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엔하이픈'에 농심 신라면상 시상공연장서 K팝 대상 다양한 마케팅 전개"K라면 대표 브랜드 이미지 공고히 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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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이 일본 후쿠오카 미즈호 페이페이돔에서 열린 39회 골든디스크어워즈에서 ‘농심 신라면상’을 ‘엔하이픈’에 시상했다고 7일 밝혔다.골든디스크 어워즈는 한 해 동안 사랑을 받은 대한민국 대중음악을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올해는 약 6만명의 글로벌 K팝 팬들이 현장에 참여했다.엔하이픈은 수차례 일본 오리콘 주간 랭킹 1위에 오르는 등 큰 인기를 얻었으며, 다양한 방식으로 K푸드와 K컬처를 알리는 데 공헌했다.농심은 특별상 시상 외에도 공연장에서 글로벌 K팝 팬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했다. 시상식 공연 전에 신라면 툼바 광고를 상영,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는 신라면 툼바를 홍보하고, ‘신라면 테마부스’에서 트리 모양의 신라면 포토존 인증 이벤트를 진행했다.해당 시상식에는 엔하이픈 뿐 아니라, 뉴진스, 에스파, 아이브, (여자)아이들, 세븐틴 등 국내 최고의 K팝 아티스트들이 참가하여 한국 K컬처의 위상을 높였다.농심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해 K라면 대표 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