로 숨 쉬듯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는 ‘퍼펙팅 쿠션 에어리’의 3가지 품목으로 구성됐다. 

    특히, 윤조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용기 디자인의 경우 새로운 시작과 변화, 치유, 재탄생의 상징성을 지닌 뱀을 설화수만의 미감으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더후,  ‘진율향 안티 링클’ 출시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는 홍산삼의 뿌리부터 잎과 줄기까지 오롯이 담은 고보습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진율향 안티 링클’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더후 진율향 안티 링클 라인은 1세대 진율향의 핵심 성분인 홍산삼의 헤리티지를 강화하면서 에센셜 오일과 펩타이드, 레티놀(인리칭 크림 한정) 성분을 담아 더욱 강력한 효능을 선사한다. 

    진율향 안티 링클 제품은 인리칭 크림을 포함해 인리칭 토너, 에멀전(이상 주름 개선 기능성, 주성분: 아데노신), 진액 클렌징 폼 등 4종으로 출시됐다.

  • ▲ ⓒ디디에 두보
    ▲ ⓒ디디에 두보
    ◇ 디디에 두보, 배우 고윤정 새로운 뮤즈로 발탁

    ‘디디에 두보(DIDIER DUBOT)’가 배우 고윤정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하고, 첫 번째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디디에 두보는 이번 시즌부터 고혹적인 비주얼과 뛰어난 연기력으로 ‘워너비 스타’로 불리는 고윤정을 신규 모델로 선정해 여성들의 ‘워너비 브랜드’로서 자리를 굳건히 한다는 계획이다. 

    고윤정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매력이 디디에 두보의 독보적 감성에 부합한다는 판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